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어트

튠바디 3회차 # 튠바디+지방분해주사 3회차 효과 톡톡히 봤어요!!!! 전/후사진 포함 (feat.강남역피부과)

by 정매력:) 2021. 8. 24.
728x90
반응형

#강남역피부과 #강남역5번출구피부과 #강남피부과 #복부살빼기 #복부다이어트 #뱃살빼는법 #튠바디시술후기 #튠바디후기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예요.

제가 10일전에 튠바디 2회차

후기를 남겨놨었는데

많은 분들이

3회차 후기를 궁금해하시더라고요!!!ㅋ_ㅋ

이번 포스팅에는

3주동안 몸의 변화는

어느정도 있었는지

병원에서 찍은 전후사진을

가지고 와봤어요...!

사진은 맨아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스크롤

다이어트는 기록이다

내가 얼마나 감량했는지

어떤걸 먹고 어떤 운동을 했는지

또 다른 무언가를 했는지

상세히 #다이어트일기 쓰면서

반성도 하고 마음도 다시 잡는 시간인거 같아요><

1회차 리얼후기

튠바디의 이해/튠바디 효과

튠바디 가격/튠바디 주의사항

이렇게 나뉘어져있어요!

(무슨 논문인냥ㅋㅋㅋㅋㅋ)

1회차 포스팅

https://blog.naver.com/wjdekduddl/222460008500 

 

튠바디 1회차 리얼후기 # 강남역피부과 튠바디(튠라이너)+지방분해주사 효과/가격/주의사항 (feat.

#강남역피부과 #강남역5번출구피부과 #강남피부과 #복부살빼기 #복부다이어트 #뱃살빼는법 #튠바디시술후기...

blog.naver.com

 

 

2회차 리얼후기

2회차 전/후사진

시술 받는 모습 등을

포스팅했어요!

2회차 포스팅

https://blog.naver.com/wjdekduddl/222469564710

 

튠바디 2회차 # 튠바디 전/후 사진 리얼후기 (feat.강남역피부과)

#강남역피부과 #강남역5번출구피부과 #강남피부과 #복부살빼기 #복부다이어트 #뱃살빼는법 #튠바디시술후기...

blog.naver.com

 

강남역 5번출구 튠바디 전문 피부과

8월 6일

튠바디 3회차를 받으러 왔어요.

우선 손소독하고 QR체크하고

안내에 따라 탈의하러 갑니닷

 

오늘은 치마바지(?)만 받아서

탈의하고 전/후사진 찍고

시술실에 들어갔어요

 고압산소기기부터 크라이오테라피(?)

기계도 다양하게 있고

기계들도 다 최신식으로 새거같고 좋아보여요!

저번에 고압산소는 해봤는데

피로했던게 사라지고

확실히 컨디션이 좋아지더라고요!!!ㅋ

싱기방기

나중에 시간 많을때

또 받아야지~ 룰루

튠바디시술

 오늘도 A4용지보다 넓은

제 뱃살은 30분은 해야하고

세기도 8로..

뚱뚱보들은 저정도는 해줘야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몰랑! 쎄게해주세요!

ㅋㅋㅋㅋ

시술받으러와서 셀카뿅

기다리는 동안에 찍었어여><

 

이제 시술에 들어갑니다앙!

#튠바디 팁(?) 으로 문질문질~

친한 동생도 제가 다니는 곳으로

#튠바디리프팅 받으러 다니는데

누워서 셀룰라이트 제거

당하는거라고 얘기하는데

완전 동감ㅋㅋㅋㅋㅋㅋㅋ

문질문질

셀룰라이트 제거 당하는 중

그리고 저 이번에 얘기 들은것중에

기분 좋은 소리가 있었어요..

드디어 갈비뼈가 만져진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왔을땐 진짜 다 살이라 못느꼈는데

지금 뼈가 만져진다고 칭찬해주셨어요ㅠㅠ

 

#지방분해주사

이날 #튠바디 3회차 받고

지방분해주사도 맞았어요!

확실히 지방분해주사 맞고나서

복부쪽에 11자라인이 생긴거 같은 너낌..?!

제가 다니는 피부과는

원장님이 단순히 주사액만

주입하는게 아니라

박리해서 용액을 주입하기 때문에

흡수가 더 빠르고 효과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그 효과를 본듯합니다.

쿄쿄쿄

#지방분해주사효과 최고!!!!!!!!

#튠바디효과 최고!!!!!!!!!!ㅋㅋㅋㅋ

튠바디, 지방분해주사 시술 전/후

이건 진짜 소장만 하려고 했는데

너무 포토샵같고 신기해서

부끄러운 제 뱃살 공개합니다

부끄러워서 공개안할라했는데

3회차 효과 궁금해하는 분들 많더라고요..

3

.

.

.

.

 

뿅...!

아래뱃살

등살

다 어디로 사라진거죠?

왼쪽사진 3주 전 / 오른쪽사진 3주 후

선생님!!!!!!!????

나 이거 보고 포토샵인줄 알았잖아요.

실장님이 살 진짜 많이 빠졌다길래

그래여? 하고 감흥 크게 없었는데

전후를 비교해보니까 확실히 달라요.

완전 드라마틱한 효과아닌가요

#지방흡입효과 아닌가요ㅋㅋㅋ

누가 요즘 아프게 수술하냐!

회복도 느리고 힘든 그 수술을!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튠바디하세요..

3회차 효과 보고

저 2회 더 받기로 했어요

기본 3회라고 들어서

더 많이 하면

홀쭉이가 될 것 같은 희망에

나이스 굿럭!

4회차 후기 다시 가져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