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여행

[애견동반캠핑] 태안 캠핑드림 1박 2일 후기

by 정매력:) 2022. 8. 29.
728x90
반응형

#태안캠핑드림 #캠핑드림 #태안캠핑장추천 #오션뷰캠핑장 #신생캠핑장

#태안캠핑드림 인기가 많긴하네요!

저번에 #캠핑드림 사이트 정보랑 시설정보 남겨놨는데,

많이 검색하고 들어오시더라구요.

이번에는 정보가 아닌 다엽부부 #캠핑후기 를 써볼까해요



태안맛집 신태루

 
 

#태안맛집 #신태루

검색으로 찾아갔는데 성공적이였던 곳!

캠핑드림 가는길에 태안시장 들려서

점심 챙겨먹었어요.

https://blog.naver.com/wjdekduddl/222852736791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다던데 평일에 가니까 개꿀 ><

 

[태안맛집] 50년 중국집 외길인생 육짬뽕 맛집 "신태루"

#신태루 #짬뽕맛집 #태안맛집 #태안신태루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예요. 태안 캠핑장으로 가는길에 밥먹고 들...

blog.naver.com

 

삼구닭강정

 
 

#마늘닭강정 #삼구닭강정

바로 뒤가 시장이라 시장맛집 검색해서 보는데

삼구닭강정 마늘닭강정 맛집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에 캠핑장에서

막 이것저것 음식해먹는게 귀찮을거같아서

음식 사먹자고, 아무것도 준비안해왔는데 넘 잘된듯!

https://blog.naver.com/wjdekduddl/222854315735

 

[태안맛집] 인생닭강정 인정!! 육쪽마늘로 만든 마늘닭강정 "삼구닭강정"

#삼구닭강정 #태안맛집 #태안시장맛집 #태안맛집추천 이번 캠핑에 급 포장해간 #태안맛집 #삼구닭강정 태안...

blog.naver.com

태안 지역특산물 육쪽마늘로 만든 마늘닭강정 후기 보고 가실께요~~~

태안 캠핑드림 캠핑장

 
 
 
 

#신생캠핑장 #캠핑드림 #태안캠핑장

도오오오오착!

관리동에 들려서 체크인하고

우리가 예약한 F사이트로!

#태안캠핑장 #태안캠핑드림 #사이트

저희가 예약한 F사이트예요.

단독사이트인만큼 넓기도 하고

뷰가 탁 트여서 넘 좋았어요.

 

태안 캠핑드림에서 보이는 뷰인데,

삼형제바위가 바로 보여요!

관리자분인지 사장님인지 잘모르겠지만

오셔서 삼형제바위 얘기도 해주셨어요'ㅅ'

 


삼형제 바위 전설

“지금은 물이 들어와서 섬 같지만, 썰물 때는 저게 육지랑 이어져. 사람들이 가서 낚시도 하고 쉬기도 하고 그런 데지. 삼형제 바위라고 하는데, 바위에 얽힌 전설도 있어. 옛날에 아주 사이가 돈독했던 한 가족이 있었는데, 그 집 가장은 어부였어. 한날은 그 사람이 고기 잡으러 바다에 나갔는데, 풍랑에 휩쓸렸는지 집으로 돌아오지를 못했대. 그러니 어떡해. 부인이 몇 날 며칠 잠을 못 자고 기다리다가 결국 남편을 찾으러 바다로 쫓아갔어. 근데 참 하늘도 무심하지, 그날도 날씨가 좋지 않아 그 여인도 바다에서 죽었다는 거야. 그 집에 삼형제가 있었는데 엄마 아빠가 돌아오지 않으니 어떻게 하겠나. 남은 배도 없었으니 매일매일, 비바람 부는 날에도 바닷가에 서서 부모를 기다렸대. 결국엔 수평선 끄트머리만 바라보다 삼형제가 다 같이 한날한시에 얼어 죽고 말았다는 거야.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저 돌 세 개가 그 형제들 같다고 해서 삼형제 바위라고 부르는 거지.”


 
 

텐트치기 전에

의자랑 테이블 먼저 세팅하는거 기본인거 아시쥬?

