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일상

다엽부부일상 # 2021년 7월 17일

by 정매력:) 2021.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입니다.

간만에 토요일 쉬는날이라 늦잠자려고 했는데

요즘 일찍 일어나다보니까

아침 7시 30분에 기상을 해버린거이쬬!?

아침루틴은 일어나서 강아지덜 밥주는건데

밥주러 갔더니 헝크(#레오파드게코)가

반겨주고 있었어요(?)

하이hi~ 헝크

허물벗고 더 커진거같긴한데

뒷다리모야~~ㅋㅋㅋ

무슨 도마뱀이 맨날 이렇게 있는건지..

하반신마비된줄 ㅜ.ㅜㅋㅋㅋㅋ

계란이 똑 떨어져서 단백질은 닭가슴살로!

아침 먹고 10시 피티가 있어서

#피트니스89 로 운동하러 ㄱㄱ

관악산 연주대 뷰 보면서 싸이클타기!

#뷰맛집 #피트니스89

5분 파워워킹하고 1시간 피티받고

30분 파워워킹 15분 사이클

2시간 가까이 있다왔네요 ㅎㅎㅎ

주말에도 운동하는 나자신 칭찬해~ㅎㅎ

요즘 하늘 구름이랑 너무 예쁜듯

올리브영들려서 선탠로션이랑

필링제 미스트 클렌징티슈 등 사서 귀가!

점심은 역쉬 #닭가슴살식단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한지 13일 됐는데

2.5kg정도 감량했어요!

천천히 조금씩 무리하지말고 다이어트를 해야

건강에 좋고 몸에도 무리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이제까지 단기간다이어트랑 원푸드다이어트 등

안해본게 없었는데 이제는 나이도 나이니까...

건강을 챙겨아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해가 완전 쨍쨍해서 옥상에 올라왔어요.

코로나 4단계라 어디 돌아다니기도 그렇고

해도 쨍쨍하니까 썬탠하자는 엽이의 말에 쪼르르

 

#헬리녹스로얄박스 #헬리녹스코트원

타프겸 옆집 안보이게 하려고 가림막대신

#헬리녹스로얄박스 들고 올라왔는데

역시나 물건이군요

이열치열🔥🔥🔥🔥

불타오르는 점심이예요.

태닝로션 바르고 눕눕

한시간쯤 있었을까 맑았던 하늘에

먹구름이 몰려왔어요!!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내려서

#헬리녹스로얄박스 피신!!!

내려갈까 고민하다가 셀카찍고 놀고있었는데

소나기라 금방 멈췄어요><

5시 조금 넘어서 간식도 먹었어요.

닭가슴살, 바나나, 아몬드

다이어트 간식이예요

간단히 간식먹고 잠깐 앉아서

카톡온거보는데

 

본가에 놀러간 개딸들은

개편한세상.....ㅋㅋㅋㅋㅋㅋㅋ

짱귀여워요ㅜㅜㅜ

이런날 개들도 밖에 나와있으면

넘 힘드니까 우리만 힘들기로

해가 질때쯤 짐 챙겨서 내려갔어요❤

오래된 옛날 빌라지만 이렇게 옥상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점에

오늘도 감사한 하루였어요!!! ㅎㅎㅎ

 

강아지들도 없어서 미뤄왔던 빔도 설치하고

영화 리플리도 보고

 

본가에서 준 연어랑 부채살로

저녁도 맛있게 마무으리

행복하고 알찬 토요일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