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어트

[다이어트일기#6] 5주차 다이어트식단, 일상

by 정매력:) 2021. 8. 10.
728x90
반응형

2021년 8월 2일


 월요일 아침,

비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남편이 차로 출근시켜줬어요 :)

저는 사과랑 구운계란 식단!

남편은 #닥다마켓 #고품닭 #구운란 2개

먹으면서 출근했어요>.<

점심에는 예전에 같이 일하던 언니가

저랑 다시 일을 하게 되서

피그인더가든으로 같이 점심먹으러 나왔어요:)

간식은 여전히 사바나바나나 미라형

닭가슴살소세지, 아몬드!

바르닭 알싸청양 닭소세지 짱존맛이예요!!!

 퇴근하고 운동!

운동끝나고 집에 오는길에 만난

집앞 길냥쓰~

나중에 맛있는 간식주께 !

저녁 차려먹기 넘 귀찮아서

#닥다마켓 #단호하닭 으로 간단히 월요일 마무리!

2021년 8월 3일


 

 

화요일,

요거트랑 구운계란, 사과로 아침먹고

점심은 #닥다마켓 #고품닭 + 자몽 + 아삭이고추

저 아삭이고추 완전 귀여운데 맛있어요..!!!

청양고추+오이고추너낌 /ㅅ/

간식은 편의점에서 사온

바나나랑 닭가슴살소세지+아몬드먹고

퇴근!

퇴근하고 운동가는길에 하늘이 너무 멋져서

사진한방찍어놔쪄염

 

#피트니스89 #안양PT샵

저녁에 피티가 있어서 피티 받고왔어요.

이날 데드리프트 50kg 처음들어봤는데

엄청 무겁더라고요..

그래도 트레이너가 옆에서 봐주고 신경써주니까

다치지 않고 운동 잘하고 왔네요 흐흐

엽이랑 운동끝나고 바이크타고 집으로!

버섯이랑 방토랑 고추랑 알록달록~

#바르닭안심스파이시

취향저격 .. 너모 마시쪄...ㅎㅎㅎㅎㅎ

 

밥먹고 택배가 와있어서

택배를 깟더니

바이크져지가 왔네요~!

#다이네즈 바이크용품은 처음인데

빨리 입어보고 싶어요 ㅎㅎ

2021년 8월 4일


수요일,

냉장고에 계란이 1개 남아서

후라이 했는데 완전 귀엽게 잘됐다영ㅎㅎ

구운란1개+후라이1개로 단백질채우고

어김없이 요거트랑 사과 뇸뇸

스타벅스에서 앱으로 처음 주문해봤어요!

완전 신기하지 않나요??????

대박스...!!!!!ㅋㅋㅋㅋ

사람들이 쓰는 이유가 있네요...

엄청 편한 앱오더

이제서야 신문물을 접했어요ㅎㅎ

요즘 커피도 자주 마시는데

잘 이용할듯 >.<

점심도 복붙!

3신도시 청약도 신청했어요.

점수가 높지 않아서 안되겠지만 ..ㅠㅋㅋ

저녁 회의가 있어서

회의하러 슈라리타고 이동!

회의끝나고 간식도 먹어줬어요

요즘 하늘 미친듯ㅠㅠㅠㅠㅠ

진짜 해외 부럽지 않닼ㅋㅋㅋㅋㅋㅋㅋ

이날도 퇴근하고 운동가면서 하늘을 찍어줬어요!

#피트니스89 PT샵도 찍어주고..ㅎㅎ

유산소 1시간 타고

집에와서 저녁뇸뇸 >.<

#닥다마켓 #단호하닭

가볍게 먹기에는 닥다마켓이 최고인듯

2021년 8월 5일


목요일,

유야호!!!!!!!!!!!!휴무날이예요!!!!!!!!!!!!!!

휴무날은 휴무날대로 바빠요ㅠㅠ

아침에 PT수업이 있어서

#피트니스89 도착

남편이 아침이라고 차려준

귀여운 요거트랑 사과먹고 왔어요ㅎㅎ

집에 계란이 똑떨어져서

편의점에서 감동란 사서 운동하러 총총총

 

계란은 운동끝나고 먹어도 된다고 해서

유산소타고 PT끝나고 집으로 고고!

