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2종소형면허학원에서 2종소형면허취득 후기 (feat.안양운전면허학원)

by 정매력:) 2021. 10. 7.
728x90
반응형

#2종소형 #2종소형연습 #2종소형코스 #2종소형면허 #안양운전면허학원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입니다.

저희가 드디어어어어!!!

2종소형 면허를 취득했습니다!!!

올해 목표중에 하나가

남편하고 같이 2종소형 따는거였는데

목표를 이뤘네요❤️❤️


로얄엔필드 인터셉터650

 #로얄엔필드 #인터셉터650 제가 있는 단톡방에서

판매한다는 글을 보고

찜콩해두고

2종소형 학원을 바로 등록했어요!ㅋ


안양운전면허학원 위치

#안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599

문의 : 031-472-3000


2종소형 면허학원 온라인등록

#안양자동차운전면허학원 홈페이지

http://www.aycar.co.kr/

 

안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

안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1,2종보통,1종대형,2종소형,자체시험,안양,군포,평촌,시흥,목감,광명,관악,금천,영등포,구로,마포,용산,신림,사당,동작,봉천에서 가까운 운전면허학원.

www.aycar.co.kr

집근처에 있는 #안양운전면허학원

전화해보니까 비대면으로

수강신청이 되더라구요!

세상 엄청 좋아졌죠?

화살표

온라인입학 클릭!

저는 #2종소형면허

#원동기면허소지자 라서

19만8천원이예요.

완전 개이득

남편은

운전면허소지자라

36만3천원이였어요~!

본인이 등록을 해야해서

각각 등록했습니다 > <

룰루

한번의 클릭으로 쾌속입학!

온라인입학중입니닼ㅋㅋㅋㅋ

저는 원동기가 있어서

기능 6시간 + 시험

이렇게 보면 되고

남편은 원동기가 없어서

기능 10시간 + 학과교육 3시간 + 시험

이더라구요.

저보다 두배이상 시간을 쏟아야..ㅋㅋㅋ

원동기가 이렇게 좋은 혜택이 있는지

몰랐네요 쿄쿄ㅋㅋ

#2종소형 기능은

하루 최소 2시간~최대 4시간까지

할 수 있고, 기능은 거의 매일 있더라고요!

빨간날에도 면허학원은 문을 열어서

기능을 빨리 끝낼 수 있었던게 장점이였어요

 


안양운전면허학원 1일차

오전에 인천가서

제가 찜콩해둔 바이크를 보고

운전면허학원에 도착했습니닷!

기능도 시험도 이 공간에서 볼거예요ㅇ_ㅇ

우선 수강신청을 했기 때문에

사무실로 들어가서 등록을 해줍니다 :)

기능시험비 추가 33,000원!

 수강등록하면 이렇게

본인카드가 나와요!

주의사항은 뒷면에 나와있으니

꼼꼼하게 읽어봐주시고요!

카드를 가지고 2종소형 대기실로 가서

지문과 카드를 찍습니닷

저 종이는 강사님한테 드리면 되요!

 보호대는 필수 착용합니닷

요즘 보호대 찰일 많네요 흐흐

모자 왜이러니?

완전 힙하넹^^ㅋㅋㅋㅋ

 #안양운전면허학원 #안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

#2종소형 #2종소형면허

안양운전면허학원에 장점!

#야마하MT03

바이크가 가볍기도 하고

핸들도 잘 꺽여서

컨트롤하기 좋아요!!!

합격확률이 높아진다는거쥬!!?

#다엽부부

기념사진 남겨두고욥

 MT03이랑 사진도 남겨뒀어요!ㅋㅋ

 

 

1일차 기능 3시간 완료! ><

안양운전면허학원 2일차

셀카 한방 찍고

마지막 3시간 기능 시작!

 이틀차도 기념 사진 남겨뒀어용 ㅋㅋ

 그리고 시작전에

강사님이 구석에 있는

68번/69번

다엽부부한테 타라고 지정해줬는데

알고보니 완전 새바이크예욬ㅋㅋㅋ

넘어지지말고 조심히타라며

몰래 알려주셨어요><

믿을만한 다엽부부였나봐요

둘째날 기능 3시간 채우고 마무으리!!!

원동기가 없었더라면

더 시간을 썼을텐데

원동기가 있어서

시간을 아낄 수 있었어요..❤️

개이득~❤️❤️

원동기 있는 분들은

2종소형 학원에서 따는게 이득이예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닷ㅋㅋ)


2종소형 시험날

하,, 아침부터 얼마나 정신이 없었는지,,

CB125R 번호판 폐지하고

인터셉터650 등록하는데

시청에서 2시간동안 있었어요..

진짜 얼마나 울고싶었던짘ㅋㅋㅋ

시험 늦을까봐 엄청 조마조마 했거덩요..

비가 온다고 했던 날인데

비가 안와서 얼마나 다행이였는지 몰라요.

#2종소형면허

시험 시작하기 10분전에 도착했는데

강사님이 한번 돌아보라고 해서

다행히 시험 보기 전에 두세바퀴 돌았어요><

이래서 학원이 좋다고 하는거같아욬ㅋㅋㅋㅋ

그냥 면허시험장은 미라쥬로 바로 시험을 치니까

떨어질 가능성이 많이 높은데

미리 연습하고 할 수 있으니 개꿀❤️

 

 

❤️다엽부부 2종소형 취득했습니닷❤️

이제 #로얄엔필드 #인터셉터650

샬루트탄 모습을

포스팅에서 보실 수 있을거예욧❤️

꿈에만 그리던 2종소형 면허 ㅠㅠ

합격 축하축하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