이번에 산 #하이드오프 밀리터리테이블

세팅했더니 감성 좋네유

 
 

텐트 설치할때

로시오즈 텐트위로 올라오고 그래서

묶어둬써욧

 
 

편하게 있으라고

#코코로해먹 #헬리녹스야전침대

꺼내줬더니 왕긔엽

마음에 드나봐욧

 
 

#코코로해먹

둘이 번갈아가면서 앉넼ㅋㅋㅋㅋ

긔여워

 
 

텐트 다 치고,

시원하게 맥주한잔❤️

나만 마실 수 없지!

개딸들 멍맥주 한잔해

 

 

오구오구 잘먹는닼ㅋㅋㅋㅋ

(멍맥주는 애견사료를 액체로 만든거라고 하드라구요)

 

 
 

맥주 한잔 마시고

관리동 옥상으로 올라왔는데

노을도 예쁘게 보이고

루프탑도 넓고 넘 좋았어요.

루프탑에서 바라본 우리 사이트!

 
 

바닷가로 내려가서

애들 뛰뛰도 시켜줬어요

사람 없는 태안 바닷가 짱 좋아요❤️

 
 

신나게 산책하고 올라오니

#캠핑드림 사장님이 팥빙수 서비스를 주셨어요!

날도 더웠는데 팥빙수 먹으니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기분

내가 좋아하는 포트와인+파이어볼

집에서 가져온 치즈랑 같이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아까 태안시장에서 사온 삼구닭강정!

저녁겸 안주로 먹으려고 꺼냈어용

요리 안하니까

완전 편한데욥?ㅁ?

가끔 이렇게 포장해서 오는것도 좋겠어요!!

로시가 쳐다보는데

발이 넘 긔여워서

사진한장

 
 

캠핑드림 조명들이 밝아서

생각보다 모기나 벌레가 저희쪽으로 안와서 넘 좋았어요!!

(11시 매너타임되니까 불이 모두 꺼지더라구요)

 
 

아늑한 우리집

#브이타프 오랜만에 설치해서 처음에 조금 헤맸다능..

텐트안으로 들어와서

#나는솔로 9기 보면서 새우깡에 맥주한잔

 
 

우리 강아지들도 오늘 하루 뿌듯했나봐요❤️

잘자 우리 개딸들

내가 꿀잠자는동안

엽이가 일어나서

일출 영상을 찍어뒀더라구요!

일몰보다 일출이 더 잘보이는 #캠핑드림

 
 
 
 
 
 

바람이....

바닷바람이...

태풍이 온것처럼 불어서

급하게 철수를 해야했어요.

바람이 이렇게 심하게 불었거든요.

바람아 아무리 불어봐라

내가 일어나나..

텐트가 너무 심하게 흔들려서

무서워서 깼어요

ㅋㅋㅋㅋ

급한 마음에 텐트만 먼저 정리했다구용

 
 

챙겨온 복숭아랑 커피한잔

11시쯤 짐 다 챙기고

점심 먹으러 출발!

캠핑장은 퇴실시간이 있다보니

조금 부지런하게 움직일 수 있는 장점이...

 



도황식당

#연포해수욕장맛집 #도황식당

점심은 태안에서 유명한 도황식당으로 왔어요 :)

후기가 너무 좋아서 찾아왔는데 이미 테이블 만석....!!!!!!

기다리겠다고 말씀드리고 댕댕이들 데리고 나와서

연포해수욕장 산책을 했어요!

 
 

시골개 좋아하는 우리 오즈^.^

시골댕댕이들 너무 착하고 귀여워/ㅅ/

도황식당 옆에는 꼬양이가 식빵을 굽고 있었어요 :)

도황식당 제육이 짱짱 존마탱이라고해서

제육이랑 해물뚝배기 시켜서 뚝딱!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전날 짜장면짬뽕탕슉+닭강정만 때려넣었더니

한식이 너무 땡겼는데,

완~~~~존 잘온거같아요

 

https://blog.naver.com/wjdekduddl/222855196379

댕이들 1박 2일 캠핑다녀오면

차에서 요로코롬 뻗어있는데 짱긔❤️

이번에 다녀온 #태안캠핑드림

맛집도 전부 성공하고

캠팡장도 너무 좋았어요!

나중에 이 코스로 한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