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일상

다엽부부 옥상 삼겹살파티 (feat. 고두부부)

by 정매력:) 2021. 6. 7.
728x90
반응형

저번주 일요일,

저희 다엽부부는 간만에 약속없는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고 있었어요.

너무 여유롭고 심심해서 고두네 호출

ㅋㅋㅋ

뭐 잼난거는 만들면 되지!

한강을 갈지

맛집을 갈지

얘기하다가 결국 다엽이네로!!!ㅋㅋㅋ

다엽부부 옥상에서 파뤼타임!

낮에 햇빛이 넘 강해서 증말~

정수리가 녹을뻔했지만

#헬리녹스퍼스널쉐이드 덕분에 그늘아래서

고기 먹을 준비 완료 !

고두네가 가져온 파울라너 병맥주!

그리고 열일하는 뜽요비

코끝눈물..

땀이 많은 내남편 ㅠ

여보 고기 굽다가 쓰러지겠어요~ㅠ

 

존슨빌소시지에 벌집삼겹살

꽈리고추+새송이버섯 조합 미쵸따 ㅁㅊㄸ

여름이 되더라도 고기를 포기하지않는 열정

칭찬해^^❤

용성이가 가져온 파울라너병맥주!!

이 사진 찍고 싶어서 몇번이나 찍었는지..

애들이 협찬이냐고 할 정도로 찍어댐

먄^^

짠~

만두야 근데 니 손하고 손목이 이상해

ㅋㅋㅋㅋㅋㅋ

만두는 최근에 국토종주 (부산>서울) 2박 3일로

완주를 한 대단한 사람이예요.

남편들은 소주병나발

적당히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부터 증말~~

대단하다구

뭐가 이렇게 심각한건데

뭐가 이렇게 즐거운건데

증말~~ 재밋는 녀석덜~~ㅋㅋㅋ

오늘 너무 즐겁다야

역시 일요일은 고두부부를 만나는 날❤❤

의자에 올라가라고 하면 이렇게 의자위로 숑

올라가는 우리 귀여운 댕댕스들

가끔 고장나서 한개 의자에 둘이 올라가기도 해요

그래도 얌전해서 귀여운 우리 로시랑 오즈❤❤

만두가 아이스박스에서 구슬아이스크림을

꺼냈는데 이게 모람

ㅋㅋㅋㅋㅋ

뭔데...?

설명좀^^ㅋㅋㅋㅋㅋㅋㅋ

다 녹아버린 아이스크림은 음료수처럼 마시고

2차 집으로 들어왔어요.

집에 있는 편육으로 시작!

스벅에서 바닐라케익인지 바나나케익인지

뭔지 모를 케익을 고두네가 사와서

장기자랑좀 해줬어요.

집에 있는 와플도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왔는데

엽아.. 이거 튀겨왔니?ㅋㅋㅋㅋ

왠 그물망 ㅠㅋㅋㅋㅋㅋ세상에ㅠ

집에 있는 소주 다 마시고 화이트와인까지 까보림..

우리 좀 누가 말려줘요

흥넘치는 고두부부네랑

집에서 노래도 부르고

세상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엽부부네 방음이 잘됨^^)


이날 저녁에 비가 미친듯이 요란하게 내린날인데

창문을 닫고 있어서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음

그래서 비오는지도 몰랐던 우리들..ㅋㅋㅋ

일욜에 고두부부랑 진하게 마시고 놀고

다음날 출근을 위해 저녁이 되서야 헤어짐ㅋㅋ

언제 만나도 즐거운 고두부부~❤❤

다엽부부랑 놀아줘서 고마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