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2016.5.22 화천DMZ자전거대회 [part.1 잠원동 산악여왕.... 아니고 파워늦잠왕]

by 정매력:) 2016. 7. 7.
728x90
반응형

히히 안녕하세요. 정매력입니다.



엄청나게 핵핵핵핵 지난 화천대회 사건을 포스팅하려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5월 22일 화천DMZ 자전거 대회가 있었죠.


저도 대회 참가자였는데. 부득이한 사정으로 대회장에 가질 못했어요


 

그 부득이한 사정이라하면...


사실 화천DMZ자전거대회 전 날에 친한언니와 대화가 길어져서 신사동 엘오소 라운지에서 

와인을 두..두두두두병을 마셨...어요...


(빕숏입고 라운지간건 안비ㅋ밀ㅋ)


 


분위기가 너무 좋고 같이 엘오소에 간 언니가 아지트 같다며 많은 얘기들을 하느라 ..


어휴 이때까지만해도 정말 좋았는데, 집에가니 3시.


( 자전거 탈땐 술마시면 안됩니다 .ㅋㅋ 저는 집이 코앞이라 끌ㅋ바ㅋ)


짭미니로 5시까지 모이라고 해서.. 씻고 준비하고 잠깐 눈 좀 붙였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5시 반...............



유준이가 전화와서 6시 출발이라고 누나 빨리오라고 해서 부랴부랴 준비하고 반미니 출발


가로수길 신호기다리면서 유준이랑 카톡... 불안불안


 


나만. 나만 안왔다니..




생각보다 빠른 속도로 분노의 페달링을 해서 


잠원동 산악여왕. KOM 찍음 line_love_is_a_rollercoaster-31


 

 



짭미니 도착


그런데?


버스가? 어디...?

 

화천 버스 어디갔지?


화천버스....?


빠이..


 


45분 출발. 나는 50분 도착 .. 5분 격차로 화천버스는 그렇게 나와는 멀어지고 ...


 

 

어이가 없네~?


라기보다는 내가 늦었어요.


미안해요. 그래도 5분은 기다려...줄....하...


이날 유준이는 나에게 넘나 미안해했다는..


너가 잘못한건 없어..




너가 6시 출발만 얘기 안했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핵꿀잠을 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맛있는것?

누나 아직 얘기 안했어.

수미 맛있는거 사주는날 나도 숟가락만 올릴게..​


자덕 커플사이 맛있는 음식 냠냠냠


넘나마싯게따.


신난다.





일단 화천DMZ대회 버스는 떠났고 나는 홀로 남겨짐..


반미가서 Po해Wer장웨이드나 먹어야할 것 같아서 반미로 힝



5월 22일 오전 6시 반미니


날씨 죽이고 다들 떠나서 아무도 없고


 

잠도 2시간인가 밖에 안자서


넘나 피곤했지만 이미 챙기고 나와서


집에 들어가기 싫은 나란여자...ㅜ0 ㅜ 나의 말릴 수 없는 역마살 .. 또르르.. 


다행히도 일욜 아침 7시 30분 반미에서 윤이오빠 벙이 있었다영.


7시 30분 벙인데 아무도 참석 안할 각이여서 오빠한테 빨리 반미로 오라고 콜콜콜


신도림 81 윤님은 1시간 거리를 30분만에 공도타고 쏘고 오셔서 6시 30분에 도착하셔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벙짱 움직이는 나란 여자..





생각보다 일찍 나와서 넘나 피곤한 윤이오빠




어디갈까요?


이때까지만해도 선크림 잘 발랐는데 ㅋㅋㅋㅋ 지금은 뭐 연탄공장 딸 같다영



전날 과음수미는 한발했다가 늦잠중이라서 못왔고


윤이오빠 왈


"자경이가 몇시에 어디가냐고 물어봤는데 연락해볼까?"


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콜콜콜


자경오빠 술 덜깨셔서 새절역으로 오라는 말에 냉쿰 달려갑니다.




아침부터 평속 30으로 가시네요.


ㅎr.... 힘들ㄷr...


새절역 넘나 먼것.


자경오빠 반미니 자주 왔는데 정말 잘해야겠ㄷr...



도착하자마자 자경오빠테 전화했는데


 

 


진짜 왔냐며 너무 빨리 왔다며 놀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집앞에 미니스톱에 가있으라는 말에 얌전히 윤이오빠랑 아침 해장스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벙짱님 괜히 일찍 나와서 넘나 피곤하심.jpg




아이수크림 먹고 20분 기다리니 자경오빠 터벅터벅...


또 투덜투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지마 족발당수.jpg

 


술 새벽까지 마시고 자다가 불려나와서 지금 기분이 몹시 좋지 않음ㅋㅋㅋ




.

.

.

.

.



자경오빠 옷갈아입고와


북악가자








여기까지 화천DMZ 지각 후 서자경 납치과정입니다.


Part.2 는 조만간 업뎃할게요

연재중....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