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모토캠핑] 포천 각흘계곡캠핑장 시설정보, 후기 (feat. 슈퍼커브,CB125R)

by 정매력:) 2021. 8.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예요!

요즘 주말에 캠핑장 예약하기가 쉽지 않은데

엽이가 이래저래 새로고침을 열심히 눌러서

#포천각흘계곡캠핑장 을 가게 되었어요!

#백야드빌더 #스탬프투어

마지막도장이 포천이여서

백야드빌더필드 근처에 있는

계곡캠핑장으로 찾았다고 하더라고요!


토요일에 연차를 못쓰게 되서

결국 퇴근하고 가게 된 #포천각흘캠핑장

이번에 모토캠핑이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을 안고 라이딩을 했습니다!

준비과정부터 캠핑장 소개까지 해드릴게요 :)

다엽부부 첫 모토캠핑 준비과정

 

#모토캠핑 #툴레캐즘 #헬리녹스 #헬리녹스스토리지 #바이크사이드가방

#모토캠핑준비 #모토캠핑짐챙기기

예전에 샀던 #툴레캐즘2

요즘 블로그유입량 1/4은 차지하는거 같은..?

몇개월째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예요.

2인 모캠짐을 챙겨야하는데

툴레캐즘70L에 2명 짐을 챙기려고 하니까

쉽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툴레캐즘 90L를 챙겨가고 싶었지만

뒤에 순정짐대보다 작은 짐대로 바꿨기 때문에

툴레캐즘70L로 필요한 장비만 넣어서 출발!

 

사이드스탠드를 세우고 짐을 올리면

옆으로 무게가 실려요!

그래서 메인스탠드를 걸고 사이드백걸어주고

#헬리녹스스토리지M

#툴레캐즘2 올리고

마무리로 그물 꽁꽁 감싸줍니다!!

 앞쪽 바구니에는

아이스박스가 딱 맞게 잘 들어갔어요!

다이어트중이라서 아이스박스 큰게 필요가 없..^^

또 이럴땐 다이어트의 장점이 있네요!ㅋㅋ

 

뒤에 짐을 많이 올리다보니까

앞바퀴가 자체윌리를..ㅋㅋㅋㅋㅋㅋ

 

엽이가 와인가게 들려서

와인도 사왔어요!

그물망에 와인올리니까 넘 귀엽당ㅋ_ㅋ

 

남양주 커피숍에서 커피한잔하고

간식간단하게 먹고 다시 출발!

포천 각흘계곡캠핑장도착

밤 9시 조금 안되게 도착해서

안내에 따라 주차를 했어요.

 

 너무 깜깜한 밤에 도착해서 아쉬웠던ㅠㅠ

그래도 할건 해야지

챙겨온 짐을 하나씩하나씩 꺼냅니다 :)

#헬리녹스알파인돔2p

텐트 먼저 쳐주고 타프도 치고

테이블의자 꺼내면 우리의 집 완성!

옆데크에도 사람들이 있었는데

우리만 있는 이 기분..ㅎ.ㅎ

다이어트중인 다엽부부!

소고기랑 야채들 듬뿍챙겨서 저녁을 먹었어요.

야채는 많이 먹어도 되잖아요(?)

소고기는 놀러왔으니 둘이서 300g

(예전에는 600g먹고 딴것도 먹었는데ㅠ)

다엽부부가 좋아하는 #미션서드와인

원래 먹던게 빈티지 2017이였는데

이번에 사온건 2020이네요.

저희가 드라이한거 좋아하는데

2020은 2017보다 더 단맛이 느껴지는 너낌~

다음엔 꼭 2017으로 먹어야지^^!


저희는 이날 밤에 와인 한병 나눠마시고

일찍 잠들었어요:)

데크 바로 앞쪽에 계곡도 있고

나무도 있고 새벽에 비도 내려서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온도가 딱 좋았어요!

생각지도 못한 #우중캠핑

 

포천 각흘계곡캠핑장 맵

화살표 친곳이 저희가 있던 데크예요!

D-8

저 라인이 계곡앞이라서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관리동 매점쪽에서 바라보면 이렇게 분리가 되어있고요.

왼쪽이 B구역 데크존자리

오른쪽이 A구역 C/M/P존이예요!

오른쪽으로 올라가면

카라반도 있어서 텐트없이도 놀러와도 되는 곳입니다!

 

계곡 완전 멋지죠?

시간만 있었으면 계곡에서도 놀고 그랬을텐데

토요일 낮에 왔더라면 ㅠㅠㅠㅠ

쫌 아쉽긴 했어요!

포천 각흘계곡캠핑장 시설정보

 2019 경기도 등록 야영장간판이 있네요.

관리가 되게 잘되고 있는

공간이라 되게 좋았어용

 

#포천각흘계곡캠핑장 #시설정보 #각흘캠핑장매점

장작도 팔고 전자렌지도 있고

 매점안으로 들어가면 있을건 다있어요!

 과자,라면,부탄가스,퐁퐁 등 없는게 없습니다.

 음료, 술, 아이스크림까지!ㅎㅎ

먹을거 부족하게 가져와도

여기서 추가로 사면 될거같아요!

 

 

화장실과 샤워실도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었어요.

엄~~~~청 깨끗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관리는 계속 하고 있는듯한!

계곡캠핑장이다보니 탈수기도 있더라고요.

탈수하려고 수건 한번 넣어봤는데

고정이 안되어있어서 덜그덕덜그덕덜그덕하면서

자리이동을 하더라고요...

