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리뷰 후기

[강남역피부과] 더바디쉼, 튠페이스+물광주사+LDM보습관리 후기

by 정매력:) 2021. 3. 25.
728x90
반응형

강남역피부과/강남피부과/튠페이스후기/튠페이스추천/더바디쉼

요즘 외부활동을 많이 안하지만(?)

홍조도 생기고, 건조하고,

탄력도 떨어진거같고,,

뭔가 #피부권태기 같은게 온 듯해서

강남역에 있는

#더바디쉼 으로 피부상담을

받으러 갔어요.

http://naver.me/xtWHaysp

 

더바디쉼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 · ★4.97 · 평일 11:00 - 20:00,매일 13:00 - 14:00, 점심시간,토요일 10:00 - 16:00,일요일 휴무,공휴일 휴무,수요일 휴무

m.place.naver.com

 

피부과 유목민이라

정착을 못하고 돌아다녔는데,,

여기 더바디쉼의원에 계시는

원장님의 섬세함에 반했지 뭐예요.

피부과 직원분들도 많이 친절하셔서

이 곳으로 꾸준히 다닐려고해요!ㅎ

더 바디쉼 가는길

더바디쉼의원은

강남역 5번출구에서

290m거리에 있어요

(주차 1층에 가능)

 

피부과는 11층에 있어요.

엘베타고 올라오면 됩니다.

원장님 상담

 

원장님 상담중

더바디쉼 원장님은

남자원장님이신데

왠만한 여자원장님들 못지않게

엄청 꼼꼼하게

제 피부를 체크해주셨어요.

더바디쉼에는

피부나이 체크를

할 수 있는 기계가 있어요.

저는 제 나이보다

더 나왔다는

시술타임

원장님이 시술해주시는거

실장님한테 부탁해서 찍었어요.

지금 제가 시술받는기계는

튠페이스예요:)

통증도 없어서, 잠들뻔..ㅎ.ㅎ

더바디쉼 이벤트

제가 받은 시술은

#피부과이벤트 04

튠페이스+물광톡스+LDM

시술 당일

집에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예요.

자세히 보면 바늘자국이 보일거예요.

이번에 미세바늘로 시술해서

엠보가 많이 안남은거같아요.

시술 후 금주라 저녁에 시간이 남아서

산책하러 나와서 얼굴이 궁금해서

셀카찍었어여..ㅎㅎㅎ

시술 다음 날

아직 엠보가 보이긴 하지만

피부가 뭔가 쫀쫀해진 느낌이 있었어요.

기분탓인가..

ㅋㅋㅋㅋ

시술 2일 후

피부회복이 빠른건지

원장님이 잘해주신건지

회복이 빨라서

이날 화장하고 나갔어요ㅋ.ㅋ

 

역시 카메라는 어플이죠^.^

가까이서 보면 약간 엠보가 남아있는데,

화장하니까 티가 많이 안나서 좋았어요.

빠른 회복 원하는 언니들도

할 수 있을듯

3~4일 후

 

사진은 모두 일반카메라로 찍었고,

매일 아침 일어나서

똑같은 장소에서 촬영했어요!

4일째 되는날

튠페이스리프팅때문인지,

턱선이 조금씩 보이고

피부에 광도 도네요ㅎㅎㅎ

꾸준히 같은 장소에서 촬영해서

한달뒤에

어떨지 보여드릴게요!

시술후기

튠페이스 ?

하나도 안아픔

물광주사 ?

아프지만 예뻐질라면

고통은 참아야해

LDM보습관리 ?

기분좋음

물광주사는 흡수될 수록

더 피부에 광이 도는것같고,

튠페이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효과가 생긴다고하니

기대가 되네요!!

박리다매로 하는 피부과

싫어하시는 언니들은

더바디쉼의원으로 GOGO!!

제가 박리다매 몇군데 다녀봤는데

싼게 비지떡이예요...

피부에 진심이라면

저 믿고 출동하세요.

제가 성형외과에서 5년짬인데,

여기 강남성형외과 실장님들도

많이가는 곳이예요.

#내돈내시술

#더바디쉼의원

#광고아님

다음에는 한달 뒤

효과 가지고 와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