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커스텀바이크가 럭키드러우라니!! 반스 × 게러지94 협업 행사에 다녀왔어요!!!!

by 정매력:) 2022. 9. 6.
728x90
반응형

#반스 #반스쇼케이스 #게러지94 #반스브랜드쇼케이스 #반스강남

9월 3일 토요일,

어제 #반스강남 × #게러지94 협업

이벤트가 있다고해서

#반스브랜드쇼케이스 놀러갔다왔어요!

반스 클래식 신스포에버라는 캠페인으로

시작한 행사라는데

가기전까지 1도 몰랐는데

행사장이 엄청 힙하고 핫했어요

 

디제잉파티

 
 

입구에는

유명한 모델 한현민이 디제잉을 하고 있더라고요

이렇게 실물로 직접 보니

반갑기도하고 넘 멋있으시더라구요!!

커스텀바이크 전시

 
 

한쪽에는 게러지94의

커스텀바이크가 전시되어있었어요.

반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 슬립온에서

영감받아 게러지94가 직접 커스텀

모터사이클이예요!!

게다가 놀라운건

저기 혼다 에이프 xz100이 럭키드로우

라는 사실!!!

이게 말이나 됩니까!

오토바이가 경품이라니요.

세상 단 하나밖에 없는 #커스텀바이크

럭키드로우 절대 놓칠 수 없지


럭키드로우 행사

반스코리아 @vans_korea

팔로우하면 스크래치카드를 줘요!

 

스크래치카드를 받으면 럭키드로우 참여에

100% 당첨상품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중복참여는 안되니 참고하세욧

중복참여 확인 될 경우 다 취소 된대요

커스텀바이크 럭키드로우는

9/30 반스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된다네요.

두근두근

기대가 됩니닷!!!

 
 

럭키드로우 100% 당첨상품!!!!

엽이는 반스마스크

나는 게러지94 낙타행님이

직접 만든 전세계 50개 한정 열쇠고리!!

당첨운이 넘치는 달봉씨🫶

스크린 프린팅 워크숍

매주 토요일 3시-6시

반스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에서

스크린프린팅워크숍을 한대요!

게러지94×반스

나만의 반스 커스텀을 만들 수 있어요

 
 

페인트, 패치, 스티커, 아트펜 등

다 있더라구요!

자기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어요.

사람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가방에 게러지94 페인팅을 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반스스토어 구경

반스 스토어에서 반스 제품 구경도

맘껏 할 수 있어요!

백야드빌더 사랑해요

 

바이크 문화에서 #백야드빌더 를 빼놓을 수 없죠!

엽이가 빌리 체크보드 옷을 입고 왔는데

백야드 사장님도 만나서 넘나 반가웠어요

 
 

반스마스크 럭키드로우 되고

엽이가 넘나 체크보드라고

투머치 싫다며 옷바꿔입자고 해서

피팅룸에서 바로 바꿔입었어요ㅋ

옷 바꿔입으니 이제 좀 낫네요

투머치가 맞긴했어~

버거보이 햄버거와 음료제공

by. 유튜버 캠핑맨

한켠에는 음료와 햄버거가 준비가 되어있었어용!

#버거보이 클래식 싱글버거+레이즈칩스를

무료로 나눠줬어요

 
 

유튜버 #캠핑맨 이 운영하는 버거보이

지인친구라서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이자리에서 이렇게 만나게 됐네요!!

나중에 정식으로 만나요

 
 

 

햄버거에 반스라고 도장찍어놨던데

어쩜 이것도 힙하고 멋있는지!

안찍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게다가 햄버거는 존마탱..❤

버거보이 놀러가야지

 

게러지94 다큐멘터리 영상 프리미어

by. 요다큐멘터리

 
 

 

6시-7시에는

영상 시청 및 게러지94 토크가 있어서

사람들이 하나둘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게러지 식구들 소개도 있었구요!

카멜영상도 나오는데 전율이❤

역시 #요다큐멘터리

영상은 너무 너무 좋아요!

#원진방앗간 김원진

방앗간사장님이 게러지94 인터뷰도 하셨더라고요

갑툭 원진방앗간이였지만

자연스러웠어

ㅋㅋㅋㅋ

역시 방송인답게 말도 잘하는 김회장님


 

모든 행사를 즐기고

#개미귀신 단체사진도 찍었어요!

반스×게러지94 행사

너무너무 즐겁고 알차서

잘 놀다온거같아요

반스×게러지94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바이크 문화를 만들려고 노력하는

게러지94 사..사랑합니당..💛🧡

#카멜레이스 에서 만나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반스 커스텀바이크 럭키드로우 행사는

9월 3일 - 9월 29일까지예요.

반스 브랜드 쇼케이스 강남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어요!

빨리 달려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