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어트

[다이어트일기#3] 11일~2주차 다이어트식단 그리고 운동 (feat. 피트니스89)

by 정매력:) 2021. 7. 19.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운동 #다엽부부 #식단일기 #피트니스89

안녕하세요.

요즘 하루하루 건강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다이어트하는 다엽부부입니다 :)

벌써 다이어트한지 2주가 되었네요.

저번 크로스핏할때 다이어트는

먹고싶은게 정말 많았었는데,,

이번 다이어트는 그런 생각이 잘 안들어요..!

그만큼 잘먹고 있다는 얘기겠죠..?!!!!

저번 1일~10일까지 식단에

먹어선 안될 음식들도 먹었으니,,

이번주는 먹었던 식단들을 반성하며 ,,

사먹는 샐러드 자제하고 간단식단으로

집에서 챙겨먹는게 목표예요><

다이어트식단 & 운동

7월 15일~7월 18일 (11일~2주차)\

\

7월 15일 다이어트 11일차

오전 7시30분 pt수업(feat.피트니스89)

출근 전에 후다닥 피티받고

집에 들어와서 씻는 동안

엽이가 아침밥을 해줬어요~❤

 

 

아침/점심/저녁

아침 요거트+계란2개+사과반개

점심 닭소세지+단호박+야채샐러드

저녁 현미밥+닭가슴살불갈비맛+김치+야채샐러드

식단에 현미밥이랑 김치가 들어가있는건

신의 한수예요!!!!

대신 현미100g 단백질100g

중량은 꼭 맞추기!

7월 16일 다이어트 12일차

 

이날은 7시 엽이 PT받는날

저는 강아지 산책을

유산소 겸 30분 정도 걷고왔어요!

 

집에와서 인센스키고

스트레칭 20분, 플랭크 6세트

운동하는데 오즈 발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한방 ㅎㅎㅎ

 

 

단호박+닭가슴살, 안심 조합!

점심 닭가슴살은 코스트코 수지스페퍼닭가슴살

야채없이 먹기엔 너무 짜고 강해서

야채는 필수

저녁은 바르닭 닭안심

새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안심이라서 그런지 가슴살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7월 17일 다이어트 13일차

아침 10시 PT수업이 있어서

일어나서 스트레칭하고

아침준비하는데 달걀이 다 떨어진거있죠?

계란이 단백질이라 닭가슴살로 대체해서 먹었어요.

아침에 달걀을 추천해주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안넘어감 ..^^ㅋㅋㅋㅋㅋ

계란후라이 만쉐이!

 

 

 

PT샵 #피트니스89 도착

유산소 먼저 가볍게 ㅐ하고 오라고 해서

사이클타러 올라갔어요.

 

관악산 연주대가 보이는 뷰

관악산 정기를 받아 운동을 시작해보까요!?

 

2층에서 1층도 바로 보이고

2층엔 안마의자까지🔥

 

 

스쿼트, 데드리프트, 플랭크, 사이드스텝

아직 헬린이에 뚱뚱이라 기본부터 배우고 있어요.

 

PT가 끝나고 유산소 파워워킹 3키로

사이클 20분 끝!

 

다이어트는 식단도 식단이지만

운동도 병행해줘야 예쁜 몸을 만들 수 있어요!

이제 다이어트 13일차

2.5kg 정도 감량했네요...

다음주에는 무조건 1kg는 빠져얀다고 하시니

식단을 조금 더 타이트하게 가져가얄까봐요.

 

 

운동끝나면 1시간이내에

단백질을 섭취해주는게 좋대요.

바르다 닭안심+단호박

저녁은 시댁에서 다이어트한다고

연어랑 부채살을 주셨어요~❤

덕분에 맛있는 저녁시간!!ㅎㅎ

7월 18일 다이어트 14일차

일요일아침

또 7시30분이 되기전에 기상

늦잠자고 싶었는뎁..

일어나서 요가스트레칭 20분

플랭크 세트

스쿼트 50개 하고 아침을 차렸어요.

 

어제 저녁에 사온 미국산 신선란

국산 신선란은 한판에 9800원

미국산 신선란은 한판에 5400원

달걀값 왜 이렇게 올랐대요???????

미국산 신선란 처음으로 사봤는데

맛이 똑같아서 국산계란값 떨어질때까지

미국산으로 먹어야겠어요.

그맛이 그맛이니까는ㅋ

 

 

일요일 낮

엄청 덥지만 할건 해야지!

엽이랑 자연태닝하러 옥상에 올라왔어요.

건식사우나가 따로 없네요 ㅋㅋㅋㅋ

땀으로 노폐물배출^^^

레알 덥네요

 

1시쯤 내려가서 점심

오리스테이크+현미밥+김치

이 조합 미쳤어요ㅜㅠㅜㅠ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 ~~ 여기보세요

코스트코 오리스테이크 꼭 사세요!!!ㅋㅋㅋ

진짜 맛있음 ㅠㅜ

단, 우리 트쌤이 성분보더니

일주일에 두번정도까지만 먹으라고 했어요!

그게 오디야~ 존마탱

 

집에서 에어컨바람 쐬다가 2차전🔥

다시 올라와서 태닝크림 바르고 놀다가

간식 겸 수박 와구와구

있는건 먹으라고 했으니까는

먹어도 되게찌

옥상이 있으니까 좋은 점!

이불도 말릴 수 있다!!!ㅋㅋ

태닝도 하고 이불도 말릴 수 있어요 ><

 

시간이 점점 지나고 해가 넘어가서

집으로 내려왔어용

 

집정리하고 저녁식사!

부채살+현미밥

그리고 구운야채

여기에 김이랑 김치까지..

사이드는 더 줄여야는데

많이 먹은 듯한 너낌~

낼부터 다시 간단식으로 줄여가야겠어요!

이제 식단일기도 일주일에 한번씩만 쓸게요><

내가 먹은 식단 쓰다보니까

못한건 반성이 되니까

좋은거 같아요!

다음주는 진쨔 1kg 빼서

이번달에는 앞자리수 바꾸는걸로 목표 세울꼬예요ㅜ!

응원해쥬세요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