밖으로 나가버릴까바

계속 신경이 쓰였어요 ㅋㅋㅋㅋ

 

개수대는 매점 뒤쪽에 있어요.

다엽부부는 사용을 하지 않은 공간이였지만

사진은 찍어왔어요 ㅋ.ㅋ

포천각흘계곡캠핑장 D-8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산책을 다녀왔어요.

멀리서 우리 데크를 봤는데

#헬리녹스 직원인줄ㅋㅋㅋ


오토캠핑이나 모토캠핑, 백패킹에

헬리녹스 장비를 사용하는 이유는

우선 패킹이 잘되고 가벼워서예요!

오토캠핑은 그렇다 쳐도

모토나 백패킹은 짐이 한결

가벼워야하니까

자연스럽게 찾게 된거 같아요.

굿모닝 마이엽~

 

일어났으면 식사하셔야죠!

다이어트 중이니

닭가슴살, 아침사과, 자몽

트레이너한테 허락받은 컵누들까지!

둘이서 나눠먹었어요~

예전같았으면 너구리 한마리 몰고갔을텐데ㅠㅋ

망할놈의 다이어트..

체크아웃

 

각흘계곡캠핑장 체크아웃시간이 12시

포천백야드빌더 오픈시간 1시

시간이 어떻게 잘 맞아서

짐정리하고 씻고 출발준비를 했어요!

유튜브 준비한다고

헬멧에 고프로도 달았는데

저 어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달린다영" 구독, 좋아요!

눌러주세요ㅋㅋㅋ

아직 바이크 영상편집을 못했지만

다엽부부 맛집/애견/여행관련

동영상들은 있어요><

이번에 시작하는 달린다영

바이크유튜버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O1mXBLkKW5SIM2Zc-zPA5Q/channels

 

달린다영

달봉이의 바이크 브이로그, 모토캠핑, 여행, 바이크카페, 핫플레이스방문기!

www.youtube.com


포천각흘계곡캠핑장 예약 및 정보

출처 : 포천각흘캠핑장 홈페이지

캠핑장 이용수칙

예약 및 이용요금

1. 예약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2. 이용요금은 선불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1. 캠핑장에 오시면 반드시 사무실을 경유해 예약 상황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캠핑사이트와 카라반 및 팬션동은 한 곳 당 주차차량은 1대 입니다. (단,6인실용 카라반,팬션은 2대) 초과시 1대당 5,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3. 체크인시간은 13시이고 체크아웃시간은 12시입니다.

계곡 이용

1. 계곡에 쓰레기나 음식물을 버리거나 빨래 및 기타물품의 세척을 금지합니다.

2. 어린이들은 반드시 보호자의 동반을 부탁드립니다.

3. 수심이 깊은 곳도 있으니 구명조끼와 튜브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계곡으로는 유리병 종류는 절대로 갖고 내려가서는 안됩니다.

위생

1. 쓰레기(음식물,재활용,일반)등은 반드시 지정된 곳에 버려주시고 분리수거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라며, 흡연은 지정된 곳(팬션동 흡연장,관리동 쪽 흡연장에서) 만 가능합니다.

2. 캠핑 후 숯과 재는 반드시 재통에 버려야 합니다.

3. 캠핑장내 애완동물의 출입은 절대 불가합니다.

안전

1. 캠핑장내 폭죽사용은 절대 불가합니다.

2. 관련 법규에 따라 캠핑사이트의 전기 사용량은 600W/hour 이하로 제한됩니다.

3. 텐트내 에서는 난방용품의 사용이 제한되며, 급유 및 점화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4. 캠핑장내 각종 유해 동식물이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뱀,벌,독버섯등)

매너 및 부대시설

1. 매너타임은 22시부터 07시까지입니다.

2. 어떤 행위든 타인에게 불편함을 끼칠 경우 1차 주의 2차 경고 조치 후 시정이 안 될 경우는 퇴장조치 합니다.

3. 매점이용시간은 8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4. 캠핑장 입장 후 긴급한 사유를 제외하고는 22시 이후의 차량이동은 제한됩니다.

환불/취소수수료

1. 실시간 예약 및 예약대행사를 통한 예약 시 해당 사이트에서 예약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전화예약인 경우 010-3343-438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환불시 결재하신 금액에서 취소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3. 취소수수료는 결재금액이 아닌 예약금(객실요금+기타옵션요금)기준으로 적용됩니다.

4. 취소수수료가 100% 인 경우 전액 환불 되지 않습니다.

평일캠핑 및 겨울장박 안내

1. 평일캠핑은 운영하지 않고있으나 평일캠핑 희망시 연락주시면 가능여부 알려드리겠습니다.

2. 겨울장박(12월~3월)은 20팀 이상시 시행할 예정이고 예약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 안내

입금계좌: 010-5585-7477 (기업은행 이용구)

무통장 입금시 반드시 예약자명으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약 후 12시간 (전날 혹은 당일 예약의 경우 6시간) 이내 입금하지 않은 경우 자동취소 됩니다

↓↓온라인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3/bizes/118651/search?area=pll

 

네이버 예약 :: 각흘계곡캠핑장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khcamping 홈페이지 http://kh-camp.com 각흘계곡캠핑장은 2017년 8월 오픈한 캠핑장으로 계곡길이만 1km이며 계곡위로는 민가를 비롯한 영업장이 없어1급수의 청정 계곡입니다.

booking.naver.com

문의전화

010-3343-438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