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2016.07.02 듀발에이스 가로수길 무정차 5회전 .. 결국 봉크 (faet.일반인코스프레)

by 정매력:) 2016. 7.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매력입니다.


오늘 포스팅은요. ㅋㅋ 좀 많이 길어요. 사진이 많...다영



스크롤 준비



 



지난 토요일에 제가 우수회원으로 소속되어 있는 자전거동호회 Loopcc 벙개가 있었쩌영


조만간 고향으로 떠나서 자전거를 이제 함께 탈 수 없는 막내와 같은 우리 영범이의 송별회 겸 Loopcc 친목 벙을쳤어요.



 

30분도 안걸려서 선착순 마감ㅋㅋㅋ


조회수 165. 선착순 10명인데 댓글 87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우리 동호회 핫한듯 !!!!!!!!!!!!!







선착순 마감이 너무 빨리 되는 바람에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조금 인원을 늘리기로 했어요.


단, 참석의지가 강한 분들만 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인원은 20명 정도?


넘나 많은 인원들로 단체톡은 밧데리도둑이 되어버렸다영.


손터벌 장난없음.




엄청나게 기대되는 벙이였어요 ㅋㅋㅋ



벙 시간이 오고 제보사진이 왔어요.



낯익은 뒷모습.. 자덕이신가봐요?.jpg


버스에서 우연히 만났다며 ㅋㅋㅋ 어쩜 누가 자덕아니랄까봐 승현오빠 자전거 보고 계심ㅋㅋㅋ



 

우리의 벙장소는 가로수길 = 가로술길


핫플레이스 강남시장 해밥상달주막 이였어요ㅋㅋㅋㅋ


 

하... 가격 넘나 가성비 좋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날 제가 20명 자리를 예약을 했구요.


 


먼저 도착한 사람들이 셀카를 찍어서 단체톡에 투척ㅋㅋ


전 차가 많이 막혀서 지각..........




지각은 뻥. 헷


집에서 강남시장 걸어서 10분도 안되는 거리인데 시간계산 잘못해서 20분 늦었어요. 쿠쿠


이렇게 하나둘 모였고, 단체사진 한방ㅋ 멀쩡할때 찍어두죠ㅋㅋ




ㅎr ... RCC맨들 또 무슨 주문을 그렇ㄱㅔ ...



RCC티셔츠라니 ... 자덕이신가봐요2.jpg




오빠 저두 !

송별회의 주인공 영범이도 오고 준호도 오고



나는 처음 본 혁범님 잠깐 들리시고 (그래도 회비 N빵ㅋ 단, 1만원으로 모십니다)



맥주 앤 쏘맥 짠짠짠 -


전 이날 에어로니트로 자리를 빛냇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람들 맥주 한없이 먹을 기세


벙짱이 자제시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소주만 드시는걸로


 

 

흥겨운 1차는 6시에 모여서 9시쯤 시마이가 되었어요.


2차를 가야하는데 이 많은 인원이 이동하기 넘나 어려워서 강남시장안에 있는 마지막순정으로 자리를 이동했쪄


 


넘나 귀여운 차우차우도 있어쩡


우린 사진동호회니까 어딜가든 사진 사진.jpg

 


강민경 닮은 우리 수빈이 사진기 사쩌.jpg

 


최프로 이사진 잘나왔어.jpg



최프로 이것도 잘나옴.jpg



서비스도 나오고.jpg


일끝나고 온 채훈씨. 룹은 아닌걸로 알고 있지만 저번 가평춘천 게스트로 오셨다고 들었.. 듣기만 들었... 반가워요 ㅋㅋㅋ

 


내 라이벌 동원오빠는 손끝까지 섬세한 남자 ㅋ



귀염둥이 동원오빠ㅋ 낼룸

 


RCC 전도사 영훈이랑.jpg


이건 내가 좀 잘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찡ㅋㄱ


이사진 넘나 좋앙ㅎㅎㅎㅎㅎㅎㅎㅎㅎ.jpg


이렇게 2차는 소소하게 갈 사람은 가고

영범이는 언니들한테 멱살 붙잡히고.jpg


니 송별회인데 어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아직 못가



긴.... 자전거 동호회긴 동호회인가봐요 ....

다음날 비안온다고 라이딩 간다고 떠낫어요. 영범이 빼구 ㅋㅋㅋㅋㅋㅋㅋ









으앙 그 많던 사람들이 다 떠나고 2차 종료ㅋㅋㅋ


 




듀발에이스로 가로수길 2회전 



영범아 네 고향으로 라이딩갈게 누나들 잊지마.jpg


3차는 가로수길 코다차야!






최프로 깁스에 낙서 (feat.데스노트).jpg




누나의 애정이 듬뿍 담겨 있는 글이야. 최프로 빨리 나아서 응원 그만하고 라이딩하자





섭튜디오 저 소주광고 들어오겠는데여 ?????


한잔 두잔 비워내는 술잔ㅋㅋㅋㅋㅋ


3차는 1인 1안주로 말끔하게 끝내고 가로술길 3회전 갑니다.


 

 

4차는 준코예요.


전 부터 가고싶었던 노래방 겸 술집이예요.




내 노래다 ㄱㄱㄱㄱㄱㄱㄱㄱ.jpg



너무 재밋는 우리 룹사람들 넘나 잘놀아



너무 마음에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춤추고 노래하고.


여기서 재발견


섭섭오빠는 사진만 잘찍고 자전거만 잘타는게 아니라.


음악대장보다 노래를 더 잘한다는것.


놀래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고음 짱 잘올라가고 노래도 잘부름


 


술도 제일 잘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남은 사람들 집에 좀 갈까 했는데 ..................



동원오빠가 5차 부산아구 추천.


해장에는 꽃게탕을 꼭 먹어얀다며 적극적극 추천


아구찜을 먹냐 꽃게탕을 먹냐 나랑 엄청난 실랑이를  ㅋㅋㅋㅋㅋㅋ 휴 .........


고집을 꺽을 순 없었어요. 동원오빠 고집도 보통내기 아님ㅋㅋㅋㅋ


꽃게탕 소 / 아구찜 소 를 시키고 맛만보고 난 다이.. 


 


부산아구 방바닥에서 자고 일어나니까 윤이오빠 안녕..



아침운동 하러 온 윤이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푸님한테 라파 선물받고 옷자랑하러 오심


물 마셨어도 엔빵인데 ....... 휴 ...........


 


우리에게 남은건 ... 영수증


먹은거 없는데 부산아구 9만원.


여기서 함정은 준코 10만 8천원


ㅎr... 왜 이만원도 차이가 안나는거죠???????????


moon_special-30


내 보호자님들


집에 데러다 주신다고 화보찍으심

 


 


사진찍히기 싫어서 고개 숙였는데 떡실신녀 별명이나 얻고 .........


자고 엔빵당하고 ..........


낯설다 정말


 






결국 우리의 술벙은 이렇게 저녁 6시~ 다음날 아침 7시에 마무리가 되었고, 무박 2일 다영벙에 남는건 정산뿐....



........... 1차때 2만원씩 회비 걷었는데........... 하 .........


1벙 8만원회비라니...........




다음 술벙은 무한리필집 3회전 하는걸로 .... 






  

여러분 안장위에서 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