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일상

다엽부부일상 # 2021년 7월 16일

by 정매력:) 2021. 7. 17.
728x90
반응형

아침 7시 30분,

비가 온다더니 하늘이 엄청 맑았어요.

하늘사진 찍는데 새가 날라가서

순간의 찰나 새도 함께 찍혔네요!

집앞에 해바라기를 심어놔서

포토스팟이 생겼어요.

학의천에서 가장 인기많은 장소중 한 곳!

해까지 비춰서 해바라기가 열배로 예쁘네요🌻🧡

 

도로시 오즈델고 산책나온건데

이젠 아침도 덥네여

더워더워

들어오자마자 뻗어버리는 강아지덜ㅋㅋㅋ

헥헥

우리집엔 도마뱀 두마리가 같이 살고있는데

이틀째 나오는 꼴을 못봤어요

허물 벗으려고 준비중인가봐요!

꼬리가 하얘졌네요!!

헝크 힘내

 

산책하고 들어와서 스트레칭 하는데

오즈가 옆에 엎드려서 바라보는거예요!

근데 발모야 짱귀엽 ㅠㅠ

도로시는 할망구마냥 ㅋㅋㅋㅋㅋㅋ

힘들었는지 바로 누워버렷어요

스트레칭하고 급하게 아침먹고 출근!!!ㅋㅋ

 

저녁에 비온대서 바이크안타고

차타고 출근했어요.

역시 아침출근길 차 짱막혀...

바이크타고 20분인데 차타고가면 두배나 걸려요.

 

일하는 도중 고두부부랑 카톡하는데

뚜뚜 처음 만난 날 사진을 보내주는거예요 ㅋㅋ!

급하게 나도 로시 처음 만난 날 사진 공유><

둘다 개리둥절~ㅋㅋㅋㅋㅋ

귀는 둘다 왜이렇게 큰지~

세상소리 다 듣게 생겼다ㅁㅕ

 

만두가 선물해준 브라이언베리 가방!

도시락 가방으로 찰떡이예요~><!

점심은 싸온 도시락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어욥........^^ㅋㅋㅋ

 

국종시즌에 워니스토리를 보고

엽이는 헌혈을 하러 갔어요!

헌혈의 집 마감이였는데

우겨서 들어갔다며 연락온 엽이

다행히도 착하신 문지기아주머니가

문열어줘서 헌혈에 성공했다고 연락왔는데

제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헌혈중인 뜽요비

 

7시 퇴근

집에갈라고 엘베기다리는데

날씨가 심상치않았어요.

이미 홍대쪽은 스콜이라고 연락받았는데

강남도 곧 비가 쏟아질 듯한 하늘이였여요.!!!

비 오기 전에 빨리 도망가즈아ㅏㅏㅏ

집앞 주차장 도착!!!ㅎㅎㅎ

엽이도 헌혈끝나고

슈라리 주차했다며 보내준 사진

언제봐도 예쁜 슈라리🧡

주차하고 집에가는데 비가 갑자기!

쏟아지더라구요~~~!!

다행중 다행입니닷

집에 도착해서 엽이랑 먹는 저녁!

바르다 닭안심하고 하림한입쏙페퍼 닭안심

주문한게 택배가 와서 저녁은 닭안심으로!!ㅎㅎ

이거 우리 트쌤한테 물어봐서 사봤는데

하림한입쏙 닭안심페퍼 이거 와따네욥...

밥먹고 슬의생2보는데

제가 로시를 안고있었거든요.

테이블 위로 뛰어서 올라가더니

컵에 있는 물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캠핑 주제로

최근에 저희 공간에서 촬영한유튜브...!!!ㅋㅋ

저번주에 최준이 왔는데

벌써 영상업로드가 됐더라구요!ㅋㅋㅋㅋ

신기방기

저희 공간 이름은 LNT!

http://naver.me/xw6keABq

 

엘엔티

Leave No Trace 0. 영원히 사용할 수 있는 1.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흔적없는 캠핑문화를 지향합니다. LNT 공간대관, 제품촬영도 가능하오니 문의는 전화,DM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lnt_campimg

m.map.naver.com

스튜디오 공간대여로 올려놨는데

최근에 유투브 촬영으로 예약하고 오더라구요~

강철부대원들도 왔었어요!!ㅎㅎ

확실히 유투브가 문화가 된 듯한 느낌ㅎㅎㅎ

다엽부부도 유튜브채널이 있긴한데..

편집이 어려워서 패스했어염...

편집해주실분 있으면 쪽지주세요

저희 컨텐츠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보장입니당^^ㅋ

불금은 아주 불금답게 보낸 다엽부부!><

토욜 오전 운동때문에 일찍 자부럿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