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인덕원맛집] 송추불냉면과 함께 먹는 돼지갈비 "두툼갈비"

by 정매력:) 2021. 6. 3.
728x90
반응형

#두툼갈비 #인덕원맛집 #인덕원두툼갈비 #안양맛집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입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인덕원 맛집 두툼갈비

솔직후기를 써보려고해요!!

#내돈내먹후기

두툼갈비는 인덕원역4번출구쪽에 있는 곳이예요.

 

여기를 온 이유는 바로!!!

송추불냉면때문이죠...❤

제가 냉면 킬러거든요...ㅎㅎㅎ

갈비를 먹는 이유는 냉면때문이라고 말할 정도로

냉면을 ㅅㅏ랑합니당..

#두툼갈비메뉴판

저희는 얼마전 우대갈비를 먹었기때문에

메인메뉴인 두툼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당

(두툼갈비 12,000원)

그리고 네이버예약으로 왔기때문에

+매콤치즈버섯 서비슈!!!

예약은 네이버로 하시고 가셔서

서비스 받으셔용❤❤

http://naver.me/GjR6C2kV

두툼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2 · ★4.61 · 네이버 예약시 매콤치즈버섯 서비스^^

naver.me

두툼갈비 메뉴

서비스로 나오는 조개탕!

완전 얼큰하고 맛있어요.

소주 두병각 너낌~

사리추가 가능!!ㅎㅎ

반찬들도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생와사비+콩가루+젓갈

서비스로 받은 매콤치즈버섯

칠리소스 맛도 있고 치즈도 맛있었다능

어느정도 녹으면 갈비랑 찍어먹어도 존마탱

두툼갈비가 나왔어요!

같이 올려서 굽굽

기다리던 송주불냉면도 나왔습니닷

꾸이꾸이❤

고기는 항상 엽이가 구워주는데

진짜 짱잘구워요

치즈 듬뿍 떠서 고기한점 크게 뇸

소주도 빠질수없다고욘!!!

 

파인애플도 같이 굽굽하고용

두툼갈비도 굽굽

넘 맛있어서 2인분+1인분 추가주문!!!ㅎㅎ

 

껍데기도 추가^^❤❤❤

올만에 먹는 껍데기예요❤❤

마무리는 조개탕에 계란죽!!

배가 너무 불러서 다 먹지도 못했지만

이정도 먹으려면 4인정도는 같이 와도 될 듯.

후기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는 #두툼갈비

생생정보통에 나왔다더니

진짜 맛집 맛있네!!

송추불냉면도 딱 송추그맛이고

냉면에 고기까지 먹으니 찰떡궁합❤❤

개인적으러

최근에 간 공탄보다 10배는 괜찮았음,,^^;

가격도 가성비좋아서

지인들이랑 오면 좋을듯!!!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