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CB125r 슈퍼커브 모토캠핑 갔다영!! (feat.백야드빌더 필드)

by 정매력:) 2021. 8. 24.
728x90
반응형

#CB125r #슈퍼커브 #모토캠핑 #백야드빌더 #백야드빌더필드 #모캠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입니다 :)

저저번주에 모토캠핑을

백야드빌더 필드로 다녀와서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정리까지

전부 다해뒀는데

중간에 제가 #바이크유튜브 를 시작하면서

#모토캠핑 포스팅이 늦어졌네욥

유튜브랑 블로그랑 같이

운영하려고하니까

생각보다 할게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록용으로 시작한건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봐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모토캠핑 출발 전

 

캠핑때 필요한 장비들은 엽이가

주방, 음식관련 짐은 제가 챙겼어요!

그물이랑 로프랑 같이 꽁꽁 싸맷더니

고정이 잘되었네요!

#cb125r 에는 모토캠핑짐을

많이 올릴 수가 없어서

#슈퍼커브 에 짐이 한가득...!

이번에 백야드빌더 스탬프투어때

받은 뱃지!

너무 귀엽죠 ><

기념으로 뱃지도 달고 탓어요ㅋㅋ

가는길에 편의점에서 정차해서

다이어트 점심!

백야드빌더 필드

 

#백야드빌더필드 #백야드빌더포천

오후 4시,

약 100km 달려서 도착했어요

백야드빌더필드 외부사진

 

 

귀여운 초록이 차도 보이고

트라이엄프도 보이네요!

트라이엄프 예뿌당...

백야드빌더필드 내부사진

 #백야드빌더필드

내부공간으로 들어가면 성수점처럼

상품들도 디피되어있고요.

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오른쪽은 화장실, 왼쪽은 개수대

전자렌지랑 밥솥도 있어요!

다이어터에게는 전자렌지 필수잖아요

히히

샤워실도 나무 인테리어로 되어있는데

나무 냄새가 솔솔나서

사우나(?) , 온천에 온듯한 기분이였어요!

피칭 끝

 저희는 잔디위에 자리를 잡았어요❤️❤️

텐트옆에 바이크 놓는거 엄청 로망이였는데

드디어 오늘 꿈을 이뤘네요!ㅋㅋㅋ

 #헬리녹스 #헬리녹스알파인돔 #헬리녹스렉사타프

해떨어지기 전 세팅이 완벽하게 끝났어요!ㅎㅎㅎ

해가 떨어질까바 얼마나 조마조마했는지

 오늘도 전 남편의 피사체가 되었고용❤️

 노을 보면서 커피도 마시고 풍경을 즐겨봅니다

tip

여기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사장님이 드립커피를 내려주세요 :)

커피는 서비스입니닷.

단, 일회용품 사용금지! 본인컵이 있을 경우만 제공

 @우작가 라이카큐 작품사진!

이번에 새로산 귀여운 랜턴도 사진찍어주고요ㅎ.ㅎ

로봇같죠?ㅁ? 엽이가 직구했대엽!!!

무슨 제품인지는 저도 잘...

알아서 잘사오는 남편이^^

 

텐트안에 들어가있는 #달린다영

노을지는거 예쁘다고 찍어줬다영!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영세끼

간식 먹을 시간이예요

바르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바나나, 아몬드!

엽이랑 같이 다이어트중이라

노을보면서 간식을 먹는데 노을 미쳤네요

 

노을 구경해보실래여~?

간식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 저녁이예요.

 

세상 예쁘죠...

이날 구름이 너무 멋졌어요!

붓으로 솨악~그려놓은 너낌

 

#포천백야드빌더 밤도 깊어만 가네요:)

저녁시간

 이제 저녁 먹을 시간이예요/ㅅ/

저희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좋아하는 부채살을 챙겨왔어요!

고기면 다 좋아요!ㅋㅋㅋ

 집에서 싸온 버섯이랑 그외 야채들!

사실 다이어트 안할때도 저렇게 많이 먹었어요....ㅎㅎ

저거 먹고 라면먹고 딴거 이것저것 먹어서

살이 쪘던듯^^ㅋㅋㅋ

돼지였던 날 반성하며 ㅠㅠ

놀러왔으니 불멍도하고

와인도 마시고

소고기도 굽굽해서 먹었어요.

세상 행복한 밤이였다구요><

저녁 다먹고 #백야드빌더 마스코트

빌리스티커를 붙인 칫솔케이스를

꺼내서 양치카푸카하고 굿나잇❤️❤️

다음날

옆집에 있던 로시가 하우스에서 나와있어서

장난감으로 놀아줬어요!

우리집 강아지랑 이름이 똑같아서

자꾸 마음이 가는 댕댕쓰~

노는것도 똑똑한것도 똑같아 !ㅋㅋ

아침으로 컵누들도 꺼내구요!

(이건 트쌤한테 허락받았어여..)

사과도 자르고

배구도 키고!

 

가지고 온 계란으로 스크럼블도 하고

아주 알찬 아침을 뇸뇸 했다구요~

이제 슬슬 갈 준비를 !

#백야드빌더필드 퇴실은 12시예요 :)

다이어트하니까 나오는 쓰레기도 없다영

모든 음식들은 집에서 반찬통에 다 챙겨와서

나오는 쓰레기는 물티슈랑 닭가슴살포장지정도!?

그리고 어제 먹은 와인까지!

내가 머문자리는 깨끗하게 정리하고 가는건

캠핑 매너겠죠!!!?

지킬건 지키자구요~!

 집에가는길에 편의점 들려서

점심 후다닥 해치웠다영

귀여운 멍멍이도 만나고

안뇽~

#모토캠핑 영상들 모두 정리해야해서

집에 오자마자 카메라 충전했다영❤️❤️

모토캠핑을 다녀오고나서

엽이랑 얘기하는데

오토캠이랑 백패킹이랑

장점만 섞어서 놓은 것 같다며 서로 칭찬칭찬><

출발부터 여행시작인 모토캠핑은

우리한테 또 다른 재미를 만들어준 것 같다영❤️❤️

매주 놀러가고싶게 만드는 #모캠

영상도 만들었으니 예쁘게 봐주세요!

달린다영 모토캠핑 영상

이번에 다녀온

#모토캠핑 업로드 했어요>.<

https://youtu.be/6q0XuN3I5uE

https://youtu.be/1Lo4FstVGJg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