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일상

다엽부부 일상 # 2021년 7월 15일

by 정매력:) 2021. 7. 16.
728x90
반응형

오늘 아침 7시 30분 PT수업이 있어서
엽이랑 같이 PT샵에 다녀왔어요.
아침에 운동하니까 하루가 상쾌하고
엔돌핀이 확 생겨서 짱좋더라구요!
역시 운동은 아침에 해야 제 맛

코로나 4단계로 pt샵에서 샤워가 어려워서
집에와서 출근준비를 했어요!

출근준비하는동안 엽이가 아침을 차려줬어요><
반숙 넘 잘됐당 ㅎㅎㅎㅎ

잘먹을게🧡

슈라리타고 출근!
하늘이 맑고 관악산도 다보이고
구름도 예뻐서 신호대기중에 찍었어요❤

인덕원에서 강남까지 슈라리타고 23분!
징짜 빠르죠..!!!!!

2시쯤 점심을 먹었어요!
다이어트중이니까 간단하게ㅎㅎㅎ

 

제가 평소에 다리가 저리고 땅땅한데,
이러면 혈액순환이 잘안되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당근마켓에서 구입한 다리 안마기들!!!!
하나는 오늘 거래하고 왔어요 ㅎㅎㅎ

퇴근하고 집에 오는길 노을이 너무 예뻣어요.
예쀼됴??????

해바라기랑 무지개도 ❤❤

 

 

엽이랑 세븐라이너 픽업하고
소주병팔러 다녀왔어요 ㅎㅎ
총 30병이였는데 백세주병은 안팔리나봐요!.

집에와서 엽이 화상미팅하고 끝나고 저녁까지🔥
헬스앤뷰티 불갈비맛+현미밥+김치조합
장난아니네여.. 마시따

요즘 다이어트식이지만 다이어트식같지않아서
행벅해욤 히힛

자기 전에 심으뜸 30일 챌린지 플랭크
30+40+50+60+30+30
6세트하고
트쌤이 알려준 코어운동,스트레칭을 했어욥!

요즘 운동,식단시작하고
하루하루가 너무 알차고
내가 정말 대견한거있죠?

더 열심히 해서 건강도 찾고
다이어트도 성공할거예요!
화이팅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