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여행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신관 1박 2일

by 정매력:) 2022. 11. 16.
728x90
반응형

#소노펠리체빌리지 #비발디파크 #홍천여행 #1박2일

지난 10월에 다녀온

#소노펠리체빌리지비발디파크

캠핑을 갈까하다가

많은 인원이 캠핑장 잡기도 쉽지 않아서

만두 찬스로 예약한 #소노펠리체빌리지

홍천 타임테이블은

극 J 용성이가 만들어줘따

할아버지 할머님들 기상

왕자 공주님들 기상에서 빵터짐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혜자유네가 먼저 도착해서 신관으로 체크인을 했는데,

우왕 여기 모야 완전 외국같잖아!

#소노펠리체빌리지비발디파크신관O동

눈이 휘둥그레짐

날씨도 킹좋아서 유럽에 온듯한 느낌!

바닥에 잘 눕는 천둥커플

그러다 쯔쯔가무ㅅ....

완전 외국같은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잔디에만 앉아있어도 그림이다 그림

혜자유네가 타고온 BMW오두바이

날좋은 가을날이라

은행나무 단풍나무 보면서

라이딩하기 딱 좋았을듯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올라오는길도

세상 예뻣는데 올라오는내내 짱이였을거같다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안에도

편의점이 있긴 했는데 소주가 2,500원인거보고

근처마트로 직행^.^

많이도 샀넹 ㅋㄷ

고두부부 오기전에 파뤼준비!

엽이 생일때 썻던 풍선 재활용+가봉이가 준 풍선 재활용

한껏 기분내따리

고두부부 입장!

용성이 생일이 코앞이라 만두랑 같이 사진찍어줘따

매번 용성이 생일인지

만두 생일인지 잘모르겠지만

부부는 하나니까는!

타임테이블대로 무브무브

#아궁이화로구이 에 갈 시간이다!

안에서 뭐 해먹을까햇는데

사람도 많고 귀찮아서

근처 식당 예약!

직장인들 워크샵 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아궁이화로구이 에서 픽업을 해줘서

봉고차타고 이동!

이날 총무 달봉씨

계산하는데 이때도 30만원

장본것도 30만원

뭐만하면 30만원이넼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궁이화로구이

고추장삼겹살 취저

너무 잘먹어따

 
 

들어가기전에 혜규니 오두바이

만두가 올라가서 사진찍고싶다해서

오두바이 대마왕인 내가 올라가서 같이 촬영해따!

만두 표정 킹귀엽넹

 

들어와서 단체샷!

우리 쩜 긔엽따!

밤에도 예쁜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과메기의 계절

술안주로 과메기 사서 왔는데

진심 내가 다먹은듯..

ㅋ_ㅋ

과메기살앙해

 

내생에 처음해본 텐텐게임!

나랑 만두랑 쩜 잘하는거 같다능!

ㅋㅋㅋㅋㅋㅋ

라이어게임 이해못하는 용성이도 웃겼고,

공부잘하는 유규오빠 꼴등하는거 짱웃겼음

벌주는 막걸리다영!


걸죽하게 술들이키고

더 취하기 전에 파뤼타임

생일자 나오세욘

 
 

10월, 11월 생일인 용성이 엽이 현진이

모두 축하해

결혼기념일 나오세욘

 

자는 자유깨워서 사진찍기!ㅋㅋㅋ

혜자유 다엽쀼 결혼기념일 왕창 추카추!!!

 

시험 끝난 유규오빠도

추카추카추!

합격해라 얍!

 

다같이 단체샷

이렇게 다같이 쿵짝 맞는것도 싱기

ㅎㅎㅎㅎ

고두 다엽 혜자 천둥

원하는 모든것 다 이뤄질것❤

밤에 유규오빠가 뿅망치들고

설치길래 게임한번 해줬는데

나 좀 진지했나


다음날 아침

평화로운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평일이라 12시 레이크체크아웃이 되서

해장라면 때리고 12시에 나와따!

평일 개꿀

 

만두가 혜균이오두바이 타보고싶다고해서

사진 또 찍어줌

찐웃음 긔엽따 너

달봉이랑 만두랑 체크아웃까지 완료


고두부부는 근처

유명한 카페 예약했다고해서 보내고

우리는 #팔봉산유원지 에서

광합성받기로!

 

트렁크에 의자랑 테이블이 있어서

커피도 마시고 편하게 피크닉해따!

유규오빠가 화장실 다녀온다고 했는데

한참을 안와서 보니

강아지 구경한다고 오지를 못했다며

사진을 보내줬는데,

댕댕스 모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유먹다가 잡힌거

ㅠㅠㅠㅠㅠㅠㅠ

짱귀엽따!!!!!!!!!!!!!

강아지 구경하러

민족대이동

엄마가 공을 엄청 좋아하는데

댕댕이들도 잘챙겨줘서

넘 예뻣다ㅠㅠㅠㅠㅠㅠ

심쿵강아지들ㅠㅠ

엄마도 착하고,

강아지들도 예쁘고

도랏 ㅠㅠㅠㅠㅠ

 
 
 

 

미쳐떠미쳐떠...

역시 강아지는 #시고르자브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눕히는대로 가만히 있고

착하고 귀엽고 난리,,❤

 

시간가는지도 모르고 앉아있었다능

1박 2일간 잘 쉬고 잘 먹고 놀다왔는데

마무리까지 최고였던 여행이여따!

또 놀러가쟈

이멤버 리멤버!

미쳐떠미쳐떠...

역시 강아지는 #시고르자브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눕히는대로 가만히 있고

착하고 귀엽고 난리,,❤

 

시간가는지도 모르고 앉아있었다능

1박 2일간 잘 쉬고 잘 먹고 놀다왔는데

마무리까지 최고였던 여행이여따!

또 놀러가쟈

이멤버 리멤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