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선유도역 맛집] 일식,퓨전요리,술,커피를 한자리에서 원스탑 - 웜키친 warmkitchen

by 정매력:) 2017. 7.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으으으으으를 작성합니다.

요즘 제가 할일이 많아서 신경을 못썻네요. 일단 반성하고 시작합니다. 




선유도역 2번출구 직진 10m 거리에 위치해 있는 밥집? 술집? 커피?  

이 모든게 한자리에서 가능한 원스탑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 웜키친 선유도점 "



선유도역 2번출구에서 직진해서 조금만 걸어오면 네온사인이 반짝반짝해서 바로 보일꺼예요!

총 4팀이 이곳에 공동운영을 하고 있어서 이 곳에서 밥부터 해서 커피 술 모든게 해결이 가능하다능 ㅋㅋㅋㅋ

엉덩이 한번 붙이면 나갈 수 없다능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하기 쉽게 4팀의 메뉴정리"


1. 웜키친 모찌모찌 - 일식 전문 (규동, 가츠동, 연어요리, 나가사키짬뽕 등등)

2. 웜키친 브로 - 퓨전요리 전문 (감바스, 까르보나라새우, 파스타, 리조또 등등)

3. 웜키친 체리빈 - 커피, 생과일쥬스 전문 (라떼, 생과일쥬스, 차 등등)

4. 웜키친 디랩 - 술, 심야식당 (와인, 소주, 수제맥주, 야식전문)



입구는 이렇게 골목을 따라 들어와야해요. 입간판 넘나 긔엽긔



자전거 주차도 안쪽에 할 수 있어요. #자덕환영 #자전거주차가능 #한강가까움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고 체리빈이 운영하는 카페공간이 보여요.

웜키친 체리빈은 커피도 맛있지만 저는 생과일쥬스에 푹 빠져버렸어욤 >< #개꿀맛

망고스무디, 수박쥬스, 자주쥬스, 블루베리스무디 등등등 여기 아낌없이 쥬는 까페예요...

쥬씨만 먹다가 진짜 쥬스를 먹으니까 확실히 달라염 ..ㅎㄷㄷ 



엠베서더 손님 주문받을게욤



왼쪽. 웜키친 bro(브로)팀의 감바스감바스 난 이거 짱맛이뜨라 #면추가3000원 / 오른쪽 감자튀김, 치즈스틱 #맥주안주



웜키친 모찌모찌 & 브로(bro) 콜라보 ㅋㅋ  사진 진짜 고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현오빠 고마워요



웜키친 모찌모찌 기모찌에서 사용하는 연어 ㅋㅋㅋㅋ 연어잡아왔어요 우와ㅏㅏㅏ 연어 처음봐서 핵신기 ㅋㅋㅋㅋ
해체쇼하는거 구경했는데 진짜 너무 #핵신기 #왕신기



왼쪽. ARK 맥주 "허그미" , 가라아게 "웜치킨"  /  오른쪽. D.Lab (디랩) 심야메뉴에 있는 짜계치 (짜파게티+계란+치즈)



와인이름은 "몰상식한와인" #찰랑찰랑 #무개념와인 #교양없는와인 일단 교양 없이 따라줘야 제맛 ㅋㅋㅋㅋ 가성비 ㅎㄷㄷ
#와인4,900원실화냐?



웜키친 D.Lab(디랩) 의  "다영라면" #대파라면 #해장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기하와 얼굴들 X 더부스 콜라보



ARK 맥주 허그미랑  KARHU (카르후) 필란드맥쥬 
※ 카르후는 필란드어로 "곰"이라고 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잔은 긍정신(노홍철X더부스 콜라보) 잔이예요~ㅋ
가만보면 국민하고 긍정신잔이 와인잔처럼 생겼는데, 와인처럼 향따로 맡고 맛을 음미하면서 먹어야한다고..합니다 ㅋㅋㅋ



이번에 문재인대통령 기업인 간담회때 만찬주로 마셨던 세븐브로이의 "강서맥주, 달서맥주" 
간담회 이후로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더니 핫한 맥주로 급상승! 

※ 세븐브로이는 비정규직이 없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갓뚜기(God+오뚜기)회장님도 참석! >.<




 웜키친 D.Lab(디랩)에는 수제맥주(7,500원)만 있는건 아닙니다 ㅋㅋㅋ 클라우드(3,500원)도 있쩌염 !



한상차림ㅋㅋㅋㅋ 브로(bro)팀의 기승전 감바스 ㅋㅋㅋㅋ



웜키친 D.Lab (디랩)에서 곧 판매예정인 고기떡볶이
하.. 또 먹고싶당 #카레맛떡볶이 #매운떡볶이 #고기떡볶이



웜키친 D.Lab (디랩)은 바른 음주 문화를 이끌어갑니다. 이 많은 술병들을 모아모아 음주기부를 합니다. 
술만 마셔도 기부되는 세상. 착한일 인증하면 500원 할인! 말이됨?ㅋㅋㅋㅋㅋ 
맨날 술만 퍼마실 줄 알았지 이런 신개념 기부를 봤나...  드림임팩트 우대표의 머리에서 나온 기특한 생각입니다.ㅋㅋㅋㅋ
좋은일에 동참합시다 !ㅋㅋㅋ #지나친 음주는 정말 감사합니다.

#심야식당 #디랩 #D.Lab #음주기부 #착한일 #착한펍 #착한식당 #착한술집



우승엽 (#승엽라면)  / 하재민 (#재민라면) / 정다영 (#다영라면)

웜키친 선유도점 D.Lab (디랩) 에 오시면 볼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



" 웜키친 운영시간 "


모찌모찌, bro(브로) : 오전 11시  ~ 라스트오더 오후 10시
체리빈 : 오전 11시 ~ 오후 9시



D.Lab(디랩) 운영시간  : 오전 11시 ~ 늦은새
(2시이후로 오실 손님들은 제발 예약 부탁드려요 010-9300-3708)
※ D.Lab (디랩) 심야식당은 오후 10시30분 ~ 늦은새벽까지 입니다.



" 웜키친 위치"



아직 네이버 등록이 안되어 있어서.. 띠로리..
(구.카페빈자리)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2길 7-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