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강원도정선추천맛집/덕산기계곡] 직접 채취한 약초로 끓이는 한방오리백숙, 그리고 넘사벽 김치찌개를 판매하는 "월통휴게소"

by 정매력:) 2022. 9. 12.
728x90
반응형

#정선맛집 #정선월통휴게소 #정선오리백숙 #정선맛집추천 #정선로컬맛집

 

안녕하세요 쩝쩝박사 다엽부부예요.

지난 7월, 8월에 다녀온 정선 덕산기계곡 입구에 있는

#정선맛집 #정선숨은맛집 #월통휴게소 리뷰를 해볼까해요!

솔직히 여기도 나만 알고 싶은 곳 느낌이긴한데,

제 블로그가 그정도로 유명하진 않기 때문에

제 이웃님들에게라도 소개시켜주고 싶어서

포스팅시작 함다~

여기는 네이버 검색해도 많이 뜨지는 않아요.

동네주민분들이 가장 많이 오는 곳 같은 느낌!

덕산터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추천해서 와본곳인데,

레알 찐찐 맛집이였어요.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칠현로 1616 월통휴게소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영업시간 10시 30분 ~ 21시 30분

수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걱정되시면 방문 전 전화를 미리 하시는것도!

주차공간은 넉넉넉넉넉!합니다

약초 오리백숙 55,000원

옻오리 55,000원

약초 닭백숙 55,000원

옻닭 55,000원

외에도

닭볶음탕, 오징어볶음, 오삼불고기, 서리태콩국수,얼큰칼국수,장칼국수,

청국장,동태찌개,김치찌개,된장찌개를 맛볼 수 있어요!

전화번호

033-562-8887

010-2465-1035

백숙이나 닭도리탕과 같이 오래 걸릴것같은 음식은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가시면 좋을거같아요!

저희도 도착 1시간전에 연락해서

주문을 해뒀거든요 :)

차에서 내리자마자 보인 아궁이+솥

뭘 끓이고 계신진 모르겠는데

시골냄새가 풀풀이였어요.

 
 

방도 있고, 거실도 있고, 밖에도 테이블의자가 있어서

마음에 드는곳에서 먹을 수 있어요!

약초술도 엄청 많았는데, 이건 안파시는거같아요ㅎㅎ

 
 
 
 

싸인도 명함도 여기저기 많았는데,

너무나 반가운 덕산터사장님의 싸인까지!ㅎㅎ

정선에 사는 배우 #최일순

동태빼고 다 국내산이예요.

모든 재료들은

직접 농사를 짓거나 국내산만을 사용한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

매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고,

재사용도 절대 안한다고 하세요!

#한방오리백숙

방문 1시간 전에 전화해둬서

도착하니까 세팅이 다 되어있었어요!!

비주얼 끝장나네요 증말!

오리백숙 못먹겠다고 한 친구도

비주얼보더니

이건 먹을 수 있겠다며

무릎을 탁쳤어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은 김치랑 오이무침(?)

백김치, 깻잎무쌈, 멸치조림 그리고 찰밥까지 나왔어용

오이무침이 느므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했어요ㅎㅎ

시즌에 따라 반찬은 다르게 나올거같아요!

찰밥은 밥 다먹고 비벼먹어도 되고 말아먹어도 되고

찍먹부먹 다 가능해요!ㅋㅋ

원하는 스탈대로 먹으면 될거같아요 :)

 

직접 캔 약초로 맛을 낸 오리백숙

국물이 엄청 맑고 건강한 맛이였어요!

간도 딱 맞았고 오리고기는 엄청 부드러웠어요!

글쓰는데 또 먹고싶네요

있었는데 없었다!

약초오리백숙... 그는 좋은 오리백숙이였어요..

김치찌개

별거없어보이겠지만

여기 김치찌개 제대로예요..

제가 먹은 김치찌개중에 제일 맛있는 집이라구요..

저번에 콩국수도 먹고나서 완전 반해가지구

서리태콩국수도 먹고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었어요ㅠ

직접 농사를 지은 콩을 짜고,

면도 직접 반죽해서 만들어주시거든요..

어디에서도 먹을 수 없는 맛이였어요..

다른 음식들도 맛있겠죠..?

내가 정선에 산다면 매일 가서 밥먹을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