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신사/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집 "리북집"

by 정매력:) 2017. 2. 4.
728x90
반응형

예전에 논현동에 살면서 자주갔던 리북집 포스팅을 할거임ㅋ

서울에서 먹은 족발 중에 손가락 안에는 꼽는 족발 맛집!!! 

논현 영동시장 리북집 본점에서는 족발 한번 먹을라면 매번 30분 이상씩 줄을 서서 먹었지만 

줄서지 않아도 먹을 수 있는 족발집 리북집 신사 직영점이 있어서 소개 시켜드리려고함ㅋ





일단 거리는 신사역과 핵 가까움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서 3분정도 직진해서 걸어오면 횡단보도 가기 전 골목 11시 방향에 있음ㅋ

곱창고가서 곱창을 먹을까 족발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족발안먹은지 넘 오래되서 찾아가뚬ㅋ

급하게 들어온 관계로 간판사진은 생략 ><

주차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곳이라는데, 사실 정확한 정보는 모르겠음ㅋ

가게 입구가 신기한 구조임 ㅋㅋㅋ 일단 주차장을 지나야 가게가 있음ㅋㅋㅋ 

고로, 번잡한 가로수길에서 리북집은 특별히 주차가능!!!! 대신, 차는 한 4대? 5대정도밖에 주차가 안됨ㅋㅋㅋ




리북집 메뉴판


또 이렇게 결정장애자는 고민을 합니다.

앞발도 먹고싶고, 냉채족발도 먹고싶고, 쟁반국수도 먹고싶고 ... 하....



여기 쟁반국수가 진짜 맛있거든요. 그래서 일단 냉채족발은 나중을 기약하며 

남친이랑 둘이서 또 3~4명이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족발(앞발) 35,000원 + 쟁반국수 12,000원 = 47,000원

둘이서 ㅋㅋㅋㅋㅋㅋ 비쌈.. 저렇게 식대 쓰다간 파산 각




맛난음식에는 장사없어요.

맛있는 음식엔 모다?

참이슬 헤헷





참이슬 4,000원 ㅋ

족발을 기다려요. 계속 기다려요.

아 나 블로그하지? 하고 사진을 찍었어요ㅋㅋㅋ (매번 깜빡. 들어올때도 사진 못찍은건 깜ㅋ빡ㅋ)



족발의 원산지는 국내산! 믿고 먹겠어욤

런치메뉴도 있어욤 ! 신사역 근처 회사다니는 분들은 점심 드시러 오셔도 될 듯ㅎ



10분의 기다림 끝에 족발님과 쟁반국수님께서 오셨어요.




몇년째 보는 리북집 족발님.


오늘도 영롱한 자태를 뽐내시며 제 앞에 나타나셨음.





여기 쟁반국수 진짜 맛있음. 꼭 드셈ㅋㅋㅋㅋㅋ 두번드셈ㅋㅋㅋㅋ




쟁반국수는 나이아가라폭포같음ㅋㅋㅋㅋ

스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와 같은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위생장갑낀 손으로 비벼드림!ㅋ



이렇게 쌈도 싸먹고, 무말랭이랑 마늘도 넣어서 냠냠냠



남자친구랑 둘이서 배불리 먹었는데 양 넘 많음 .......

반이나 남김.

자취생은 이걸 고대로 포장해갑니다.

언젠간 먹겠지 ㅋㅋ






나중에는 파티원 모집해서 와야겠음ㅋㅋㅋㅋㅋ 두명이선 다 먹기 힘듦ㅋㅋㅋㅋ

두분이 오시면 냉채족발 추천 ㅋㅋㅋㅋㅋㅋㅋ

욕심 부리다가 탈나게 생김 헤헷



리북집영업시간


매일 11:00~04:30

  • 일요일 11:00~0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