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안양맛집] 인덕원역 삼겹살맛집 "최성우삼겹살전문점"

by 정매력:) 2021. 5. 2.
728x90
반응형

#최성우삼겹살 #안양맛집 #인덕원맛집

한달 전인가 다녀왔던

#인덕원역 #최성우삼겹살전문점

네이버카페에서 안양맛집추천하길래

다녀와봤어요.

그런날 있잖아요.

진짜 맛있는삼겹살이 먹고싶은날

이날이 그날이여서

다엽맛집지도에 추가해놨던곳에 찾아왔습니다.

생긴지는 얼마 안된 집인거같아요.

암퇘지삼겹살 13,000원!

육회 빼고는 단일 메뉴예요.

이래서 전문점이라고 붙였나봐요.

온도계(?)를 고기랑 주고 가셨고

220도 되면 삼겹살을 올려놓으라고 하더라고요.

주방은 이렇게 오픈형으로 두분만 계신것 같아요.

저기 계신 사장님이 최성우님이신듯!

반찬은 무말랭이(보쌈같은), 파절임

상추,연두부가 나오고요!

선지국이 기본서비스예요❤

이거 하나면 소주 두병각

고기 땟갈 엄청 좋죠

저도 이것때문에 일부러 여기에 찾아왔어요!!

고기가 예뿌게 생겨서^.^

 

220도에 고기를 올렸는데

온도가 왔다갔다리 하네요.

마지막에 올린 고기는 219도 끝!

고기 정렬 잘한 우리 남편

칭찬해

반찬과 고기!

전체샷❤❤

언능 먹고싶어. 현기증나

 

고기 굽굽으로 배고파서 선지 크게 한수저ㅎㅎ

선지국 맛납니닷

삼겹살 다 구워짐❤

 

상추쌈해서 제가 한입 먹어보겠습니둥

여기 맛있어요!ㅎㅎㅎ

솔직후기로..

저희가 맛집을 많이 돌아댕기는 부부로써...

엄청난 고기집을 따라오는 곳의 맛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동네에 이런곳이 있다는건 고마운일인듯!! 우리가 찾아다니는 고기집들은

웨이팅이 항상 길고 손님이 많아서

저희도 못가는 집들도 수두룩하거든요..!!!

그런의미로 1인분 추가 ㅋ

근데 이 삼겹살 사진이 좀 잘나오는거 같아요.

사진빨ㅋㅋㅋ

예쁘게 생긴 고기 ㅎㅎㅎ

적절한 지방과 살고기가 어울어져있고

다양한 반찬, 간도 딱 좋았고

서비스 선지국도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요!!ㅎㅎ

삼겹살에 소주한잔 먹고 싶을땐

찾아갈 것 같은 집이였습니다^.^

인덕원에서 삼겹살을 먹으러 가야한다면 여기 #최성우삼겹살전문점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