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강남역] 다이어트샐러드 ::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솔직후기+20210724 리뷰추가

by 정매력:) 2021.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옹

다이어트하는 다엽부부입니다.

얼마전에 다녀왔던 #피그인더가든

#내돈내먹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피그인더가든 (pig in the garden)

영업시간 : 평일 09:00 - 22:00 (Last Order 21:30)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6-14 1층
전화번호 : 02-2039-2275

 

 

평일 점심,

사무실 건너편에 있는 #피그인더가든 강남점

근처 샐러드가게를 찾다가 발견한 곳이예요.

강남권에서 평이 가장 좋은 곳이더라고요.

코로나때문에 정문 입구는 막혀있었어요.

건물안으로 ㄱㄱ

메뉴가 생각보다 많아서

들어가서 보기로!

정원의 돼지..

샐러드를 많이 먹으면 돼지가 된다는건가

돼지들이 샐러드를 먹으러 온다는건가

아 모르겠당

나는 후자같으니까ㅠ

 

코로나 발열체크하고 입장><

 

플레이트 / 보울 / 샌드위치 등

종류가 많아요!

이렇게 종류가 많을땐 직원분들한테

시그니처를 물어보죠...!ㅋㅋ

 

피그인더가든은

직접 나만의 샐러드도 만들 수 있더라고요~

하지만 난 아직 잘 모르니까

가장 잘팔리는 베스트메뉴로 결정!

연어안먹은지 너무 오래된거같아서

생연어포케로 결정 ><

 

스쿱샐러드 추가시 +3.5~

저는 탄수화물 섭취를 해야해서

단호박을 추가했어요!

 

 

샐러드를 담아주는 동안에

채소사진이나 찰칵찰칵

종류가 되게 많아요:)

로테이션이 잘되서 그러는지

야채들이 다 싱싱했어요!

 

단호박 괜히 추가했나봐요..

믹스그레인도 있고 빵도 있네욥

탄수화물은 저걸로 충분하긴 한데 말이죠

전혀 몰랐네요 ㅎㅎㅎㅎ

사전예약으로 픽업도 바로 가능하대요.

코로나 시국에

비대면 주문할 수 있는게 장점인듯!

 

나 연어포케 주문했는데

누가보면 단호박 샐러드인줄...

생연어, 믹스그레인, 영양부추, 우엉,

쪽파,후리가케, 피클야채,적양배추

재료가 듬뿍 들어가있는 샐러드!

오리엔탈드레싱 (?) 솔솔 뿌리고

뇸뇸!

양이 너무 많아서 이만큼이나 남겼어요

빵은 무조건 빼두고..!!!!

야채피클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은 식사였어요.

나가는 입구에 다먹은 그릇

놓는곳이 있어서 언능 먹고 나왔어요~!

탄수화물에 단백질 야채까지

피그인더가든에서

골고루 잘 챙겨먹고 왔네욥

연어포케..

솔~~~직하게 말하면

거의 다 먹은 제가 밉지만

제 입맛에는 엄~청 맛있진 않았어요.

ㅋㅋ..

너무 솔직했나욥...

그래도 뭐 입맛은 개개인마다 다르니까는

분명 맛있다는 분도 있을거예요!ㅋㅋ

가실 분들 참고하시라고ㅋ

#내돈내먹

#다른샐러드가게가야지

#맛있는샐러드가게

#추천받습니다


2021년 7월 24일 피그인더가든 강남점 재방문 후기추가!!!

 

 

저번에 연어포케먹고 약~~간

실망을 좀 했어서

다음기약은 없었는데

친한동생이 강남에 왔다고 해서

피그인더가든 강남점 다시 다녀왔어요!ㅋㅋ

이번에는 그릴미트로 주문했어요.

동생은 로스트치킨

저는 수비드치킨브레스트

(+단호박토핑추가)

 

와 이건 보울이랑은 다르게

그릴에서 구워서 나오는건데

이게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존마탱...

약간 불이 닿아야 맛있는거같아요..

수비드닭가슴살도 부드럽고

로스트치킨 닭다리스테이크도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중이라 로스트치킨 닭다리 찌끔 맛만봄^^)

단호박토핑은 50g밖에 안되서

단호박스쿱 조금 퍼먹었어요^^ㅋ

대신 바게트 빵은 남겼다구요!

이렇게 ㅎㅎㅎㅎㅎㅎㅎㅎ

바질소스 옷에 튀고 난리였지만

그릴드머쉬룸, 단호박스쿱

토핑들도 다 맛있어서

점심 든든히 먹은 기분!!!><

한쪼링

강남 또 놀러와라

ㅋㅋㅋㅋ

피그인더가든 가자><

보울은 제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그릴미트는 짱짱짱!

완전 추천할게요!!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