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귀여운생명체

보듬교육/셔틀랜드쉽독/그룹훈련/프리런/독피트니스

by 정매력:) 2021. 4. 15.
728x90
반응형

4월 12일 1시 그룹훈련

#프리런 하는날

비오는 날이라서 그런건지

월요일이라서 그런건지

수업이 많이 없는 날이였어요

수업 10분전에 도착해서

볼일보고 건물안으로 총총

옥상으로 올라가서 냄새도 맡고

처음에는 리드줄을 하고

릴렉스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6개월된 아가 셀티도 오늘 같은 수업을 받았어요

셀티보면 왜이리반가운지><

비가 조금씩 내려서 강의실 201호로 들어왔어요.

훈련사님이 아이들 성향을 보고

다른 수업을 추천을 해주셨어요:)

(상황에 맞춰 진행되는 수업은 좋은 것 같아요)

보듬에서 판매하는 북어트릿

간식을 준비하고요

잘할때마다 타이밍에 맞춰 칭찬 후 간식!!

독피트니스를 배우는 우리 오즈🤩

오즈둥절~

수업이 어느정도 진행되면

밖으로 나가서 냄새도 맡게해주고

쉬야도 할 수 있게 해줘요!

어느정도 쉬고 들어오니

신기한 물건들이 놓여져있었어요.

 

소리나는 장애물근처에서 앉아,엎드려도 하고

고무장애물도 넘고, 허들이랑 훌라우프도 넘고

여러 우산사이도 지나가고,, ㅎㅎ

소심한 오즈에게는 좋은 훈련인 것 같은,,

겁쟁이 오즈지만 그래도 용감하게 잘해내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대견했어요❤

이런 훈련들을 자주해줘야 소심한 성격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