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경기도여주맛집] 매운짬뽕 성지라고 불리는 "유가장" 솔직후기

by 정매력:) 2021. 5. 16.
728x90
반응형

#여주맛집 #여주짬뽕맛집 #매운짬뽕성지 #매운짬뽕 #유가장

저번에 여주맛집 "마당깊은집"을 찍고,

가고 있는 와중에 우연히 알게 된 #유가장

앞에 젊은사람들이 웨이팅을 하고 있고,

차도 엄청 많아서 대체 모야 하고 검색했더니

#매운짬뽕성지 였다는,,,

짬뽕을 좋아하는 #다엽부부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맛집지도에 넣어두고

일주일 후에 다시 찾아왔습니다.

금요일 2시

역시 평일 최고^.^

그때 일요일이라서 줄이 더 길었었나봐요.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부랴부랴 달려왔습니다.

영업시간

11시 30분~2시 30분 (마지막주문 2시 30분)

오후 5시 30분~6시 30분 (마지막주문 6시 30분)

브레이크타임 2시 30분~5시 30분

휴무는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공지한다고 하네요.

#유가장 #유가장휴무

해시태그로 확인 가능

맵기종류

왕초기 : 기본 매운라면 정도

초초기 : 인중에 땀나는 매운맛

초기 : 두피에 땀나는 매운맛

1단계 : 눈물나게 매운맛

종류가 여러가지라 고민했는데,

일단 처음온 사람들은 초기도 맵다고하니

우리는 초기로 ^^ㅋ

매운짬뽕 맛집 유가장

초기, 맵네요ㅠㅠ

맵찌리 다된듯,,,

유가장 매운짬뽕은

면이 탱글탱글하고 맑은 매운국물 느낌!?

우리가 좋아하는

#화룡짬뽕 #고구려짬뽕 스타일은

걸죽하고 고기육수맛이 많이 나는데

유가장은 해물국물육수로 맑은느낌 이였어요.

#여주맛집 #여주짬뽕맛집 #매운짬뽕성지 #매운짬뽕 #유가장

저번에 여주맛집 "마당깊은집"을 찍고,

가고 있는 와중에 우연히 알게 된 #유가장

앞에 젊은사람들이 웨이팅을 하고 있고,

차도 엄청 많아서 대체 모야 하고 검색했더니

#매운짬뽕성지 였다는,,,

짬뽕을 좋아하는 #다엽부부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맛집지도에 넣어두고

일주일 후에 다시 찾아왔습니다.

금요일 2시

역시 평일 최고^.^

그때 일요일이라서 줄이 더 길었었나봐요.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부랴부랴 달려왔습니다.

영업시간

11시 30분~2시 30분 (마지막주문 2시 30분)

오후 5시 30분~6시 30분 (마지막주문 6시 30분)

브레이크타임 2시 30분~5시 30분

휴무는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공지한다고 하네요.

#유가장 #유가장휴무

해시태그로 확인 가능

맵기종류

왕초기 : 기본 매운라면 정도

초초기 : 인중에 땀나는 매운맛

초기 : 두피에 땀나는 매운맛

1단계 : 눈물나게 매운맛

종류가 여러가지라 고민했는데,

일단 처음온 사람들은 초기도 맵다고하니

우리는 초기로 ^^ㅋ

매운짬뽕 맛집 유가장

초기, 맵네요ㅠㅠ

맵찌리 다된듯,,,

유가장 매운짬뽕은

면이 탱글탱글하고 맑은 매운국물 느낌!?

우리가 좋아하는

#화룡짬뽕 #고구려짬뽕 스타일은

걸죽하고 고기육수맛이 많이 나는데

유가장은 해물국물육수로 맑은느낌 이였어요.

 

군만두는 원래 마시쮸^^

공기밥을 주문했더니 이만큼이나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고봉밥

2인분인가봅니다.

국물에 밥까지 야무지게 말아먹고 나왔어요.

#유가장매운짬뽕

10,000원

내용물에 비해 가격은 비싼편인듯,,ㅠ

맛있는 매운짬뽕맛이긴 했는데,

저는 화룡짬뽕이랑

고구려짬뽕먹으러 갈래요,,

ㅎㅎㅎㅎ

맛있게 먹긴 했는데

제 스타일은 고기짬뽕인가봅니다..^,.^

#내돈내먹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