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다이네즈자켓 여성용 :: 나의 첫 라이딩기어 다이네즈자켓 (Feat. DAINESE AIR TOURER LADY TEX JACKET)

by 정매력:) 2021. 10. 9.
728x90
반응형

#다이네즈자켓 #다이네즈자켓여성 #다이네즈자켓메쉬 #라이딩기어 #라이딩장비 #오토바이장비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입니다.

제가 cb125r을 탈때

엽이가 보호구 있는 자켓은

있어야할 것 같다며

#다이네즈코리아 강남점에서

사준 다이네즈자켓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DAINESE AIR TOURER LADY TEX JACKET

깔끔한걸 좋아하다보니

아무래도 브랜드로고가

빵빵 크게 있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다보니

최대한 심플한 라이딩기어를 찾았어요.

물론 제가 찾진 않았고

제 남편이요,,^.^

 

엄청 깔끔하죠?

안에 보호대도 들어가있는데

일상복처럼 보일 수 있는

다이네즈 라이딩기어예요!

다이네즈 메쉬자켓을 찾았는데

이건 3계절용(?)으로

안에 탈부착 무풍쉘이 있어서

봄,여름,가을에도 입을 수 있어욧

1석 3조 개이득^.^

원단도 늘어났다가 원래대로

돌아오는 특성때문에

기존에 자켓보다 더 편안하고

움직임도 훨씬 편안하다고 하더라고요.

라이딩기어가 처음이라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좋은게 좋은거라고


다이네즈코리아 강남점에

가서 직접 보고 입어보고

결정한 #라이딩기어

여자 사이즈 구하는게

쉽지 않다고 들었는데

제가 산 사이즈가

국내에 딱 1벌만 남아있다고 했어요.

구입을 하면

광주에서 택배로

올라온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gogo!

택배가 빨리 도착했어욧

언박싱은 언제해도 즐거움

 

기대가 되는

두둥

#다이네즈메쉬 #다이네즈메쉬자켓

#다이네즈라이딩기어 #다이네즈자켓

너무 깔끔하고 괜찮지 않나요?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44예요.

구하기 어려운 사이즈라고 들었어요.

살을 더 뺏으면 42까지

맞을 수 있을까 했는데..

솔찌키~

골격이 커서 44가 딱 맞더라고요^0^

 

옆면에는 다이네즈로고가

검은색으로 있어요

자켓색상은 검검검입니닷!

그래서 로고가 까만색인가봐욧 흐흐

 

뒷면도 옆면도

메쉬가 있어서 통풍이 잘되고요!

찍찍이도 있어서 허리조임도 할 수 있어요

 

세심하게 잘 만들어진

#다이네즈자켓여성

#다이네즈자켓

 

브랜드는 이탈리아예요

프로텍터는 어깨, 팔꿈치에 있고요.

척추보호대는 별도구매예요!

8월인가 구입했던 제품인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 >.<❤️

바이크 타시는 라이더분들

모두 보호대 착용 잘하셔서

안라 무복하시기를 바랄게요


착욧샷

 

 

❤️안전라이딩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