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어트

[다이어트일기#5] 4주차 다이어트식단, 일상

by 정매력:) 2021. 8. 4.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식단 #살빠지는식단 #10키로감량 #-10kg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예요.

다이어트 4주차 다이어트일기를 써보려고 해요!

나름 제 다이어트일기를 봐주는 분들도 있고,

자극 받으시는 분들도 있는거 같더라고용 힁힁

다이어트 성공할때까지

다엽부부의 식단일기는 계속 될고예요><

많이 응원해주세요!!ㅎㅎㅎ

2021년 7월 26일 22일차

 

 

아침 계란 2개, 그릭요거트, 사과반개

점심엔 #바르닭탄두리안심 ,단호박,야채샐러드

트쌤이 식이섬유때문에

야채는 잘챙겨먹으라고 한 뒤로

샐러드는 잘 챙겨먹고 있어요.

간식은 바나나, #바르닭스파이시안심, 아몬드

제가 매운걸 좋아하는데

스파이시안심은 최애 식단이 되어버린거 있죠❤

집에와서 강아지들 데리고 공놀이하러 나갔어요!

강아지산책, 공놀이는

유산소 1석2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녁은 완전 간단하게 #닥다마켓 #단호하닭

이번주에는 무조건 1kg감량을 하라는 트쌤..

다른거 먹으면 더 포만감이 느껴지게 먹으니까

닥다마켓 단호하닭 하나로 끝냈어요.

뚠뚠이가 무슨 선택권이 있겠습니까

닭가슴살에 고구마나 단호박이 최고ㅠ

2021년 7월 27일 23일차

화요일 아침, 피티가 있는 날이라 일찍 나왔어요.

유일하게 몸무게를 잴 수 있는 PT시간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kg대 진입입니닷??!!!!!!!!!!

 

제가 7월 5일부터 식단 운동을 시작했는데

73.9kg 였거든요.......!ㅋㅋㅋㅋㅋ

지인들도 잘 안믿어주는 내 몸무게 ㅠㅋㅋㅋㅋ

얼굴에 살안찌는 서구형비만st

결국 70kg를 넘기고 운동식단을 시작했는데

4주차에 접어들고 다이어트 시작한지 23일만에

4키로 감량을 해버렸어요!ㅎㅎㅎ

아직 -10kg 이상 남았지만

23일만에 4kg는 정말 큰 몸무게 변화예요..❤

 

 

기분좋게 운동을 끝내고

출근 전에 아침을 챙겨먹었어용!ㅎㅎㅎ

60kg대로 접어드니까

다이어트 욕구가 더더 뿜뿜이더라고요.

그래서 점심도 더 간단하게 챙겨먹었어요!!!><

 

이날은 퇴근하고 도수치료를 받으러

#연세스텐다드정형외과 에 다녀왔어요.

목이랑 어깨가 평소에도 좋지 않았거든요.ㅠㅠ

집으로 들어오는길에 마트에 들려서 장을 봤어요! 야채위주로 !!! ㅎㅎㅎ

다이어트 욕구 뿜뿜인거 아시죵??

 

집에와서 야채샐러드에

바질페스토+발사믹소스 만들어서

먹었는데 존마탱...❤

트쌤 왈

소스는 조금만 드세요..!

2021년 7월 28일 24일차

수요일 아침, 강아지 산책 뿜뿜

출근전에 15분정도 돌고 들어왔어요!

아침 컨트롤c+컨트롤v

 

출근해서 일하는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받았더니 꽃배달쓰~

엽이가 보낸 5주년 기념 꽃선물

결혼한지 5주년 아니고

연애시작한지 5주년 기념 꽃이예요.

매년 이렇게 이벤트 챙겨주는 남편❤🧡

고맙고 사랑해

 

다이어트 점심, 간식

60키로대 진입하고 닭가슴살 파티ㅋㅋㅋㅋ

더이상 70키로는 올라가지 않을테야

바이크유튜브 준비한다고 했더니

엽이가 헬멧에 고프로7 달아줬어요ㅋㅋ

귀염뽀짝이라 기념으로 찰칵!ㅋㅋㅋㅋ

이날 퇴근하고 5주년 기념이라

저녁에 자전거를 타러 나가려고 했는데

세상 피곤해서 자전거 패스하고

집에서 킹덤아신전을 보려고 켜놨는데

9시도 안되서 잠들어버린거 있죠....?

요즘 식단 운동한다고 진짜 피곤했나봐요ㅋ.ㅋ

저녁도 못먹고 자다니 띠용...

2021년 7월 29일 25일차

목요일,

세상 잘잔 달봉이는 아침Pt 받으러 나왔어요^^^

이날은 인바디 잰다고 양말도 벗고 몸무게 잿더니

69.6인가 나온거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

5월부터 두달간 급찐살을 3주만에 뺏더라고요..

안쪘으면 더 좋았을걸^^?

 

 

아침운동 끝나고 집에와서 씻으니까

아침 먹을 시간이 없어서

집에서 사과랑 그릭요거트 싸와서 먹었어요!

식사는 거를 순 없자나용????

나의 소듕한 아침

점심 간식도 늘 먹던대로 컨트롤 c+ 컨트롤 v

식사하면서 자몽을 먹는건 세상 행복한 일

 

퇴근하고 집앞 참치집에 들려서

참치포장를 했어요.

사실 5주년 기념이라고 참치먹자고 했는데

잠들어버려서 못먹었거든요..

결국 퇴근하고 포장하러 갔는데

헬멧쓰고 들어가니까 사장님이 라이더냐며..