스타벅스 오더로 #달린다영

아아 주문 >.<

슈라리 주차할라고 갔는데

자전거모지..?ㅋㅋㅋㅋㅋㅠㅠ

거기 내자린뎈ㅋㅋㅋㅋㅋ

자전거 바로 뒤에 주차해써염

엽이랑 점심 간단히 또 #닥다마켓 #단호하닭 먹고

점심에 갈 곳도 있고 오후에 피부과 예약도 있었는데

집정리하고 청소하고 빨래하고

바삐 움직이다보니 시간이 애매하기도 하고

뭔가 다른거 하기엔 아쉽기도 해서

다 취소하고 집근처로 놀러갔어요!

 테이블이랑 의자랑 강아지챙겨서

집앞 #과천향교 가서 계곡에 발도 담구고

#바이크유튜버 답게 슈라리 영상도 찍어줬어요 ㅎㅎ

집앞편의점에서 간단히 간식을 챙겨먹었는데

편의점앞 고양이가 있어서 츄룹 사서 줬더니

엄청 잘먹네욥

다 먹고나서 제 슈라리를 지켜주고 있어요ㅋ_ㅋ

#고양이의보은

저녁에 또 운동가서

유산소 1시간 타고 저녁 간단히 먹고 귀가했어요!

2021년 8월 6일


금요일,

아침은 요즘 엽이가 잘 챙겨줘요

밥먹으러 나왔더니 사과 데코가 죽여주네욥^^ ㅋ

점심은 같은 팀언니가 샐러드 사줘서 샐러드 먹고

점심은 늘 먹던대로... ctrl+c ctrl+v^^ㅋ

퇴근하고 #더바디쉼의원 들려서

#튠바디 받았어요.

다이어트 극대화를 시키기 위해

#튠바디리프팅 받고 #지방분해주사 까지 맞았어요

처음 왔을때 사진이랑 전/후 비교하니까

대박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튠바디효과 전/후 포스팅 올릴게요.

#튠바디리프팅 끝나고 #PT수업

#피트니스89

시간 보여요?

불금 보냈어요...!

집에와서 저녁까지 먹고 끄읏

2021년 8월 7일


토요일,

연차예요 연차!

신나는 주말 파리퐁키투나ㅏㅏㅏㅏ잇!!!!!

아침먹고 포천 #백야드빌더 가려고 짐 준비했어요.

분명 아침일찍 일어났는데 출발시간 2시 ㅠㅠ

#슈퍼커브21년식 #모토캠핑

짐 다 올리고 출발합니다!!ㅋㅋ

가는길에 점심 간단히 챙겨먹었어요

#하림불닭소세지

캡사이신 맛 완전 사랑해요

그렇게 도착한 #백야드빌더필드

노을보면서 간식도 먹었어요..

바르닭스테이크 불닭맛, 달콤간장맛

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와서 닭가슴살이라니 소오름

 저녁은 와인에 미국산부채살 뇸뇸~

이거 와인 진~~~~~~~짜 맛있더라고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아쉽)

이마트에서 산 와인이라는데 징짜 징짜 내서타일~

간만에 불멍도하고 소고기에 버섯도 몽땅 구워먹었어요..

주말이잖아요..

저거 말고는 전혀 안먹었어요

2021년 8월 8일


일요일,

아침 사과 그리고 스크럼블

그리고 컵누들...(?)

컵누들 맛있도라고요..

트레이너쌤이 보면

놀래자빠질일이네요^^ㅋ

캠핑왔으니까ㅠㅠㅋㅋㅋㅋ

집에 가는길에 점심은 편의점에서 간단히 때웠어요.

아침에 컵누들 신나게 먹었으니까 반성차원에서

저녁은

진짜 간단히 먹으려고 했는데

갈비살이 있는거예요.

갈비살.. 지방 많은 부위라고 먹지말랬는데

저는 강을 건너고 말았어요

띠로리..

5주차 식단 정리해서 보니까

저 몸무게 쪘을거같아요..

나름 진짜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컵누들,와인,갈비살ㅠㅠㅠㅠㅠㅠ

주말 진짜 행복했는데

행복한 이유가 있었나봐요

먹은만큼 운동 더 하고

이번주는 더 타이트하게 해서

몸무게 내려야겠어요..!!!!

다이어터분들

모두 화이팅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