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2016.06.13 벨로마노 입터벌 정모 후기

by 정매력:) 2016. 7. 7.
728x90
반응형

 


또왔습니다. 히히


신나는 토요일엔 늦게까지 술라하고 일요일엔 침대와 한몸이였는데  


LOOPCC에 귀엽고 활기차고 착하고 예쁘고 나보다 어리지만 부자 RCC 혜지가 북악리커버리 벙을 쳐서


해장라이딩을 다녀왔는데 이게 리커버리인지 ... PR잔치인지 ... 난 1도 모르겠음 ㅋㅎ

 


혜지벙짱의 후기를 ㄱ1다리고 있다영 ㅋ


리커버리라고 해놓고ㅋ 내심박을 195까지 올리다니ㅋㅋ 심장 입밖으로 튀어 나오는줄ㅋㅋ


남산 PR찍은건 안비밀


남산팀 고마워요!ㅋ



은근슬쩍 일요벙 후기 간단히 쓰기잼ㅋ



근데 일요일은 도핑인지 정말 집에갔는데 잠도 안오고 더 달리고 싶어서 월요벙을 새벽 1시 15분에 치는 나의 열정은 체대입시생급




ㅋㅋㅋㅋ 월요병은 월요벙으로 극ㅋ복합세당


음. 진짜 일욜 새벽 4시까지만해도 북악북악 다회전 할 각 (해본적은없음ㅋ) 이였는데....


월욜에 일어나니 다리가 무거운건지 몸이 무거운건지 ...


 

 

 

 


내다리 천근만근.. 아... 나 북악못가겠다.... 어쩌지... 북악...코스 어쩌지 하는 찰나


라이벌 동원오빠한테도 다리상태를 물어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동원오빠도 나와 비슷한 상황

같이 남산간 준ㅋ호도ㅋ


다들 일요일은 리커버리가 아니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동원오빠랑 준호는 월요벙에 참석예정이였기에 동의 구하고 코ㅋ스변경ㅋ




핵 리커버리로 초급벙 반미->벨로마노->반미 오는 코스로 벙벙벙


당일날 단톡창 열었는데 이사람들 ㅋ 마음에 들어 ㅋㅋㅋㅋ 손터벌 작렬




손터벌 열심히 하고 퇴근 후  8시 30분 까지 반미니!ㅋㅋ


단 한명도 지각 엄슴 ㅋ 올 ㅋ 모범회원들 ㅋ


그래도 제일 늦게 온 영훈이 도착 후 자기소개 간단히 하고 벙짱의 지목하에 영훈이가 선두찜콩 ㅋㅋㅋ


" 다영아 몇키로로 달려야해? "


" 난 1도 모르겠당 ㅇ.ㅇ? 그냥 니가 가고싶은대로 가봐 따라가볼겡 "


잠수교를 지나 역풍에 천근만근 다리로 영훈이 뒷꽁무늬 졸졸졸ㅋㅋㅋㅋ


역풍인데 이아이... 뭔가 빠르다.... 역풍인데... 뭔가 빨라... 내가 어제 무리해서 그런걸꺼야.... 그럴꺼야...


 


역풍 35?


역풍 40?


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요한건 선두 수신호가 신명난다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핸드폰을 만질 수 없다영. 동영상을 못찍은게 아쉽다영 ㅋ


그렇게 벨로마노에 도착했고 입터벌시작



우수회원은 배경일뿐.jpg


 


흰색 저지 맞춰입고 온 수빈,다영,영범.jpg






10시가 넘었는데 아무도 일어날 생각을 안하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단체컷 찍고 가요!"


한마디에 모두 일어나셔서 사진 준ㅋ비ㅋ


갑자기 검은색 바람막이를 입고 나타나신 수빈이 아는오빠님께서 단체컷 찍어주심ㅋ


(로드마스터하신 로드마스터 타시는 오빠님 감사!ㅋ)




단체컷찍었는데 .. 집에 다들 갈 생각이 1도 없음 ㅋㅋㅋ


머 먹으러갈까요!? 옆에 곱창집갈까요? 삼겹살집갈까요? 뚝섬갈까요? 건대갈까요? 압구정갈까요?



빨리 정해줘어어어어어

 


여기서 영범, 수빈, 영훈 집에간다하시길래 ㅋㅋ


먹을사람은 그냥 반미에서 라면을 드십사 하고 반미로 다같이 출바르ㅋㅋㅋㅋ


시훈찡은 여기서 시마이 인사도 못하고 가심.ㅠ


( LOOPCC 벙나올땐 밥을 먹고 나오던지 도시락을 싸고 나오셔야 돈 절ㅋ약ㅋ & 다이ㅋ어ㅋ트 가능 )


다리가 보이지 않는 페달링.jpg




"영훈아 역풍인데 괜찮아?"


"응! 완전 괜찮아! 바람이 상쾌해!"



하... 굇수...



아... 그렇단 말이지.........


하.... 뒤에 로드마스터 수빈이 아는오빠는 저 멀리 멀리...... 안녕....ㅋㅋ





사진고자 동원오빠 사진찍어준 영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ㅋ


인생샷 건지셨네 동원오빠 ㅋㅋㅋ


역시 마무리는 사진동호회.jpg


뚝섬에서 빠진다는 섭이오빠는 운동운동라이딩으로 반미까지 같이 오심ㅋㅋㅋ



반미서 갈 사람들은 가고 라면드실분은 드시고 잠깐 휴식하고 마지막 입터벌 !!!!!!!!!!!! ㅋㅋㅋ




6월 14일 12시가 되었어요. 이제 슬슬 집에 가볼까 했는데


"카톡"




어제 벙 참석못한 준...호......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시 전에 들어갔는지 궁금했ㅋ나봄ㅋ


12시전엔 안보냄ㅋ




ㅋㅋ


출석체크에서만 활동하시는 창규오빠

퇴근하고 벨마에서 합류한 창섭오빠

그제 가입한 신명나는 신입회원 영훈이

강민경 닮은 92년생 막내수빈이

안에 티셔츠 입어놓고 르꼬끄 저지 불편하다고 하는 영범이 ㅋㅋ

나랑 생일 두달차이(나는 빠른87) 족보꼬이기 싫다영ㅋ 그래도 반말 말고 "씨"붙여달라는 종호씨^^

강원도 회사 콘도 신청해서 우리 모두 투어라이딩가자고 했던 시훈찡ㅋ

나의 라이벌 앤 우수회원 앤 믿을만한 동원열차 동원오빠

사진찍어준 이름모르는 게스트 로드마스터님ㅋㅋ



모두들 무박2일 다영벙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엔 야라로 북악갑시당ㅋ





오늘 혜지벙 참석 가능하신분들은 압구정 르꼬끄바운더리로  ㄱㄱ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