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삼각지맛집] 고깃집 1등 평일에 방문한 "몽탄짚불구이" (feat. 주차/웨이팅)

by 정매력:) 2021. 6.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예요!

오늘은 음식에 진심인 다엽부부의

레알맛집 레알고기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이곳!!!

삼각지 몽탄 입니다.

몽탄은 서울 3대 고기집으로 유명한 곳이죠>_<

평일 웨이팅도 찾아보니까

11시 전으로는 가야한다고 해서

10시 30분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먼저 내렸고, 엽이는 주차를 하고 오기로!

주차TIP

용산베르디움프렌즈

(종일주차권 5천원)

모두의 주차장으로 주차권 끊고

주차하면 개이득

아무도 없어서 우리가 일찍 도착했나 생각했는데

저기 골목에 이미 사람들이 바글바글...ㅎㅎ

저희 앞에 10팀이상 있었어요!

줄서있는데 몽탄 옆에 카페 사장님이

쿠폰을 주고 가셨어요.

웨이팅이 길다보니까 카페에서 직접 나와서

열심히 영업까지 하시더라고요ㅎㅎ

평일웨이팅TIP

10시~10시30분 도착

11시 웨이팅 이름/전화번호/인원수 작성

(인원 전부 입장해야함, 인원부족시 웨이팅취소)

12시 오픈

12시에 시간 맞춰서 대기

웨이팅 순차적으로 입장!!

저녁시간에는 전화를 주는데,

점심시간에는 따로 전화안주세요.

12시에 무조건 대기!!!

우리는 11시에 웨이팅쓰고

카페를 갈까하다가 사온 와인이 있어서

근처에 있는 용산베르디움프렌즈

e마트 24시에서 간단한 안주사가지고

테이블에 앉아서 와인 한병 클리어...^^

치즈오징어(?)랑 올리브까지

와인안주로 찰떡!ㅎㅎ

이렇게 놀다보니 한시간이

금방 가버려찌 모예욤^.^

11시 55분에 고수부부랑 엽이랑

몽탄으로 다시 총총

엽이가 찍은 현수랑 나^^ㅋㅋㅋ

학교 금연구역이 넘 눈에띄는뎅(?)

우리 담배안펴요........

삼각지 몽탄

드디어 12시

몽탄에 들어왔습니다!!!!!

 

짚불구이 우대갈비,,,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딱 보이더라고요.

우대갈비 탑❤

반찬도 정갈하게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우대갈비 280g 7인분을 주문...ㅎㅎ

(뼈무게 포함이라 4명이서 7인분 거뜬^^)

된장찌개2개 공기밥 3개 주문^^ㅋ

몽탄 콜키지는 와인 1병당 1만원이예요!!

이미 우리가 한병을 웨이팅하면서

먹어버렸기 때문에 콜키지는 두병만^.^

와인잔은 세팅해주십니닷!

와인오픈도 부탁드리면 해주세요:)

친절한 몽탄직원분들❤❤

전남 무안 몽탄을 따온 가게이기 때문에

전남 무안에서 나오는 싱싱한 양파로

만드는 음식들이 있어요.

양파볶음밥이랑 양파김치(?)

양파김치는 깍두기처럼 담근건데 맛있더라고요!ㅎ

고기 먹을때 진짜 잘어울려요:)

 

7인분 우대갈비가 나왔습니다!!!!

비쥬얼 깡패예요...

짚불구이답게 짚(?)이 아래 깔려있네요.

ㅁㅊㄸㅁㅊㅆ

비쥬얼 이래도 되는거임???

깡패넹^^ㅋ

직원분이 고기를 엄청 잘구워주셨어요!!!

고기 굽는동안 통애호박이 들어간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당!!!

안주도 있겠다 이제 한잔해❤❤

우대갈비 고기 한점..

입에 넣는 순간

짚불향 가득,

양념도 되어있는 고기라서

아무것도 안찍어도 존마탱입니다ㅠㅠㅠ

청어알도 올려서 먹습니다.

우대갈비 미쳤습니당..

다른 곳 고기집 여기저기 다 다녀봤는데

몽탄이 최고예요..^^

왠만한 음식점 다 발라버리는 맛...❤

진짜 쩐다 쩌렁

된장찌개에 공기밥도 넣고

된장죽으로 냠냠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어요..!!!

직원분이 뼈에 붙은 고기들도 잘라주신다며

뼈를 들어서 살을 발랐는데

진짜 기술자인듯!!!!ㅋㅋㅋ

뼈만 쏙 빼버렸음ㅋ

이렇게 뼈에 나오는 고기도 가득!!!

뼈에 붙은 고기라 오돌오돌해서

식감도 좋고 육향이 더 나는 맛><

맛있다는 소리쥬..^^ㅋㅋㅋ

여기에 양파볶음밥 1인분 추가!

같이 올려줍니다.

양파볶음밥도 진정 맛있습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

 

추가로 주문한 냉면

물냉면(평양냉면)

명태가 들어간 비빔냉면

비냉은 괜찮았는데

내가 평냉파가 아니라서

별로였어여..

근데 평냉좋아하는 현수랑 내남편

궁물까지 클리어!!!ㅋㅋㅋㅋ

현수는 평냉은 별로라고 했는데

육수를 계속 먹더라고요?ㅋㅋㅋㅋㅋ

정말 이상한일~^.^

비냉은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당..ㅎㅎ

명태가 들어가서 회냉면 먹는 너낌~

먹방가능한 부부랑 같이 다녀와서

맘껏 먹고 온 몽탄❤

진심 행복했습니다:)

#내돈내먹

#몽탄실제후기

#또먹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