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신사/가로수길맛집] 홍콩에 와있는 기분. 딤섬맛집 "쯔쥬 (柱子)"

by 정매력:) 2017. 2. 10.
728x90
반응형

남친하고 가로수길에서 저녁약속!

이러다 가로수길 로드뷰 되겠음ㅋㅋ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쯔쥬라는 딤섬집임!!

여기도 검색해서 알게 된 곳인데, 기본 30분이상 대기해야함.



요로게 발렛파킹하는 곳이 바로 앞에 있고, 

2층이 쯔쥬!!



여기가 음식점 입구

지하에 보이는건 대기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음식점으로 바로 들어가면 안됨ㅋㅋㅋ



들어가면 사람들이 많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에 앉아서 대기하면 되는데, 대기번호가 없기 때문에 순서 잘 파악하고 들어가야함

앉아있다보면 직원한명이 내려와서 메뉴판을 주고 주문을 미리 받음



오널은 뭘 먹을까 



오늘은 남친하고 쿵푸팬더가 되기로 했음ㅋㅋㅋㅋㅋ

소룡포 4개와 우육면을 주문해뚬

예전에 왔을땐 소룡포 2개 먹으니까 몬가 아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매콤완탕1개랑 딴딴면도 먹었지만^^

옆커플 소룡포 5~6판 시켜서 먹는거 보고 넘 부러웠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

대기

또 대기

1시간정도 흘렀을까

합석괜찮죠? 하고 직원이 물어봄

사실 저번에 합석자리 앉았다가 자리가 너무 쫍아서 불편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테이블주세요!

당당히 외쳤으나 테이블들어가려면 20분이상 더 기다려야 할 수 있다고함. 자리 나는거 보장 못해준다고 했음...

1시간을 기다렸으니 넘 배고파서 고만 따지고 입장ㅋㅋㅋㅋㅋㅋ




근데 모야



테이블석이 자리가 남ㅋㅋㅋㅋㅋ

우왕ㅋ



테이블에 앉자마자 기본셋팅해주심ㅋ

휴지 날라가지 말라고 장식 둔거 넘 귀여움.



이건 쟈스민인가?

따뜻하게 한잔하고 기다림



반찬은 이렇게 간단하게!

양배추 저거 마싯음



얌전히 기다리고 있으니 주문시켰던 딤섬과 우육면이 나옴



이게 소룡포인데 육즙 좔좔좔 안에 육즙있어요!!!!ㅋㅋㅋㅋ

사실 딤섬 이라고 하면 뷔페에서 먹은게 다라서 딤섬이 맛있어 봤자라는 생각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음

정말

레알

꿀맛

기다려서 먹은 보람이 있음

매콤완탕보다 소룡포가 더 좋음



소룡포 맛있게 먹는법이 벽에 적혀져있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찍음ㅋㅋㅋㅋ

만두피를 젓가락가지고 찢으면 안에 예쁜고기가 보임

수저 위에 만두를 올려 놓고 젓가락으로 찍은 후 안에 있는 국물 호로록(식혀서 드세영)

그리고 육즙을 마시고 난 후 살짝 보이는 고기 위에 생강을 조금 올려서 찹찹찹ㅋㅋㅋㅋ




이거는 우육면!!!

예전에 먹은 딴딴면도 짱맛있었는데, 다른것도 먹어보고싶어서 이거 시킴!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듯 ㅋ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내 입맛에도 너무 잘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딤섬 그까짓게 뭐가 맛있다고.

라고 얘기하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딤섬먹으면 생각이 달라짐

강추!



가로수길 쯔쥬 위치/약도






가로수길 쯔쥬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Break time 15:00~17:00

월요일 17:00~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