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신사/가로수길]김작가의이중생활/유쾌한접시/온달집

by 정매력:) 2017. 2. 8.
728x90
반응형

생생할때 빨리 포스팅해야지ㅋㅋㅋㅋ

라세권에 살다보니 가로수길 라파에 가는 사람들이 가끔 연락옴 ㅋㅋㅋㅋ (라세권 굉장히 부러워함ㅋㅋㅋㅋㅋ)


퇴근충 퇴근준비하고 있는데, 카톡!





남자간호사 유준띠랑 호구 동원오빠 둘이 놀고 있다고해서 

집에 가긴 아쉬우니 집에 가는길에 잠.깐 얼굴보러 들린다는 생각으로 고고 해뜸



요즘 핫하다는 김작가의 이중생활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유준띠 동원띠 둘다 사진기 들고 설침ㅋㅋㅋㅋ



하지만 피사체가 중요하다며 찍다가 사진기 집어넣음

기분 나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차는 사진이 많지 않음

곱창 뭔가 시켰는데 안주도 맛ㅋ없긔

유준이가 동원오빠한테 술사야할게 있었는지 유준띠가 쏜다고함ㅋㅋㅋ



1차는 안주 1개에 소주 4병으로 간단히 마셔서 돈 얼마 안나옴ㅋ 유준띠 개이득 

잠깐 들린건데. 2차 가자고 함.

자연스레 발길을 돌려서 태공치킨 고고.

자리 만석이라서 뺀찌.ㅠㅠ



횟집가려다 동원띠 생선회 못먹어서 옆에 육회머그러감ㅋ

태공치킨 앞에 있는 육회는 맛있지만 평이 좋지 않아 신사역 근처에 있는 새로운 육회집 갔음.

뒷골목에 있어서 한산하고 아주 좋음ㅋ 



신사에 유쾌한접시 2개 있음

태공치킨앞에 있는 유쾌한접시는 ㄴㄴ



유준띠가 갑자기 나가서 이거 사옴ㅋㅋㅋㅋ

자기 혼자 먹기 미안했나봄

2+1인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튼 잘먹었음

이거 산거 기억못할듯



택시비 25,000원 나왔다고 투덜투덜거리기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먹을까아아아아아아

간단하게 세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준띠가 가장 비싼 세트3 시키려는거 자제시킴ㅋㅋㅋㅋㅋ



역시 카메라가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카인가 소니인가 모르겠지만 비쥬얼 좋음

노른자 따로 안주셔서 사장님한테 살짝 얘기함

" 사장님 너무 죄송하지만 노른자는 안주시나욤..."

요새 계란값 금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했지만 맛있게 먹고싶었음

청양고추도 썰어서 쥬때여



유준이 성격 팍씨  너무 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급함ㅋㅋㅋㅋㅋㅋ

나 포스팅해야하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노른자 깨뜨림 ㅂㄷㅂㄷ



너무 어둡지만... 오징어김치전도 찍고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전 맛은 쏘쏘

육회맛은 





동원오빠가 찍어준 우리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섭오빠 카메라 밝게나와서 잘나오는것 같다며 동원오빠 라이카도 어느새 밝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벤치마킹이 중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한병 잘 마시고 놀았는데

갑자기 유준띠 사케먹자고 나댐

동원띠 맞장구침ㅋㅋㅋㅋㅋ

무슨 사케야 했는데도 말릴 수 없었음

이미 내앞에 사케가 있었음






사케사진찍는 동원띠

이땐 아주 행복해보였음



정말 아주아주 행복했음



이때도 우린 모두 행복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싯는 사케띠ㅋㅋㅋㅋㅋ


하지만



머리했다더니 머리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일어나세요. 여기서 주무시면 안돼요.



유준띠 푹자고,

반지의제왕확장판 12시간 영화보고온 남친님 도착ㅋㅋㅋㅋㅋㅋ

왔으니 우리 3차? ㄱㄱㄱ


계산은 누가?

계산!

계산띠 ㅋㅋㅋㅋㅋㅋㅋ



계산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레기한테 낚여서 사케먹고

지갑만 텅텅ㅋㅋㅋ


아까 뺀찌먹은 태공가자 ㄱㄱㄱㄱ




이미 1시가 가까워진 시간이라 태공띠 기름 다 빼고 마감했다고함 ㅠㅠㅠㅠㅠ

사장님 ㅠㅠㅠㅠㅠ안뇽

다음에 봐ㅇㅕㅕㅕㅕㅕㅕ

3차 어디가즤 하다가 정면 온달집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

온달집 얼마전에 남친이랑 꼭 가보자고 했던 맛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난다 싱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자가자 ㅋㅋㅋㅋㅋㅋ

온달집에는 숯불닭갈비가 전문이라고 해뜸

3차니까 닭갈비 2개만 시키자ㄱㄱ


올 ㅋ 비쥬얼 좋고요



먹었는데 양념 핵존맛..

하ㅏ....ㅏㅏㅏㅏㅏㅏㅏ. 이대로는 안되겠음

동원띠 닭발, 꼼장어 못먹는다고 했는데 걍 주문 ㄱㄱㄱㄱㄱ

주문은 당근 귓속말



히히 역시 마시쒀

또먹고싶다

꼼장어 닭발 냠냠냠

이렇게 안주만 4만원어치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시간동안 영화본다고 밥도 제대로 못먹은 내남친 얼굴이 반쪽됐네 ㅠㅠㅠㅠㅠㅠ

많이 먹어 우쭈쭈

하면서 내가 다ㅋ먹음ㅋ


다먹고 이번에는 내가 자고 내가 계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파산이 가까워지나봐요..



최대 피해자

내가 사케

동구띠 


유레기 인증.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원오빠 낚시한 유준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산 젤 적게했음

생각해보니 화천대회때 안기다려줘서 나한테 술도사주고 고기도사주고 한다했는데... 잊은건 아니게찌ㅋㅋㅋㅋ

평일 소모임급벙 개힘들지만 재밋었음ㅋㅋㅋㅋ

재밋었으면 된거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