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귀여운생명체

셔틀랜드쉽독/보듬교육/보듬훈련/개인레슨/보듬개인레슨

by 정매력:) 2021. 4. 9.
728x90
반응형

셔틀랜드쉽독/보듬교육/보듬훈련/개인레슨/보듬개인레슨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입니다 :-)

오늘은 #보듬개인레슨

후기를 작성하려고해요.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고민이 많으실텐데,

저희도 강아지들을 더 잘키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보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보듬은 남양주 오남에 위치해있어요.

http://naver.me/xpPLmyX8

 

보듬컴퍼니 오남캠퍼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 · ★4.63

m.place.naver.com

 

주차장은 지하에 있고,

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합니다.

 

도착하자마자 정문쪽에 있는

잔디밭으로!

 

보듬 1층에는 무인샵도 있어요.

제품, 강아지간식, 사람간식

모두다 배치해놨어요 :)

개인레슨는 1시간으로 이루어져있고,

그룹레슨은 1시간 30분이예요!

로시오즈는 두마리다 신청을 해놔서

2시간동안 훈련을 받을거예요

1층 입구에서

체온측정 QR체크인을 하면

스티커를 이렇게 붙여주십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강아지발자국 너무 귀엽죠.

애들 대기하는 자리예요.

강의실에 들어가면

보호자를 배려해주는 음료와 쿠션

손소독제 물티슈 휴지가 있습니다.

응..너네 교육하러왔어..

공재원훈련사님 기다리는듕

눈치챈듯^^ㅋ


아이들이 요즘 어떤지,

보호자는 어떤 고민이 있는지,

공재원훈련사님이랑 30분정도 대화를 나눴어요.

궁금했던 행동들이나 문제점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도 잘해주셨고

로시랑 오즈는

이제 보호자의 노력이 필요한 부분이라

오늘은 저희가 하고 싶었던

어질리티/프리스비를

배우러 옥상으로 올라갑니다!

보듬 옥상

옥상에 올라오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요!

음..

일단 니둘이 편하게 놀아..

냄새도 맡고,

하고 싶은거하게 나뒀어요ㅋㅋㅋ

뭐..

사실

개들의 행복이 저희의 행복이니까요...

하하하하하핳ㅎㅎㅎㅎㅎ

이제 이걸로 프리스비를 해보까!

프리스비는 애들이 너무 집중도 안하고

기분이 방방떠있어서

어질리티로 넘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해보고 싶었다고 했더니

공훈련사님이 바로 꺼내서

하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생각보다 잘하는 오즈..

로시보다 잘하는게 있다는것에 대한 감사함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둘째는 모자란 느낌이 있었는데..

어질리티를 이렇게 껑충껑충 잘하다니

칭찬해ㅠㅠㅠㅠ

이날 오즈한테 별명 붙여줬어요

오즐리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와

오즈

ㅋㅋㅋㅋㅋㅋㅋㅋ

멍텅미는 언제나 늘 ㅠㅋㅋ

귀여운 오즈는

오늘 정상으로 판정되었어요

교육을 마치고

로시랑 오즈 강의실로 복귀!

어질리티랑 프리스비는

보호자랑 합이 잘맞아야하는 부분이여서

꾸준한 연습도 필요할 것 같아요.

특히 #셔틀랜드쉽독 친구들은

똑똑하고 에너지도 많기 때문에

이런 훈련을 종종 해주면

애들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을것 같더라구요!

보듬 개인레슨은

훈련사님이 그룹보다 더 집중을 해줄수 있고

더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 로시오즈 두마리 집중교육해주신

공재원 훈련사님 고생하셨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