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여행

[애견동반] 가평 새와참새캠핑장 :: 1박 2일 후기 (feat.헬리녹스터널텐트)

by 정매력:) 2021. 6. 7.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새와참새캠핑장

시설, 예약하는방법을 포스팅했었는데,

이번에는 1박 2일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


새와참새 명당 / 시설 / 예약 / 가격 리뷰

https://blog.naver.com/wjdekduddl/222370802079

 

[가평캠핑장] 애견동반 가능한 새와참새캠핑장 예약/명당/시설 솔직리뷰

#새와참새캠핑장 #가평새와참새 #애견동반캠핑장 #새와참새 #새와참새명당 #새와참새예약 5월23일~24일(1박...

blog.naver.com


저희가 1박 2일간 머무른 사이트는

시그니처3 사이트예요.

시그니처 사이트 가는길

나무가 쭉쭉 뻗어있는게 너무 멋지죠?!

호명산잣나무캠핑장에 놀러온줄ㅎ

주차는 바로 옆에다가 할 수 있었고,

승용차도 충분히 갈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시그니처1,2 사이트에 사람이 없어서

운좋게 전세캠이였습니당

브루트 블랙 토트박스 75L

 

#브루트박스 블랙75L

처음으로 캠핑장에 가지고 와봤는데

활용도 진짜 좋은듯

지금은 브루트블랙75L는 품절상태인데

6월중 입고된다니까

참고하세용 :)


브루트토트박스 판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feelsooitem/products/5264660456

러버메이드 캠핑박스 토트박스 브루트 블랙 : LNT

#헬리녹스터널텐트

넓게 펼치고 엽이랑 같이 피칭!

텐트 피칭하는 동안

효정이는 로시랑 오즈 봐주기ㅋ

로시랑 오즈는 그냥 두면

텐트위로 올라오고 난리도 아닌데

효정이가 줄 잡고 있으니까

얌전히 있네요.ㅎㅎㅎ

피칭하고 개구멍 열어두니까

애들도 마음에 들었는지 왔다갔다 ㅎㅎ

언제봐도 멋진 #헬리녹스터널텐트

짐도 어느정도 옮겨두고, 해먹도 달고

의자도 테이블도 이너텐트도 강아지텐트도 완성!

오가나셀 선크림

외부에서 활동할땐 #선크림필수

#오가나셀선크림 요거 물건이예요 >.<

캠핑할때 필수로 챙겨가지고 다녀요!

크레모아 아테나 모기퇴치제

필수템 #크레모아아테나

숲이라서 모기가 많을 것 같아서

모기훈증기도 챙겨왔어요!!

 

쭉쭉뻗은 나무가

자연 그자체인 시그니처사이트

인디언행어랑 그리들

그리고 동성해바라기버너랑 가스통

사진찍는곳마다 감성가득,,

오즈야 편하니?

#헬리녹스체어원라지

라지사이즈라 편한가봐요.

자꾸 올라오더라구요ㅋ,ㅋ

피칭 세팅 끝나면

이제 맥주한입ㅎ.ㅎ

안주는 집에서 가져온 참외로 뇸뇸

오피넬에필레10 올리브

엄청 잘쓰고 있는 #캠핑칼 #오피넬

가지고 다니기도 편할뿐더러 예쁩니다.

#감성캠핑용품


오피넬에필레10 올리브 구입처

https://smartstore.naver.com/feelsooitem/products/5493230253

캠핑용칼 오피넬나이프 에필레 10 올리브나무 프랑스 감성 캠핑용품 : LNT

 

로시는 #예티쿨러 모델처럼

앉아있다가 뻗고

 

오즈는 그냥 뻗고^^ㅋ

정말 오즈스럽당~

#ENO해먹

맥주 어느정도 마시고

자연도 느꼈어요><

해먹에 효정이가 누웠는데

마른 사람은 역시 다르네요ㅋㅋ

해먹이 힘들어하지 않아요..

우리가 누웠을때에는

엉덩이가 한참 아래로 내려왔는데 말이죠..

 

#써머레스트엑스썸

#큐물러스테네카850

써머레스트는 저번에 노지에서 한번 사용해봤고

큐물러스테네카는 이번에 처음으로 써보는거예요!

큐물러스 파냠450 쓰고 있는데,

동계용침낭으로 테네카 산거거덩여

그래도 가평의 밤은 추울 것 같아서

#큐물러스테네카 챙겨왔어요ㅎㅎ

써머레스트는 자동펌프가 있어서

바람넣는게 엄청 쉬워요!

 

빨간색 침낭보다 네이비색침낭이

훨씬 마음에 듭니다..ㅎㅎ

맥주도 다 마셨겠다 푹쉬었겠다~

화장실 한번 다녀오는 길에

시그니처 사이트에 터널텐트+해먹까지

넘 잘어울려서 멀리서 사진 박제^^

 

귀여운 도로시

의자가 마음에 들었나봐요.

의자에 잘 올라오는 아이가 아닌데

오즈보고 따라하는듯,,ㅎㅎ

 

에효..

우리 오즈는 되는대로 사는 아이인거 알죠..?

