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2016.08.21 반미니~정서진 폭염주의보에 가본 나의 첫 정서진 (with 청춘강달리다)

by 정매력:) 2016. 8. 23.
728x90
반응형


지난 일요일.


정서진 라이딩이 있었어요.



 

이 폭염에 그늘도 없는 정서진을 왜가냐구요?


제가 응원하던 "청춘강달리다" 팀이 드디어 라이딩 마지막날이거든요!!!!!!!


마지막 목적지가 정서진이라서 저도 따라갑니다. 정서진.. 정서진.. 가본적 없는 정서진..ㅋㅋㅋ



 

주섬주섬 꼬까옷을 입고, 오늘 르꼬끄 져지 개시날이라서 신났어요.


흰색옷은 저를 긴장하게 만들어요.


배를 집어넣었더니 어깨가 천장을 찌를 기세예요.



살을 좀 빼야할텐데 하...


역시나 라이딩을 하고 싶은 마음을 만드는건 기승전 쇼핑일까요?




오늘 LOOPCC 우리 동호회 사람들끼리 르꼬끄 져지를 단체로 입고 룹꼬끄 하기로 했어용!ㅋㅋ

단체로 입는다는 설레임이 있었는데, 결국엔 우리 수미만 입고 왔다는...​ 또르르..



야.. 최프로 이유준 어디갔어...





반미니 9시 집결지.

"청춘강달리다" 우승엽군 응원차 지원군으로 모인 수미, 창섭오빠, 승엽이친구 윤성이가 오기로 했구요.

1빠로 내가 도착

그리고 우승엽군이 "청춘강달리다"팀을 데리고 반미니로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제까지 달려보지 못한 속도로 달렸다고 하더라구요. 늘 평속 20 초반만 유지하던 친구들.  


항속 35~38로 왔다고 하더라구요. 5959 오구오구 잘달린다영!!! ㅋㅋ



저와 같이 정서진으로 갈 든든한 지원군들까지 모였어요!!!!


그럼 이제 가볼까유 ?


 

반포대교에서 신호대기중이예요. 진짜 청춘강달리다 팀이 대단한건 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강달리다"는 로드도 있고 하이브리드,픽시,미니벨로,MTB 다양한 자전거들이 있는데


이사람들 총 633KM 국토종주길 중간에 힘든자전거로 이화령까지 넘어서 왔대요..



박수쳐줘야해



이렇게 한강길을 따라 달렸는데요.


이 분들 뭐죠?


굇수인가요?


30KM 아래론 절대 안떨어지며 항속 35KM~38KM 유지하며 달려요..


역풍이예요

여러분



 

 


 



아랑곳하지않고 달려가시더라구요. 우대장님 이게 어떻게 된일이죠?


국토종주 인증센터에서 도장을 찍는다며 우대장님 지시아래 아이들이 멈췄어요.

 

정직한 가민


평속 29KM 나왔어요. 원래 30KM 찍혔는데 조금 천천히 가니 숫자가 내려갔...핑 to the 계?


네. 다음 숫자노예

드림임팩트 우대장님 사진은 제가 찍어드리리

창섭오빠는 애들 고프로로 영상찍어주고 싶다고 했는데 넘나 빨리 달려가서 못찍었다는 슬픈 이야기ㅜㅜ



윤성이는 우대장의 추천으로 로드 입문을 했어요.


얼마전에 클릿슈즈를 달았다는... 너... 이제 곧 힙쌕도 뺄거고.. 져지도 입게 될거야 ^^


개미지옥 화이팅


 


나의수미 내 커플수미칩 ...ㅠㅠ


애들 따라가다가 봉크왔어요



이씨 먼저가


난 못가겠어

 


수미야 내가 요새 너의 예쁜 사진을 찍어주기 위해 노력중이라는거 알지? 헷. 천천히 가장


아라갑문 도착 2분전!!!!


우대장님 아이들 먼저 아라갑문에 데려다주고 다리밑에서 우릴 기다리고 있더라구용 찡긋.


커플 죠브레이커


넘나 잘어울린다 우리



르꼬끄 저지도 빨리 커플로 입어야하는데 ㅎㅎㅎㅎ 할일이 넘 많다영!!!



옹기종기 식사중^0^ .jpg


아라갑문에서 청춘강달리다 팀들은 점심식사를 하고 우리는 근처에 있는 김치찌개를 먹으러 갔어욥!



너무 덥고 물을 많이 먹어서


배부르지만 먹은만큼가요.


먹자요!!!!!

 


흰색옷 나랑 넘 안맞아..


김치국물 튈까봐 목까지 앞지마를 여맷다영


밥먹고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쉬고 있는데 긴급재난문자 띠띠띠


하 진짜 날씨...



요즘 폭염주의보 너무 심각한거 아닌가요?


정서진.. 어떻게 가지?


그늘 1도 없는 정서진


폭염주의보라고 외출 자제하고 물 많이 먹으래요.




그래



문자메세지는 귓등으로 듣고 우리는 출발했어요.


 


내조하러 가는길에


날씨와 바람때문에 봉크가 올뻔했어요.



역시나 현모양처가 되는길은 힘든것 같아요.


하지만 사랑의 힘으로 극.복



거의 다왔어요!!!!!!

 

우리 든든한 지원군들

모두 수고했어 정말

 

여기까지 같이 와줘서 고마워

정서진에 도착하니 청춘강달리다 행사진행중이였어요!

청춘강달리다 팀들의 플래시몹도 있었고, 행사 시작할땐 국내 최초 어린이 치어리더 "퍼스트"공연도 있었어요. (넘나귀여운것 ㅠㅠ) ​




 


뭘하든 예뻐보였어요


청춘강달리다 시작하는 첫날


정말 더운날씨에 출발하는것 보고 마음이 짠했는데,


8박 9일이라는 일정을 별 탈없이 소화하고 도착해서 저렇게 공연을 하고 있다는 자체가 대단해보였어요!


열정하나로 똘똘 뭉친 이 시대의 청춘들. 응원합니다.


정말 저한테도 자극이 많이 됐던 행사였던 것 같아요.


이런 좋은일을 기획하고 스포츠기부행사로 앞장서고 있는 드림임팩트의 우승엽대표.

8박9일동안 633km 선두로 달려온다고 수고많았어





땡볕에 앉아서 행사 구경하는데 우리 든든한 지원군님들 떠나신대요 ㅠ


전조등을 놓고 와서 해가 지기전에 가봐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또르르..


지원군들도 떠났고 행사도 안전하게 마무리가 되고, 저녁을 먹으러가려고 남친을 기다렸지염

  

배는 나왔지만 나 배고파




빨리 뭐라도 먹으러가자



안산에 사는 야생너구리님이 커플샷 찍어주셨어요.


승엽이가 까매서 보이지 않아요..


청라역 가는길에 역광이 아닌곳을 발견 했어요!


너구리님!! 너구리님 !! 여기예요!! 여기서 찍어주세요!!



하.. 남친 옆 백옥같은 내피부^^


말이 안돼..


무슨 말이안돼..


현실은... 핵흑인.....


일본라이딩도 그렇고 국토종주도 그렇고 8월도 수고 정말 많았어요!!!









에필로그)


룹꼬끄님들 어디에서 뭐하시나요?


이유준 최영준

너희를 응원할게​


 

 

 



현실은 게이딩..


현실은 게이트.....


넘나 커플인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