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인덕원맛집] 소고기랑 돼지고기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차돌이랑뒷고기"

by 정매력:) 2021. 5. 2.
728x90
반응형

#인덕원차돌박이 #인덕원차돌이랑뒷고기 #차돌이랑뒷고기 #인덕원역맛집

인덕원 근처에서 회사다니는

언니가 추천해준 고기집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한달전에 다녀온 집인데,

미루고 미루다 이제 쓴다능><

이날은 슈라리를 만나고 온 특별한 날이였어요.

차돌이랑 뒷고기 주차하기가 애매해서

집앞에다가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가격 가성비 좋네용!ㅋㅋ

고기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요!

소한마리 모듬

돼지한마리 모듬

특부수위 뒷고기도 모듬으로

여러가지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슬토닉 (참이슬+토닉워터)

이런것도 있네요 ㅎㅎ

가격 5천원이면 괜찮은거같아요!

소주맛 싫어하시는 분들은

토닉소주를 마시면 될 듯

차돌박이랑

돼지갈비만 국내산이였군요.

그래서 가격이 가성비가 있었나봐요.

#차돌이랑뒷고기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코로나가 끝나면 회식하러 오세요..ㅠㅋ

기본찬들과 불판이예요!

가루양념이라고 주셨는데,

진짜 많은 재료들이 혼합되어있네용

고기에 샤샥

국내산 한우 1++ 차돌박이도 나왔습니당

불판위에 올리고용

차돌은 금방구워지니까

먼저 구워먹고

소맥한잔 크흐

익히 아는 맛이쥬

알지만 맛있는 그맛

ㅋㅋㅋㅋ

기름진 그맛^^

역시 한우가 최고예요.

버섯은 주문했던거같아요!

 

손빠른 이모님이 뜨거운 철판위에

계란을 터트리시더니!!!

금새 만들어진 후라이 :)

 

이번에는 뒷고기!!

어떤부위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요로코롬 소스에도 찍어먹고용

항정살도 굽굽

제가 기름진고기를 좋아하나봐용...

마싯더

뽈살이였나?

어디부위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뭔가 아쉬워서

고기를 더 주문했어요..ㅎㅎㅎ

 

당근 냉면도 주문하고요^0^

당근~ 된장찌개두..

사실 된장은 시킬까말까 고민했는데,

2천원이래서 그냥 시켰더영^.^

#북한식된장찌개 라는데,

약간 고추장찌개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역쉬 먹을 줄 아는 내신랑^,^

된장죽에 또 술한잔 마시고 끝!

호잇

여기서 둘이서먹고

9만원이 넘게 나왔네연

이때 다이어트할때가 아니여서

폭주했던거같아요.ㅋ

#차돌이랑뒷고기

차돌박이랑 돼지고기 땡길땐

한번쯤 가봐도 괜찮을듯해요!

저는 5점 만점에 3.5점정도?

개인적인 의견이니

드셔보시고 판단하시길,,,ㅜ_ㅜ

#내돈내먹

#실제후기

#찐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