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전주한우오마카세] 송천동 에코시티 우마카세 "우연" 런치 후기

by 정매력:) 2022. 9. 6.
728x90
반응형

#송천동맛집 #전주맛집 #전주맛집추천

#전주오마카세 #전주우연 #전주한우오마카세

지난 목요일,

엄마 생신이여서 당일치기로

전주를 다녀왔어요!

전주를 떠나온지 오래라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했는데,

엽이가 #캐치테이블 로 후기 좋은 식당을 찾아서

미리 예약을 해놨어요

역시 내남편 최고!

우리가 가는 곳은 전주에서 유명하다던

한우 오마카세예요!

 

일본어 > 오마카세

한국어 > 맡기다

오마카세는 한국에서 맡김차림, 주방장특선, 차림상, 맡김상 이라고 부른다.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세병서로 39 승진빌딩 3층

간판이 안보일거라, 건물 꼭대기에 에코PT라고 써있는 건물 찾아서 가야해요

저희는 네비 찍고 가니까 생각보다 쉽게 찾았어요.

 

 
 

지하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가 좁은것 같아서,

저희는 차를 위에다가 세워뒀어요!

지하주차장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여기다가 주차해도 된다고 해서 바로 앞 지상에다가 주차를 했어요!

혹시라도 여기도 만차면

바로 앞쪽에도 공영주차장이 있다고하니

거기다가 주차하셔도 될거같아요.

런치 1부 : 12:00~13:00

런치 2부 : 13:00~14:00

디너 1부 : 17:00~18:50

디너 2부 : 19:00~20:50

저희는 런치 2부를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키즈코스 4만원

런치코스 7만원

시그니처코스 9만원

프리미엄코스 13만원

엘리베이터 기다리는데 엄마가 이런곳에 음식점이 있냐며 신기해하셨어요!ㅎㅎ

우연은 302호에 있습니다 :)

 
 

소우, 잔치연

우연

 
 

 

어두운 조명에

와인 진열까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좋았다

 
 
 
 

평일 런치 2부!

의도치않게 전세를 냈어요ㅎ_ㅎ

웰컴투우연!

예약자는 승엽이였는데,

엄마생신이고 특별한 날이니 엄마이름으로 바꿔주셨어요.

사장님 센스 ><

 
 

테이블매트가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다가 사다놓고 싶을 정도로 ㅎㅎㅎ

 
 

기분 좋은 날이니 한잔만 먹어볼까!

 
 

숯불과 고기가 준비됐어요 :)

 
 

차돌박이 / 부채살 / 치마살

오늘 먹을 고기들이예요!!

우연에서는 엄선된 1++ 거세한우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음식이 나올때마다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치맛살, 부채살, 어원(?) 같은것도 알려주셨어요ㅎㅎ

에피타이저 죽!

설명 진짜 잘해주셨는데,

재료가 기억이 나질 않네요ㅠㅠ

 
 
 
 

첫 음식은 차돌박이 요리예요!

 
 

영양부추에 차돌박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예요.

최고급 한우차돌박이라 식감이 좋았어요!

 
 

육회물회도 나왔어요ㅎ

차돌박이 먹고나면 느끼할 수 있다고

준비해준 요리예요!

처음에 젓가락으로 먹다가

나중에는 육수까지 수저로 퍼먹었어요..

좀 없어보였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초장베이스..ㅎ_ㅎ

그냥 초장도 아니고 우연에서 만든 특별한 비빔장인데,

단품으로 팔아도 전 사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메인 요리가 나왔어요.

당근퓨레에 고기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말돈소금에도 찍어먹고, 구운야채도 당근퓨레 듬뿍 얹어서 먹으니

고오급진 느낌이였어요

 
 
 
 

두번째메인요리

채끝이였던거같아요!ㅎㅎ

프랑스산 게랑드소금이 짤 수 있으니 살짝만 찍어 먹으라고 하셔서

고기 잘라서 찍어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용~!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최고인거같아요 :)

찹스테이크+소고기무국이 나왔어요.

어른들이 좋아하는 조합!

고기먹고 후식은 밥과 국으로 ㅎㅎㅎ

(사실 나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찹스테이크 간이 좀 쎄긴 한거 같았는데,

밥 반찬으로 먹으니 좋았어요

다 비워버렸다구요..ㅎㅎㅎ

디저트

콤푸차+티라미수

단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티라미수 괜찮았어요ㅎㅎ

콤푸차도 소고기의 느끼한맛을 다 잡아주고 아쉬운마음을 달래준거같아요!

제일 좋았던건

엄마가 오마카세가 처음이였는데,

좋은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 대접받으니

정말 좋다고 하셨었어요 :)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부모님 생신때 오면 정말 좋을거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우마카세 우연!

다음에는 프리미엄코스로 먹어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