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2017.08.09 LOOPCC 남산라이딩

by 정매력:) 2017. 8. 10.
728x90
반응형

요즘 투잡으로 인한 강제자출 중 남산에 가고싶은 충동이 마구마고 솟구쳐서 단톡방에 허락바..ㄷㄷ..으려고.. 카톡을....



(얄루)



답은 이미 정해졌으니 너만 대답하면 돼




이응이응ㅋㅋㅋㅋ 


투잡 후 체력은 허락받고 써야하고, 


투잡 후 아파서도 다쳐서도 안됨.


내몸이 내몸이 아님..ㅋ


최근에 라이딩 하고 뼈저리게 느낀 #심박초기화 #엔진초기화  ㅠㅠㅠ

진심

세상

말도안된다는 생각에 올만에 남산 급ㅋ벙ㅋㅋ

사람 없으면 솔라하려고 했는데, 

다행히도 참석댓글이 ㅋ


신나게 야라! 달리댜달리댜ㅋㅋㅋㅋㅋ 

짱짱긋


애타게 기다렸던 퇴근시간!!!!!!!!!!



슝슝 7시 반쯤 고글렌즈 신상 픽업을 하러 한남오거리에 있는 팀바이크에 솔라솔라ㄱㄱ


잇힝


영롱하쥬? 


이번에 나온 THIRD 블루오션렌즈



착용 후기는 나중에 적어드릴게 ㅋ


8시 30분에 한남나들목에서 사람들 기다리는데, 자전거 핵많음. 남산가는 자전거 100대는 본듯.


8시 반 딱 되고 LOOPCC 자기소개 후 출바루



요즘 날라다니는 영광이랑 

살빠지고 잘생겨진 용희오빠 



작년 분원리 라이딩 이후로 같이 라이딩하는 성재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

30분 정각에 오시더니 물통도 두고옴ㅋㅋ


한나처럼 물통 무거워서 놓고온건가..

업힐잘타고싶어서????






카메라가 없는 무리 ㅋㅋㅋㅋㅋㅋㅋ 폰카로 찍고



또 또 찍고



찍고찍고 계속찍고  진우오빠 턱선 올 ㅋ


나 좀 잘찍은거같다잉?ㅋㅋㅋ



진짜 고양이 집사 아니랄까바 고양이처럼 소리소문없이 왔다 


소리소문없이 활동하고


소리소문없이 사진찍고ㅋㅋㅋㅋ

가끔 나오는 벙이지만 내벙에서 자주 보는거 같아서 늘 고맙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 무슨 이씨

사진으로 보면 업힐 평속 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카 개망

폭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산 작년에 어케 탄거지


넘나 개힘듦


남산 올라가서 사진도 안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산구간 11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초기화 슬프다영..


내가 빅구슬아이수크림 쐈어염 >.<


나중에 베스킨라빈스 사쥬세염 쿠퀴킼키킼킼ㅋ



헿ㅎ


갑자기 북악거북이 성연이한테 전화가.


"누나 무슨 남산을 1시간을 타요???????"

...


그렇습니다.


또 착한 우수회원 성연이는

집에가는길에 음료수를 사들고 도서관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영........................  


대체 몇시야

무슨 남산을 한시간을타

이럴거면 집에가서 옷갈아입고 나왔다며...쿠사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착한 우리 성연이^^^^


세상 고맙


근데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해서

급하게 우리는 인사하고 시마이잉 강제우중라이딩 ㅂㄷㅂ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