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귀여운생명체

셔틀랜드쉽독/셀티/보듬훈련/보듬그룹레슨/보듬후기/프리런

by 정매력:) 2021. 4. 9.
728x90
반응형

셔틀랜드쉽독/셀티/보듬훈련/보듬그룹레슨/보듬후기/프리런

 

 

4월 7일 10:30 am

이날은 오즈만 그룹레슨이 있어서

아침부터 서둘러서 보듬에 다녀왔어요.

이번에 신청한 그룹레슨은 5~10kg free run!

저번 10kg~15kg free fun에 갔다가

개쫄보 오즈를 봤기 때문에

작은 친구들하고는 어울리는지 궁금해서 신청해봤어요!

 

 

QR체크인, 체온을 재고 들어가면

체온 정상 스티커를 부착해주세요.

앞에 계신 훈련사분들 세상친절:)

 

 

거의 정각에 도착해서 후다닥 강의실로 갔어요.

 

 

강의실이랑 연결되어있는 운동장에

5~10kg 친구들이 있네요!

 

 

제일 늦게 도착했으나

제일 먼저 목줄을 풀게끔 해주신 훈련사님.ㅎㅎ

프리런을 하기전에

훈련사님이 성격을 파악하고

쫄보 강아지들을 먼저 풀어주시는거 같은데,

훈련사님은 이미 저희 오즈의 성격을 알고 계시기 때문에

1등으로 풀게끔 해주신거같아요..

예전에 로시는 제일 늦게 풀었는데...ㅎㅎㅎㅎㅎ

 

 

이날은 비슷한 성격의 아이들이 모인거 같았어요.

다들 놀생각은 없고

주인만 졸졸졸ㅋㅋㅋㅋ

각자 생활하는 아이덜...

뛰어놀 수 있게끔 칭찬도 많이하고

주인도 같이 뛰고 그랬는데도

애들끼리는 잘 안놀더라고요.

프리런 보다는 다른 훈련을 하는게 좋겠다는

파악을 하신건지 다른 훈련에 들어갔어요.

 

 

총총총

 

 

 

 

 

이름하여 기다려훈련ㅋㅋㅋ

말 잘듣는 애들만 모여서 기다려는 세상잘하고..ㅋㅋㅋㅋ

끙끙대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잘참고 훈련을 잘해냈어요!

 

이런 훈련을 많이 하면 할 수록

도움이 된다고 해요!

 

 

저희도 로시랑 오즈를

평소에 훈련 많이 시켜야하는데,

보듬에 오는거 아니면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ㅠㅠ

그리고 그룹레슨이 끝날때에는

훈련사님이 1시간 30분동안

애들 성향을 파악해서

어떤 레슨을 받으면 좋을지

강아지는 어떤 상황인지 얘기해주세요:)

 

 

보듬은 늘 느끼지만

강아지 훈련보다 보호자 훈련을 받으러 가는 곳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다음주에도 훈련받으러 갑니다

얼마 안남은 그룹레슨

열심히 해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