저렇게 자도 괜찮은가..

집도 있고 의자도 있고

잘 곳 많은데 하필 왜 저기서 ㅠㅋ

돌베게 이용중인 오즈씨ㅠ

캠핑요리 (삼겹살)

집앞에서 장봐온 냉삼이랑 꽈리고추, 콩나물

집에서 가져온 김치까지

그리들에 올려서 굽굽 ><

 

비쥬얼 미쵸따,,

꽈리고추는 삼겹살먹을때

구워드셔보세요

징짜 맛있음 ㅎㅎ

순삭

냉삼을 다먹고나면

볶음밥은 필수죠?

저녁을 다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새와참새캠핑장

한바퀴를 돌기로 했어요!

20분 정도 걷고 다시 귀가

어두워져서 밖에 있던 짐들을

안에 넣어두고

모기나 벌레가 모일것 같아서

우리도 텐트안으로 이동

우리 엽이는 2차를 위해서

열일중^^

2차 메뉴는

고기 들어간 떡볶이ㅎㅎ

 

모기나 벌레퇴치를 위해서

#크레모아아테나 켜놨는데,

조명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노을색이예요:)

봄 여름에는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음

오즈가 물끄러미 쳐다보는데

미모 미쳤네요ㅠㅠ

집에서 가져온 소고기랑 떡볶이

그리고 백세주 조합ㅎ

이미 배가 많이 불렀지만

탄수화물은 또 넣어줘야 제 맛이죠

 

 

이제 잘시간

로시랑 오즈가 먼저 뻗었네요

ㅋㅋㅋㅋ

귀여미들 꿀나잇❤❤


다음날 아침

엄마 언제 일어날거야?

로시가 아침을 깨웠어요.

새벽 4~5시부터 관리동에 있는 개인지

큰개 소리부터 닭우는소리까지

밤새도록 짖고 울어서 잠을 계속 설쳤다는 ㅠ

그 강아지들은 왜 그렇게 짖었을까요..?

ㅠㅠㅠㅠㅠ

로시랑 오즈는 개짖는소리가

많이 들리는데도 꿀잠자줘서 세상 고마웠어요.

새와참새캠핑장 지기님이 보신다면

강아지들 관리 부탁드릴게요.ㅠㅠ

쉬러 간건데 잠을 설쳐서 좀 속상한 1인

아침에 일어나서

의자랑 밖에 꺼내두고

피톤치드를 느꼈어요.

시그니쳐사이트 좋습니다 좋아요!

쭉쭉뻗은 나무도 멋지고

내 남편도 멋지고

캠핑짐 정리해줄때 짱멋집니다

남편호ㅏ이팅

효정이랑 앉아서

캠핑짐 정리하는 남편기다리기 ㅋ

새와참새 퇴촌은 12시인데

광고촬영인지 화보인지 뭐가 있다고 들어서

11시에 정리하고 나왔어요!

시스니처 퇴촌하고 계곡앞에 있는

라이스필드사이트 쪽으로 갔는데

사람도 없고 자리도 많이 비어있어서

라면만 후다닥 끓여먹고 집에 가기로 결정!

얼큰한너구리

다엽부부가 좋아라하는 라면이예요. ㅎㅎ

효정이랑 시원하게 맥주도 한캔 따고요><

#제로그램라면팬

라면이 두개밖에 안들어가서

두개끓여서 먹고

하나더 추가로 끓여먹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와참새 캠핑장 후기

단점

사이트별 편차가 심하고

운영시스템은 많이 부족해보였어요.

레이트체크아웃이 있는건 좋은데

레이트체크아웃 시간이 지났는데도

퇴실을 안하는 분들이 있어서

관리동에 얘기했더니

잘모르겠다는 답변만 받았거든요.

이럴 경우 피해보는건 그 다음 예약자예요.

왜냐하면 새와참새는

사이트가 선착순이거든요.

그래서 묻지 않을 경우

일찍온사람이 늦게나가는 사람들때문에 좋은 자리를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 많이 아쉬웠어요.ㅠㅠ

관리자가 퇴촌시간 정확하게 파악해서

사이트 관리까지 하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죠.

+

어느 사이트는 3팀이 놀러왔는지 4팀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이트 한곳에

텐트 4개에 6명이상 있던 사이트도 발견..

관리순찰이 필요한데

이것도 잘 안되고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강아지를 댕격체로 봐주셔서 넘 감사하지만

댕격체 강아지 1마리당 1만원..

캠핑장 1박 비용으로는

비싼편이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저희는 2마리라 1박에 7만원을 냈거든요.

사실 이정도 금액이면

노지를 가는게 더 낫겠다는 얘기도 했어요.

장점

단독사이트 및 숲속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점

(포레스트사이트, 시그니처, 시크릿포레)

계곡 바로 앞 단독사이트가 있는 점

(그리브프라임)

보배같은 사이트가 있어서

재방문할 의사는 있어요!

(이미 6월 말에 고두부부랑 예약^^)

집이랑 가까워서 좋고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좋았던 새와참새

단점들만 어느정도 보완된다면

내 마음속 최고의 캠핑장이 될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