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수티스미스(sootysmith)질렛,양말/라파(rapha)x백야드빌더봉크백 개시!!!! (feat. 강남 자출)

by 정매력:) 2021. 9. 30.
728x90
반응형

#수티스미스 #수티스미스질렛 #수티스미스양말 #백야드빌더봉크백 #라파봉크백

안녕하세요~!

다엽부부 달린다영입니다 :)

오늘은 제가 드디이어어어어어!!!!!

자출을 했습니다.

인덕원으로 이사한지 2년 반만에

자출이라니,,정말 감격입니다 :)

2년 전에 서울에 살땐 가끔 자출도 하고

자덕스러운 생활을 즐겨했었는데

연고지 없는 안양 인덕원으로 오고나서

자전거타고 서울로 나가는게

부담이 되서 자출하기가 겁나더라고용 ㅠㅠ

그래도 최근에 100키로 넘는 라이딩을 하고나서

자신감 뿜뿜으로 출동했어요!

#수티스미스 여성 패커블 질렛 (Packable Gilet) -Sooty Smith- 9만원

엽이가 금~토 출장이라서

아침에 혼자 일어나서 준비하고

나갈채비를 했어요!

아침에 져지만 입고나가면 추울거같아서

바람막이는 따로 챙기고

새로산 #수티스미스질렛 을 꺼냈어요~!

역시 지름앤라이딩이죠ㅋ_ㅋ?

#수티스미스양말

새하얀 새양말까지!

찰떡이네요!!!ㅋㅋㅋ

이번에 수티스미스에서

질렛, 져지, 빕이 나왔는데

이젠 날이 제법 가을이라

이번에 질렛만 구매를 했어요!

다른 사람들이 입은거 보니까

져지랑 빕도 색깔 너무 예쁘더라구요~

다음 시즌에는 준비를 해야겠어욥 > <

#라파봉크백 #백야드빌더라파 #백야드빌더봉크백

이번에 #백야드빌더분당점 에서

구매한 라파X백야드 콜라보

봉크백이예요

제가 첫 개시를 해부럿어용~!

빌리가 RCC회원인가봐요

완전 귀엽죠~ㅋ_ㅋ

셀카도 찍어주고 이제 강남으로 자출 갑니드앙!

8:20 AM


인덕원->과천 방향

인덕원역에서 과천정부청사 가는 길

진짜 존짜...ㅎㅎ

맨날 공사중이여서 바이크 타고 지나갈때도

길이 안좋아서 싫었는데

자전거가 더 하더라고요...ㅠㅠ

인덕원에서 안양천타러 나가는 길!

개빡이긴하지만

그래도 꼭 지나쳐야 하는 곳이예요

집에서 출발한지 10분? 15분만에 과천도착!

과천 쪽만 들어가더라도

공사하는 곳이 없어서

라이딩하기 좋더라고요!

과천에서 안양천으로 내려갈 수 있어요!

초행길이라 멈춰서 사진찍어뒀어요 ><

이쪽길로 내려가면 되더라구요~!

저는 초행길이니까

네이버 지도만 보고 갑니다😍

 토요일 아침

여유로운 양재천길

#양재천라이딩

 자전거 타면서 한손놓고

사진도 찍어봤어욥!ㅋㅋ

사람없을때 후다닥!

 

영상도 찍어쪄염!

그나저나 저 완전 흑인되었네욥^^ㅋ

왜케 까만거니

자덕처럼?ㅁ?

바닥에 직진 x

표시가 있었는데 저걸 못봤어요!!

앞으로 나갈라고 하니까

자전거길이 없어서 당황쓰~

이렇게 사람 길목만 있더라고욥..?

네이버지도보니까 다리 건너서 올라가라고

나오더라구요~!

과천에서 강남으로 나가려면

저 다리를 건너서 화살표 방향으로

올라가야해요!

쨘! 올라왔뜸니당!

나오자마자 횡단보도가 있네욥!

차가는 방향으로 (강남방향)

가야하기 때문에 신호대기!

양재에서 강남 가는 길

건너편에는 자도가 있는데

출근하는 방면에는

자도가 없어서 공도를 타야해요

 

건너편에는 이렇게

친절하게 자도가 있눈데 흑흑

반대편에도 만들어주세효오오

조심히 달려서 양재역 도착!

 신호대기하면서 셀카 뿜

양재역까지 설렁설렁왔는데

36분밖에 안걸렸네요..!!!

대박스

자전거가 차보다 빠른듯

뱅뱅사거리 신호대기중

강남역 뒷길로 슝 들어왔어요~

쨔쟌!!!!!!!!

도오오오착!

자출거리 15KM

소요시간 45분

너무 조탸ㅏㅏㅏㅏㅏㅏ

 기념 셀카도 찍어쥬고욥

봉크백에 내 간식 바나나도 넣고

여벌옷도 넣어서 왔는데 최고다최고!ㅋㅋ

 올라가즈아ㅏㅏㅏㅏ

엘베에 태워서 스룽이 자출성공

자출하니까 진짜 좋네요옹

공도도 생각보다 많지 않고

양재천길도 예쁘고

이제 길도 알았으니

종종 자전거로 출근을 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