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리뷰 후기

발렌시아가 트리플S 화이트 구입 후기 (feat. 밑창보강)

by 정매력:) 2021. 3. 11.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발렌시아가트리플s 화이트

2월 22일 내 생일을 맞이해

남편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예요.

사랑해 남편 !!!

백화점에 38사이즈가 있어서 홀딩까지 시켜놨었는데,

오케이몰을 뒤져보니

금쪽같은 제 사이즈가 19%씩이나

할인이 되고 있더라구요!!!

발렌시아가 트리플s 화이트 38사이즈

정가 1,200,000원 / 오케이몰할인가 970,800원

https://www.okmall.com/products/view?no=401809&item_type=&cate=20008781&uni=F

 

오케이몰 - 100% 정품! 국내최저가 패션몰

[BALENCIAGA]524036 W2CA1 9000

www.okmall.com

같은 정품이면 싸게 사는게 개이득아닙니까..!!!ㅋㅋㅋ

오케이몰은 정품만 판매하는

쇼핑몰이기 때문에 믿고 구매했습니다

이틀뒤, 배송완료><

자자 이제 개봉을 해보까용?

이런게 브랜드의 힘인가요...

까만글씨로 발렌시아가라고만 적혀있는데

종이박스마저 명품이 되는군요ㅋ

박스를 열어보니 더스트백에

신발끈까지

신발끈만 보는데 왜이렇게 쿵쾅대는거지

나대지마라 심장아

이 끈이 잘풀린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진짜 잘풀리더라구요..^^..

꽉 쫌매고 다녀얄듯 ㅠㅠㅋㅋ

끈도 소듕하니까요

#어글리슈즈 의 최고봉

어글리슈즈 1등

어글리슈즈 끝판왕

#발렌시아가트리플s화이트 되시게따!!!!!!!!!!!!!!!

영롱하다!!!!!!!

예쁘다!!!!!!

명품신발 처음인 나...

비싸서 엄두도 못냈는데ㅠㅠ

직접 보니까

왜 발렌시아가 발렌시아가 하는줄 알겠네요..

너 정말 예뻐....

바닥에도 #발렌시아가 글씨가!

발렌시아가 트리플 s 화이트는

꾸준히 인기 있는 아이템이래요.

제가 원래 화이트 신발을 좋아해서

다른 색은 눈에도 잘 안들어오더라구요..

이거 고르기전에

#클리어솔 하고 새로나온 #올오버로고

고민했었는데,

이거 사길 잘한듯

저는 평소 240~245를 신는데,

37사이즈 (240) 을 신었을때 뭔가 딱~~! 맞기는 한데

오래 신으면 쥐날것 같은 너킴??????

아시나요?ㅋㅋㅋㅋ

그런 너킴이라 38사이즈를 선택했어요.

38사이즈는 발이 안에서 살~짝 노는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그래도 쨍기는것보다는

신발끈 동여매고 신고다니는게 좋을 것 같아서

38사이즈를 선택했어요!

백화점에서는 발볼도 약간 줄일 수 있다고 했던거 같아요.

백화점에서 사시는 분들은 문의해보셔도 될 듯^^ㅋ

신발 옆에도 #BALENCIAGA 로고가 똭!!!!

뒷굽에도 #BALENCIAGA 로고가 똭!!!!

신발은 이 굽때문에 무겁긴 무거운데,

뭐 다리 운동 열심히 하다보면

괜찮으실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다 무겁다고만 후기남겨서

엄청 무거울줄 알았는데,,

저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까요.

참고만하세요 ㅎ

발렌시아가 트리플s

밑창보강 없이 신으면 밑창이 없어질 수 있다는 말에

#밑창보강 을 잘하는 곳을 찾았어요!

위례에 있는 #미스터코블러 라는 곳인데

택배로도 보내고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소중한 신발이 택배사고로 인해

사라지지는 않을까 불안한 마음에

직접가서 맡겼습니다

ㅋㅋㅋㅋ

(내 소중한 신발이예요..)

하루만에 찾을 수 있었고,

신발은 이틀뒤에 신을 수 있었습니다.

밑창보강

위례 미스터코블러

http://naver.me/GnGUn0md

 

미스터코블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5 · 평일 09:00 - 18:00,토요일 09:00 - 17:00

m.place.naver.com

한달까지는 안된 후기지만,

저는 트리플s 신발 너무 좋아요~ㅠㅠ

일단 예쁘고, 어디든 잘어울리거든요.

다른색도 사고 싶은 마음이 많이 들 정도이지만

비싼 신발이니 여기까지만 할께요.

ㅋㅋㅋㅋㅋ

구매에 도움이 되는 글이였기를 바라며

저는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