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안양맛집] 인덕원역 근처 우대갈비, 갈비살, 안창살 전문점 "공탄"

by 정매력:) 2021. 5. 16.
728x90
반응형

 

#슈퍼커브 #헤돈헬멧 #슈퍼커브110 #21년식슈퍼커브

일주일전이였나,

퇴근하는길에 엽이가 뭐먹을까라고 물어봐서

오늘은 나 맛있는거 먹고싶어!

라꼬 했더니,,,

점심에도 돈가스 먹었는데

괜찮겠어?라며,,,

ㅋㅋㅋㅋ

요즘 다이어트라기보단

음식조절중인 다엽부부,,^^;;

퇴근길 하늘도 너무 예쁘고

괜히 맛있는게 땡기는 날~

인덕원역근처에

평점 좋은 맛집이 있다며

엽이가 보내줬던 곳,

 

공탄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30

#인덕원공탄

공탄에 왔습니다.

몽탄이름하고 비슷ㅎ,,

여기도 우대갈비를 팔아요,,

ㅋㅋㅋㅋ

한정판매 좋아하는 우리는

우대갈비 2인분 선주문~^.^

+

소갈빗살 1인분도 주세요.

우대갈비는 1인판매가 안되고

2인이상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고기나오기전

미역국이 나왔는데,

미역국에 들어간 소고기가 너무 실해서 놀램ㅋ

여기 미역국 맛집인가요?

미역국 존마탱이여서 리필해서 또 먹었어요...

상차림은

양파절임, 상추절임, 마늘, 쌈채소, 쌈장이 나와용

우대갈비

이거 우대갈비 맞지유 ?.?

ㅋㅋㅋㅋㅋ

우리가 생각한 우대갈비는 이런 모양이였는데

다른 모양으로 나와서 살짝 당황쓰~ㅋㅋ

그래도 맛만 있으면 되지모~

 

딱 펼치니까 그냥 일반 갈비 같은 너낌,,,

ㅋㅋㅋ,, 살짝 실망쓰~

^^

먹어보니 맛은 있어요.

양념고기맛이예요.

양념갈비맛!

ㅋㅋㅋ

양념갈비가 맛이 없을 순 없쥬^^

소갈비살

소갈빗살,

이거 맛있었어요!

양념 간이 쎄긴 했는데

술안주로는 굿굿

양념갈빗살이라 부드러웠어요.

이쯤에서 한잔!!!ㅋ

쨘~

 

양념이 있다보니 불이,,,

ㅋㅋㅋㅋㅋㅋ

안창살

안창살 1인분추가

온김에 다 먹어보자^^ㅋ

갈비살이랑 같은 양념이고,

갈비살보다 조직이 더 쫀쫀한 느낌?

나는 갈비살에 한표!ㅋ

3가지 고기 다 먹어봤는데

1등은 역시나 갈빗살입니다.

우대갈비는

한정판매 빨간색으로 써놔서

거의 메인일줄 알았는데 약간 아쉽네요ㅎㅎ

갈비살

베스트라고 써놓으셔도 될듯,,ㅎㅎ

그리고 미역국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념소갈비가 먹고 싶다면,

#인덕원공탄 으로 고고

#내돈내먹

#찐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