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2016.08.15 광복절 라이딩 (잠원지구~성남벨로마노근처식당~바운더리~노량진엉터리삽겹살~반미니)

by 정매력:) 2016. 8. 19.
728x90
반응형

엊그제 광복라이딩 벙 후기예요!


사실 광복절 전 날에 냉방병을 부산에서 얻어와서 다음날 자전거를 탈 수 있을까 ..


걱정이 많았는데 우리 Loopcc 유준간호사님께서 감기약을 챙겨다주셔서 그거 먹고 자고 일어나니 몸이 한결 가볍더라구요!!!!!!


사람들은 쉬라고 했지만 휴일을 즐기러 자장구를 끌고 나갔죠.


 

 

동호회사람들은 이미 성남에 있는 고개들이란 고개를 얼리버드로 다 돌고 성남 벨로마노에서 입터벌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의 목적지는 성남 벨로마노!


 


출동 전 집앞에서 셀카. 필수 에헷. 광복절이라고 태극기 달아놨네욤. 집주인아저찡 애국자



광복절기념으로 자전거 대행진이 한강에서 열린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무려 2016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고 사람들이 한강 헬이니까 절대 한강으로 가지 말랬는데 ...


정고집은 고집부리고 한강으로 갑니다.




엥ㅋ


겨울인ㅋ줄ㅋ


자전거 타는 사람 없.


이정도면 PR 찍겠는데요?


헷.




넘나 평화로운 한강


셀카도 찍으면서 탄천으러 수미를 만나러 갔어여.


수미 만나고는 사진 찍을 틈도 없었졍.



결국 연락받고 달려간곳은 벨마근처에 있는 뚱뚜루~


핸드폰에 다들 들어가게쒀


너무 오랜만이예요. 다들 잘지냈죠?


요즘 벙이 없어서 너무 심심했어요.


보고싶었어요 여러분.




관심 없

냉면성애자인 저는 또 냉면을 시켰구요.


배는 안고팠는데 그냥 시켰어요. 어차피 엔빵이니까요.

 


그래도 있으면 끝까지 잘먹어요.


봉크올 수 있으니 먹어줘야해요.


먹은만큼 갑니다.




근데 낮정도 되니 날씨가 너무 뜨거워요. 더웠어요.


 


여기가 서프리카인가요.ㅜㅜ


팔당을 갈까 시티라이딩을 할까.


다 포기했어요.


그냥 시원한 바운더리로 가기로 해요.

 

 

동원오빠는 주말에 바운더리간다고 입이 반미니까지 나왔지만 어쩔 수 없이 다같이 갑니다.


오랜만에 동원오빠랑 라이딩하니까 넘나 좋아요.


사진찍는건 되게 좋아하는데 .. ^^ 그래도 열정에 박수 쳐줄 수 있어요.


100장 찍으면 몇장 건질 수 있거든요.

응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이래서 동원오빠 RCC 뒷주머니에 보풀이 생겼나봐요


핸드폰 꺼냇다 넣었다 꺼냇다 넣었다ㅋㅋㅋ


그래도 동원오빠 사진중에서도 마음에 드는것들이 있어요. 항상 고마운마음 가지고 있어요.



 


이렇게 예쁜 하늘아래서 다같이 정렬 맞춰서 자전거를 탄다는거. 너무 행복한 취미예요!


 

최프로머리통아웃.jpg


압구정로데오 사거리에 도착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원오빠가 또 사진을 찍어줬어요.


최프로 키가 큰거지 동원오빠가 사진을 못찍은게 절대 아녜요.



이렇게 역동적인 사진도 찍어줬거든요 ㅋㅋ


세상더워서 진짜 여기에 더이상 있을 수 가 없었어요.




여기는 천국이예요.


정말 자덕들의 쉼터 바운더리에게 감사드려요. 여름휴가온 기분이였어요.



우리 넘나 즐거워보임


동원오빠 의자왕컨셉


사진한번만찍어주세여. 굽신굽신.


진짜 마음같아선 스노우동영상올리고 싶은데 동원오빠 지켜드림.ㅋㅋㅋㅋㅋ




바운더리에서 또 신나게 입터벌하고 갈 사람들은 가고나니 배가고파졌어염



왜 맨날 이놈의 배는 고프기만 고픈지..


봉크가 오기 전에 빨리 고커버리를 해야할 것 같아요.


많은 의견속에 노량진에 있는 1만원의 행복 "엉터리생고기"를 가기로 했어요

섭섭사간은 여기서 빠진다고 해서 고기먹으러갈 사람들과 단체샷!


이것도 동원작자가 찍어준 사진같아요 헤헤


고마웡



반포지구에 있는 새빛둥둥섬을 지나가는데


하늘이 넘 이쁜거예요.


전광판에는 태극기가 딱 있고. 여기다 싶었어요.ㅋㅋㅋ

하늘 너무 예쁘졍


동원오빠가 정말 힘든포즈로 찍어준 사진.jpg

 

유준아빨리와​


 


동원오빠가 마음에 들어한 베스트컷ㅋㅋ

 


광복라이딩이니까 태극기와 함께 사진도 찍었어욥!



다시 엉터리 생고기러 출바르


한강철교를 지나서 공도를 타고 가는 길은 넘나 위험한것.

 


역시 라이딩 후 고커버리


하트 뿅뿅





그런데 이날 고깃집 핵 더워서 등줄기사이로 땀이 쥬륵


넘나더웠지만 끝까지 먹었어염


나중엔 시원한자리 앉아서 먹어야게써염ㅠㅠ



고기 다 먹고 혜지랑 동원오빠는 반댓편으로 가구


수미랑 유준이랑 반미에서 입터벌 점 하다가 시마이시마이.


오늘 모두 한건 없지만 수고해쩌


여기서 끝났다고 생각하면 오산


나유니랑 상희언니 반미로 소환해서 입터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칭 팀 메리다우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윤이랑은 라이딩 한번도 안해봄. 상희언니랑 잠깐 한번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좀 타용 여러분


모두들 반가워떠염


또봐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