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신사맛집] 가로수길 옛날치킨 맛집 "태공치킨"

by 정매력:) 2021. 5. 16.
728x90
반응형

#태공치킨 #태공호프치킨 #신사맛집 #가로수길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엽부부가 애정하는 맛집

#태공치킨 소개를 해드릴까해요!

태공치킨은 제가 신사에 살때

(자덕시절) 자주 갔던 단골집이예요.

엽이랑 연애전에도 연애후에도

자주가던 집인데 지인들을 델고가도

다들 좋아했던 치킨집이라고용!

이날은 #원마일클로저 함께했던

보미랑 태공치킨에 왔습니다ㅎㅎ

안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밖에 앉았어요ㅎㅎ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엽이가 준비해온

#헬리녹스블랑초

보미가 입고온 옷이랑 깔맞춤이 됐네욯ㅎ

저희는 태공치킨 반반치킨을 주문했어요!

(반반치킨 18,000원)

태공이 좋은점은

저 샐러드예요 ㅎㅎㅎㅎ

양배추샐러드 케찹+마요는 진리죠❤❤

양념도 후라이드도 넘 맛있어서

진심 순삭했어요...

그래서 한마리 더 주문...ㅋㅋ

셋이서 두마리는 먹을 수 있잖아요?ㅋㅋ

쿄쿄

태공호프 양념이 맛있으니까

후라이드만 주문해서 찍어먹어도

개꿀맛이예요.

태공호프치킨은

우리가 익히 아는 튀김옷

가득한 치킨이 아니예요.

옛날치킨같은느낌이랄까

겉바속촉 너낌~ㅋㅋ

태공은 신사에 가면 꼭 들려야하는

다엽부부 맛집중 하나예요.

#내돈내먹

#태공치킨후기

태공사장님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멋진모습으로 지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