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2016.08.17 (수) 반미니~벨로마노 입터벌♥ (With 자칭 팀 메리다우먼스)

by 정매력:) 2016. 8.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요즘 자전거를 내팽개치고 싶을 정도의 폭염때문에 자태기 오신 분들이 너무많으시더라구요.



35도를 웃도는 날씨에 그냥 다 때려치고


계곡이나 놀러가든지 집에서 수박이나먹으면서 선풍기 바람을 쐬고 누워서 티비나 보고싶겠져. 



뭐. 저도 사람인지라 다른건 없다만..


인생 별거 있습니까


전 자태기도 아니고 날씨때문에 자전거를 안타는것도 아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좀 바ㅋ빳ㅋ을뿐ㅋ




남자친구도 국토종주중이고 이번주부터 열심히 타보자라는 생각에 오랜만에 LOOPCC 동호회 벙을 쳤어요.


당연히 사전작업은 끝났죠.


이래뵈도 LOOPCC 영업부장입니다.


흥벙의아이콘은 사전작업에서 시작되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메리다스컬트라100 여성회원님들을 모아봤어요.


상희언니. 나윤이. 수미 그리고 혜림언니ㅋㅋㅋ


혜림언니는 시간이 너무 이른것 같다고 연락준다고 해서 일단 확실한 멤버 나까지 4명.


그리고 건우. 석원오빠. 큰승현오빠까지 댓글을 달아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MC 타는 건대사는 민정이도 오기로 했는데 ㅠ 사정상 못와서 결국 7명!!


평일 야라 7명. 이정도면 흥벙 ㅋㅎㅋㅎ


 


자태기였던 수미가 바테입을 갈고 넘나넘나 자전거를 열심히 타더라구요 !!!!!!!!


역시나 자태기에는 쇼핑이 답이죠.


 


모이는 장소 8시 30분 반미니


목적지는 강북타고 광나루 벨로마노


집앞에서 사진한방찍고 반미로 출발



승엽아~ 찡긋'-^♥

반미는 저희집이랑 3km ....... 핵 좋은 위치에 살고 있어요.


10분 후 반미에 제가 마지막으로 도착을 했어요.


ㅋ 시간을 맞추는걸 좋아해서 8시 30분에 딱 도착했어여 ㅋ


반미에서 우연히 민규오빠네 동호회를 만났어여 ㅋ



막사진찍기.

부끄러워.


찍지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카메라 짱좋은 것.


단체사진 찍어달라고 하니 남산 올라갈때 찍어준다는거예요.


어ㅋㅋㅋㅋㅋ무슨소리?



나 : 어? 우리 남산 안가는데 ...


민규오빠 : 어디가 그럼?


나 : 우리 벨로마노 ㅋㅋㅋㅋ


옆에있던 호준이 왈 : 운동좀해 ㅋㅋㅋㅋ


나 : 다음에 ^^...


이렇게 얻은 반미니 단체사진.jpg


나윤아 제발 언니옆에 있지마..


날씬해지고 싶으면 석원오빠 옆에 ㅋㅋㅋㅋ


근데 이씨


날씬한 애들이 석원오빠 옆에서니 더 날씬해보여



나중엔 내가 석원오빠 옆에 설꺼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우리는 잠수교를 지나 강북을 타고 벨마로 가고 있었어요.


나윤이를 제 앞에 달리게 하고 선두는 석원오빠! 든든하다영ㅋㅋㅋㅋㅋ


나윤아 근데 그거 뭐야? 등에 ?


등에 꽂은건 뭐지?



​자세히 찍고 싶었지만 역시 야간에 찍는 사진은 수전증.jpg


저거 부채예요..


나윤이 부채 꽂고 다녀요.. 존귀탱...

 


술 적당히 먹어야겠어여



사진이 다 왜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도착한 광나루 벨로마노


벨로마노는 자전거 카페예요. ㅋㅎ



 

ㅋㅋㅋㅋ



자칭 팀 메리다 우먼스


우리의 메리다스컬트라100 가성비 좋아요. 1000만원짜리 자전거도 필요없어요. 메리다로 다 따라갈 수 있어요.


 


들어가기전에 셀카도 한방 찍고​


 


헬멧 고글 벗어던지고도 찍고



​수미랑도 찍고




마노랑도 찍었어요 ㅋㅋㅋㅋ


마노 ... 넘나 시크한 개



우리 단체사진도 찍어떠염

 


입터벌 하고 상희언니랑 나윤이는 먼저 가고


건우는 구리에 살고 있어서 벨마에서 헤어졌구요.


집에 갈때는 석원오빠가 끌다가 승현오빠가 끌어줬는데... 하... 넘나 빠른것


35~40으로 끌어주시더라구요. 하지만 ㅈ ㅓ 따라갑니다.


이대로 가다간 PR 각이라 더 잘 따라 갑니다.


 


결국 수미랑 석원오빠는 샤방벙으로 바꼈고


저는 승현오빠 따라서 운동벙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하는대로 PR 찍고 반미도착!


반미에서 입터벌 하다가 유준이도 보고 지나가던 곰곰이도 만나고!


양수오빠도 보고 혜림언니도 합류. ㅋㅋㅋㅋㅋㅋㅋ


반미니는 역시나 만남의 장소인가 봅니다.



원치 않았지만


이날도 무박 2일 다영벙이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들 반가웠어요.


다음에는 우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