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신사가로수길맛집] 인생참치 마구로한 - 한참치

by 정매력:) 2017. 8. 9.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사가로수길에 위치해 있는 

"한참치 3호점"


원래 먹골역에 있는 한참치 2호점만 다녔었는데, 

7월 말에 "가로수길 3호점 오픈"이라는 즐거운 소식을 듣고

남친이랑 방문띠 



뚜뚱.



가로수길 안쪽에 스타벅스 근처에 위치해있고,


자덕들의 성지인 "라파클럽하우스" 바로 옆쪽에 있어요.


2층에 한참치 마크 보이죵? ㅋㅋㅋ



sbs 생활의 달인

"참치 물회 달인 한원규"



마리텔에서 바다와 함께 무인도에서 1000만원짜리 참치 해체쇼를 했던... 그 유명한 참치집사장님입니다. ㅋㅋㅋㅋ



자덕사장님, 

결국엔 라파 클럽하우스 옆에 가게를....ㅋㅋㅋ


2층으로 계단따라 총총총 올라가면 직원들이 반겨줘욤. 가시기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은자리로 >.<


1호점 본점 먹골(먹골역) / 2호점 용인 보정동(정자역) / 3호점 가로수길(신사역)


꾸준히 가게를 하나씩하나씩.. 4호점은 어디다가 하려나?ㅋㅋ



룸도 있어서 회식도 가능해요 !



이거 핵귀엽죠?


젓가락 받침대 ㅋㅋㅋ 완전 취향저격


한참치 사장님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좋아해서 일본에서 직접 사오기도 하신대요.


보기와는다르게



항상 스페셜만 먹었는데, 이날은 추천해준 실장코스로 ~>.<♥



싱싱 쌜러드 냠냠



코스에 포함되어있는 이 음식들도 정성가득 넘나마시쯤ㅋ



사장님 참치쥬세효 ㅣ참치 ~ 참치치치치





말이 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참치?


이게 말이됨?


입에서 녹녹..


참치는 무한리필이라고 외쳤던 나...


김 5개는 항상 클리어 하고 왔던 나...


이렇게 또 반성ㅋㅋㅋㅋㅋ


참치...?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주는대로 먹고봄



크림치즈에 무슨 젓갈이라는데 완전 일본식이라능


치즈도 젓갈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기가맥힘ㅋㅋㅋ



연근조림에 깨소송


그릇도 이쁨ㅋ



이건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내취향은 아니....ㅋㅋㅋㅋ

 남자친구는 맛있게 잘먹음 ㅋ



난 요고 메로구이 짱됴티 헿



이렇게 손수 싸서 주시미


술장전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


한참치의 장점 콜키지 1병 무료 (개이득)


참치x화이트와인 = 아름다운조합


한참치 X 사케 = 찰떡궁합 


한참치 준마이는 한참치에서 직접 일본 양조장에 의뢰해서 만든 술이라고해용

750ml 5만원-> 이벤트가 4만원

저번에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참치 먹고 출근을해야해서 이것까지 못먹은게 한 이될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헿 다음에 먹지모.



사장님! 사장님! 한참치 원규사장님!


자덕이십니다.

참치썰다 봉크가 왔나봅니다.


아미노바이탈로 아미노산 충전 ㅋㅋㅋㅋ

라파양말 장착ㅋ






역시나 남자는 핑크 가운에 적혀있는 마구로한


뭔가 예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치 블로그에 들어가서 사진 몇장 퍼왔는데, 이거 진짜 개귀엽 ㅠㅠㅠㅠㅠ

보물 10호라한다.


보물 1~9호가 궁금해질지경

우리는 다찌로 예약해서 실시간으로 계속 챙겨주셨지만,

룸이나 홀에 앉아도 좋은부위로 잘 챙겨줌!


왜냐면, 

먹골본점으로 갔을땐 늘 룸으로 안내를 받았기 때문ㅋㅋㅋ

저 사진도 한참치 블로그에서 예뻐보여서 퍼옴 ㅋㄷ(참치가 왜이뻐보이고 난리 ㅠㅠ)




인테리어도 소품도 센스있게 잘 꾸며 놓은 듯ㅋ


한참치는 내가 간 참치집 중 인생참치!

가로수길에서 참치먹을일이 있다면 무한리필 가지말고 돈 조금 더 보태서 맛난 부위로 드세용>.<


핵추처어어어어어어언 합니다.




남친띠가 사준 참치♥

배불리 먹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


" 한참치 영업시간 "


평일 03:00 - 04:30 / 
매일 11:30 - 24:00


" 한참치 위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