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일상

다엽이네 옥상 파티 :: 쭈꾸미삼겹+육사시미

by 정매력:) 2021. 5. 21.
728x90
반응형

지난 5월 18일,

엽이 친구부부가 우리집 옥상에 놀러오는날,

퇴근하고 마트에서 간단히 장을 본 후

슈라리 프론트바구니에 장본걸 넣고 집으로!

냉삼+육사시미 외에

여러가지를 앞바구니에 쏙쏙

오토바이 바구니는

장바구니로 여러모로 쓸모가 있는듯,ㅎㅎ

집에와서 육사시미+치즈+어린잎으로

살짝 데코를 하고

새로산 유리플레이트에 담아두니

나름 깔끔하니 예뻣다능

육사시미+치즈조합 넘 좋아욤

오늘도 고기에 눈못떼는 오즈씨

그리들하고 가스통은

이럴려고 샀나싶다 ㅎㅎㅎㅎ

쭈삼먹을때 너무 유용함

 

인터넷에서 주문한 하남쭈꾸미

그리고 집앞에서 사온 냉동삼겹

조합이 너무 좋다+_+

쭈꾸미도 삼겹도 맛있어서

엽이 친구부부한테

인기 캡숑짱

탄산수+소주 1:1

그리고 레몬

한고은이 소주 8병 먹는 비결이라며

준비해온 재료들,,,ㅎㅎ

캠핑컵에 예쁘게 담아서 호로록ㅎㅎㅎ

토닉워터보다 달지 않고 좋았는데

진짜 이날 소주는 왕창 먹은듯,,,

스테비아토마토때문에

떨어지지않는 오즈,,

한알이라도 더 얻어먹겠다며

눈이 반짝반짝 빛나더라

쭈꾸미삼겹,

사먹는것 만큼 맛이좋아서

완전 클리어!

연기가 싫은 로시는 멀리 떨어져있고,,

 

그리들 불끄니까 다시 옹기종기 모여서

토마토 달라고 얌전히 기다리는 댕댕이들,,♥

우리는 이날

그리들에서 밥까지 야무지게 비벼서 클리어하고

2차는 집으로 ㅎ

그리고,,

새벽 3시(?) 까지 먹었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