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여행

[애견동반캠핑] 바닷가 바로 앞에서 낭만적인 2박 3일 "원산도 해씨유캠핑장"

by 정매력:) 2021. 9. 14.
728x90
반응형

#서해캠핑장 #바닷가캠핑 #바다캠핑 #애견동반캠핑 #원산도 #해씨유캠핑장 #해씨유캠핑장명당 #해씨유캠핑장시설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예요.

지난주,
저희가 다녀온 캠핑장리뷰를 남겨볼까해요:)

이번에 다녀온 캠핑장은
#보령해씨유캠핑장 이예요~

해씨유캠핑장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리 1671-79

해씨유캠핑장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생캠핑장이라고 들었어요.
바닷가 바로 앞에서 캠핑이 가능해서
주말되면 풀로 꽉찬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이번에 목,금,토 휴무로
2박 3일 평일+주말껴서 다녀왔어요~><


원산도

해넘이와 해맞이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섬

지금은 #원산안면대교 개통으로
배를 타지 않아도
차타고 들어갈 수 있는 섬이예요.

올해 11월에는 보령에서 원산도로 바로 갈 수 있는
해저터널도 완공한다니
#원산도 는 더 유명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지금도 개발이 한창이여서
네비도 길을 못찾았던 곳...!
나름 개발되기 전에 다녀온게 행운인거 같아요.

#원산안면대교
왕복 2차선인 원산안면대교를 지나면
안면도에서 원산도를 들어갈 수 있어요.

굽이굽이
산길을 지나고
들길을 지나고
마을을 지나면

#오봉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해씨유캠핑장 이 있습니다.

왼쪽 사진이 관리동 사진이고
오른쪽 사진이 캠핑장 들어가는 입구예요~!
관리동에서 체크인을 하면
입촌 환영과 함께 종이+쓰레기봉투를 주시더라구요.


해씨유캠핑장

입촌 오후 1시 / 퇴촌 오전 11시

매너타임 오후 10시

매점 이용시간
오전 8시~오후 8시 (토요일은 10시까지)


관리동 시설정보 화장실/샤워실/개수대/매점

#해씨유캠핑장 #화장실
관리동에 화장실은 1칸이여서 조금 불편했는데,
a, b구역 뒤쪽에 있는 공중화장실도 있더라고요!
공중화장실 정보는 아래 더 내려보면 있어요!

#해씨유캠핑장 #샤워실
샤워실도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있었어요~
화장실 옆쪽에 있었습니다 :)
샤워실 이용할땐 신발을 꼭 벗고 가주세요!

#해씨유캠핑장 #개수대
온수개수대도 여러개가 있어서
여러명이 설거지하는것도
불편하진 않겠더라고요~
물론 저희는 개수대를 사용하지 않았지만요..ㅎ.ㅎ

전자레인지도 바로 앞에 있어요!

#해씨유캠핑장 #매점
매점에서 얼음이랑 물이랑 사서 사이트로 갔어요:)
없는게 없는 매점!
아이스크림도 있고 과자도 라면도 다있더라고요~
아! 저희는 장작이 다 떨어져서 못샀더영 ㅠ0 ㅠ
불멍하려고 화로대도 가져왔는데
결국 개시를 못했네요 ㅠㅋㅋㅋ

#캠핑해씨유
충청도라서 그럴까요~?
그래씨유~
캠핑와씨유~
캠핑해씨유~
><
문의 : 010.3080.6968

매점에서도 만나고
나오면서 인사도 하고 그랬는데
캠장님 진짜진짜!!!
친절대마왕!!!ㅎㅎ
너무 좋으신 분이였어요 헿


캠핑해씨유 사이트

우리가 연박으로 예약한 곳은
b-09 사이트예요.
도착하니까 옆에 애기+고양이 있는 집이
차박+캠핑을 하고 있어서
우리 강아지들이 또 신경을 많이 쓰진 않을까
걱정이 되가지고 캠장님한테 허락받고
b-08사이트로 옮겼습니다.

목,금 1박이라도
서로 조용히 캠핑하는게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서 옮겼는데 서로에게 좋은 선택이였던듯!

맨 왼쪽 사진이 A사이트예요
가장 인기가 좋은 사이트라고 하더라고요!

그 이유는 차를 옆에 주차할 수 있고
관리동이 제일 가깝거든요~

그래서 A사이트에는 가족단위 (아이있는집)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거 같았어요!

우리는 강아지도 있고
굳이 주차를 가까이 안해도 되서
그나마 넓다는 자리 B-09사이트를
예약했던거예요:)

근데 이동한 B-08사이트도
옆에 나무도 있고
공간이 있어서
넓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헬리녹스브이타프
아직 낮에는 덥고
나무그늘도 아니기 때문에
헬리녹스브이타프를 챙겻어요~

금방 피칭하고 사이트에 자리를 잡았어요!
언제봐도 멋진 #헬리녹스브이타프
바닷가에 와있으니 너무 잘어울리네요 :)

시간이 지나고
해가 저물었는데
이거 머선일이죠...
노을 머선일인가요ㅠㅠㅠ
세상 예쁘지 않나요?
동남아인줄 알았잖아요!


