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여주맛집] 로컬맛집 상다리부러지는 가정식백반집 :: 여주 마당깊은집

by 정매력:) 2021. 6. 16.
728x90
반응형

#여주마당깊은집 #마당깊은집 #여주맛집 #여주시맛집 #여주맛집추천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예요!

저번달에 여주에 가서 마음에 들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

저희가 여주에 있는 맛집은 잘 몰라서,

이날도 한참을 검색해서 알게 된 곳이예요!

저희는 음식에 진심이기 때문에

여기까지 와서 왠만한 집에 가기 싫었거덩요ㅋㅋ

로컬들이 찾아오는 맛집

저희가 도착한 곳은 여주에 있는

#마당깊은집 이예요.

영업시간

매일 11:30-19:30

전화번호 031-886-8865

입구가 가정집처럼 생겼어요.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기 때문에

전화번호를 따로 적어두신거 같아요.

근데 왠만하면 전화보다는 가서 주문하세요...ㅎ.ㅎ

사장님이 혼자하시다보니 많이 바쁘시거든요!

족탕이 뭔지는 잘 모르겠고,

여기 닭도리탕이 엄청 맛있다고 들었어요.

사실 저희가 닭도리탕을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너무 바쁘셔서

못들으신거 같아요.!ㅠㅠ

닭도리탕은 다음에 와서 먹기로...ㅎㅎ

닭도리탕이 없어도

반찬이 많아서 충분히 배불리 먹겠어요.

콩나물 무국? 콩나물 김치무국?

정체를 알 수 없는 국과 밥, 반찬이 나왔어요!

제가 전주사람이라 백반을 많이 먹어봤는데,

간도 괜찮고 맛도 있었어요.

사장님 손맛이 좋으신듯 합니다 :)

여기에 코다리찜(?) 그건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사장님이 후식이라며 가져다 주신 참외!ㅎㅎ

옆테이블 할머니들도 계셨는데

나중에 가실때 우리한테 잘먹고가라며

인사하고 가셨어요 ><

바나나와 요쿠르트는 후식인가봐요!

셀프로 가져가라며 문앞에 놓여져있더라고요.

백반 6천원에 없어도 되는 후식인데

손님들을 위해서 배려하는

사장님의 마음에 감동하고 왔습니다.ㅠㅠ

참외로도 충분했거덩요 헤헤>.<

나중에는 여기서 닭도리탕은

한번 꼭 먹어보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