라이더 생활 몇년했냐며

배달하는 사람으로 착각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배달하는 사람은 맞지.....

우리집으로 배달^^

올림픽하고 있어서 참치먹으면서 야구보는데

짱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회인데 몸에 맞는 사구로 한국이 올라간거 있죠?

보신분 계시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이게모야? 끝이ㅇㅑ? 이랫는데

투수표정 ㅠㅠㅠ

ㅋㅋㅋㅋㅋ 대한민국화이팅!!

2021년 7월 30일 26일차

금요일 아침, 쉬는날!

쉬는날이지만 운동은 쉴 수 없죠ㅋ.ㅋ

아침에 운동하러 나왔는데

애네들 모야~ 줄서있어><

짱기엽 ㅋㅋㅋㅋ옆집도 슈퍼커브를 샀나봐요.

역시 같이 있으니까 더 예쁘고 튀네용ㅋ.ㅋ

 

아침운동 나와서 한쪼링한테 보내줬더니

뭐선 트레이너 같다며 겁나웃음ㅋㅋㅋㅋㅋㅋ

엽이 아침 pt라서 덩달아 따라나왔는데

따라나오길 잘한듯!

유산소 1시간, 플랭크 스쿼트 완료하고 집 귀가

아침은 가볍게 먹고 안양혼다점 갔다가 볼일보고

서울로 나갔어요!

 

 

점심을 먹으로

신당동에 있는 샐러드맛집 카키라는 곳인데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갔는데

실제로 맛있더라구요!!

카키 후기는 곧 포스팅할게용

 

#강남피부과 #강남역피부과 #더바디쉼 #더바디쉼의원 #강남튠바디 #튠바디리프팅

밥먹고 강남으로 나와서

튠바디리프팅도 했어요ㅋ.ㅋ

요즘 다이어트 열일중인거 아시죠?

튠바디가 효과가 엄청 좋다고 하더라고요!!!ㅋㅋ

운동이랑 함께하면 부스터효과가 있다고해서

지금이 딱 좋은 시기인거 같아서 튠바디를 했어용

리프팅+지방제거에 효과적인 #튠바디

기대가 많이 됩니닷

집에와서 간식 간단히 먹고

저녁 pt도 다녀왔어요 ! 부지런하졍..?

오늘 아직 일정이 끝나지 않았어요!!!

내일 캠핑이라서 마트에 장보러 가야해요 ><,

캠핑간김에 컵누들,,,

혹시 몰라서 물어봤는데 된데욬ㅋㅋㅋㅋㅋㅋㅋ

내일만 먹으래요..^^내일만!

 

 

허락받은 컵누들과

소안심 아스파라거스 버섯 방토

누가봐도 나 다이어트한다!! 식단ㅋㅋㅋㅋㅋ

집에와서 저녁먹고 하루 마무으리!!

2021년 7월 31일 27일차

캠핑당일아침,

오늘 저녁에 시누이가 애들봐주러 오기로 해서

출근전에 산책 나갔다 왔어요:)

 

아침먹고 점심은 #닥다마켓 #고품닭 으로

가볍게 한끼

 

퇴근하고 바이크타고 포천으로 가는길에

남양주 편의점에서 먹은 간식!

저 소세지 불닭소세지인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있으면 또 사먹을거 같아욤!!

 

캠핑장 도착해서 소고기 안심 굽굽

 

어제 사온 버섯이랑 아스파라거스 방토꺼내구요.

와인도...❤

와인도 허락받았어여!!!!!ㅋㅋㅋ 한잔만...

한병인데 어떻게 한잔만 먹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

지송해여

2021년 8월 1일 28일차

일요일아침,

계란을 두고와서 닭가슴살 대체하고

사과 자몽 컵누들 먹었어요 ㅎㅎㅎ

컵누들은 남편하고 반나눠서요!!!

날씬해지는 소리 들리시나여???

에헴ㅋㅋㅋㅋ

 

슬슬 정리하고 백야드빌더포천으로 출발!

 

스탬프투어가 있어서 백야드빌더에 다녀왔어요.

마지막코스였거덩여 히히

완주 메달도 받고 집으로!!

 

점심시간때여가지고 배고팟는데

포천이잖아요.. 갈비가 넘 먹고싶은거예요.

그래서 물어봤는데 안된데요^^....

항상 이번만, 한번만, 오늘만, 지금은 이라고

얘기하던 우리 트쌤은,,,,,,,,,,,

갈비는 안된다며 단호박으로 얘기해서 포기ㅠㅠ

 

결국 집으로 가는길에 들린 편의점 ㅠㅋㅋㅋ

고구마100 닥가슴살 100

뇸뇸 배고파서 그런지 이것도 꿀맛 ㅠㅋㅋㅋㅋ

100키로 넘게 오토바이 타고 집으로 귀가완료

 

집에와서 간식챙겨먹고

저녁도 닭가슴살로 마무리했어요.

4주차 다이어트는 60키로대로 진입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유지잘해서 50키로대로

진입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

기념일도 있고 캠핑도 있던 주라서

참치도 먹고 와인도 먹었는데

참치는 절대 먹지말래요..

고담백이라 기름도 많다고ㅠㅠㅠㅠ

참치는 살안찌는줄 알았는데 충격적ㅋ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기름 많은 부위는 피하세요ㅠ

와인도 한잔정도는 먹어도 된다지만

많이는 안되여...^^ㅋㅋ

다들 식단 운동 잘지키시고

저랑 다이어트 성공하기로 해요!!!!

5주차도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