우리 로시도 기분좋은 하루><
노을 지는거 구경하고
해변 산책을 하고 저녁준비를 했어요~

우린 다이어트 중이니까..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부채살
야채듬뿍해서 구워먹었어요~:)
마켓컬리에 일상소 냉장 부채살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다음날

어제 밤에 바닷가에 잠깐 다녀왔는데
뭐.. 딱히 해루질 할만한게 없던데요..?
나만 없었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헌터장화도 챙겨왔는데...
흙만 오지게 묻히고 귀가^^

다이어터 아침
닭가슴살+계란+요거트+사과
간단하게 먹고 해변을 따라 산책을 다녀왔어요~!


해씨유캠핑장 공중화장실

걷다가 발견한 해씨유공중화장실 ㅋㅋㅋ
사실 이 공중화장실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관리동으로 차타고 다녀왔는데
바로 뒤쪽에 이렇게 깔끔한
화장실,샤워장이 있더라고요!???

여기도 해씨유에서 관리하는 곳이래요~!
유료사워장이라고 써져있지만
사장님에게 전화해서 물어보면
비밀번호를 알려주세요><
캠핑장 사용하는 사람들에겐
무료로 개방해주시는거 같아요!


#헬리녹스알파인돔
#헬리녹스브이타프
텐트 꺼내서 햇빛에 말려주고
우리는 브이타프안에서 여유를 즐겼어요

집에서 가져온 인센스스틱, 그리고 커피한잔
세상 이렇게 여유로울 수가 없다고요ㅠㅠㅠ
이래서 캠핑은 2박 3일을 와야해...

엽이가 잠깐 바닷가에 다녀오더니
불가사리를 잡아왔어요ㅠ
저리가ㅠㅋㅋㅋㅋ
뭐야 왜저래 진짜ㅠㅠㅠㅠ


쉬는동안 저는 #달린다영 유튜브
영상 업로드도 완료했고용><

점심은 닭가슴살에 어제 먹다남은
버섯과 아스파라거스로 한끼 때웠어요
망할다이어트..^^

점심먹고 씻으러 다녀왔어요
바닷가에 있으니까
뭔가 소금끼때문에 눅눅한 기분이 들어서
씻을 수 밖에 없었다고욤!


씻고 오니까 엽이는 광합성중이고

나도 업로드 겸 #맥북에어 on!

각자 할일을 열심히 하고 있을땐
강아지들도 얌전히 쉬었어요
로시는 개나돔
오즈는 바닥에


#원산도명가
사실 여기 갈 생각이 없었거덩요?????????
왜냐면 우리 다이어트 중이니까요!!??????


원래는 계획이 저녁거리 살겸
노을보러가자고해서
#영목항 에 가는 길이였거덩여..
그리고 저녁을 뭘 먹을지
괜찮은 수산집이 있는지 찾는
도중에 발견한 곳인데요..

여기는 #원산도로컬맛집 이라잖아요!!!!!!
안갈 수 있겠습니까?????????
낙지+갑오징어 볶음이라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씽....
맛만보자고 들어갔는데
순삭했잖아요..^^;

여기는 제가 따로 포스팅할게요..
레알 존마탱집


배부르게 먹고 이제 진짜 노을보러
근처 바닷가로 넘어왔는데
하 해가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이동

#원산안면대교
아 노을 못보겠다 하고 영목항으로 가는 도중에
원산안면대교를 지나는데
여기 노을맛집 아닌가요???
하... 넘 예뻐서 차 세워가지고
영상,사진 찍느라 바빳더염

강아지들하고도 사진찍고

영상도 예쁘게 남겼어욤
원산도에 노을보러가는분들
원산안면대교에서 노을보세요!!


그냥 이대로 치팅이 되어버린
저녁....

와인 두병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참크레커
뭐 등등등^^

다이어트 빠염


마지막날

역시 집으로 가는 날은
하늘도 맑고
날씨도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더 있고 싶었지만
캠핑장 주말 지옥인거 아시졍?..

주말 캠핑장도 지옥이지만
가장 지옥이였던건
모래에 뒤덮힌 장비였어엽...

모래사장 위가 사이트이기 때문에
텐트고 그라운드시트고
아이스박스고 모래바가지ㅠ0 ㅠ
바다 캠핑은 좋은데 이게 단점인거 같아요~

파쇄석이라도 깔려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다엽부부 원산도에서
2박 3일 잘 쉬다가 왔어요

블로그 쓰다보니까
또 놀러가고싶다ㅠㅠ


거리가 조금 멀어서 그렇지
진짜 너무 너무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