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바이크 스탬프투어#3] 마지막일정 포천 백야드빌더필드(Backyard Builder)그리고 강남 다이네즈 디스토어

by 정매력:) 2021. 8. 4.
728x90
반응형

#백야드빌더 #스탬프투어 #백야드빌더필드 #백야드빌더포천 #바이크카페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예요:)

주말에 다들 뭐하셨나요?

저희는 얼마전부터 참여했던
백야드빌더 스탬프투어 마지막도장이 남아서
포천에 다녀왔어요 :)

토요일,
퇴근하고 포천에 가서
근처 캠핑장에서 캠핑을 하고 갔는데
아침에 간헐적으로 비가 계속 내려서
걱정이 되긴 했지만
다행스럽게도
비가 완전 쏟아지진 않아서
생각보다 덜 맞았네요!

백야드빌더 필드 출발 전

캠핑장에서 먹은 아침

오늘 100km이상 타야하기 때문에
든든하게 먹어야하는데
저희는 다이어트 중이라 간단히 먹었어요!

#포천각흘계곡캠핑장 에서
#백야드빌더포천 10km정도
떨어져있더라고요.
일부러 가까운 곳에 캠핑장예약을 한건데
잘한듯 싶어요!

짐 챙겨서 12시 50분쯤 출발!

기름이 없어서 주유소에도 들렸어용
#cb125r 기름통 10L인걸
오늘에서야 알았네요ㅋ.ㅋ

포천 백야드빌더필드 도착

백야드빌더 필드, 포천 검색해도
주소 찾기가 어려워요.
아직 장소 등록이 안되어 있어서
"여우재산장"을 검색해서 가야해요!

그리고 네비대로 따라가세요!
무조건!ㅋㅋㅋ
저는 네비에서 여우재산장으로 가라고 나왔는데,
가는길에 다른 노랑색간판을 봐가지고
산쪽으로 더 올라갔다 왔어요.ㅎㄷㄷ
알고보니 무슨 다른 펜션이더라고요~ㅠ

무조건 여우재산장으로 따라가세요!

여우재산장 바로 옆쪽에 보이는
백야드빌더필드!!!
여우재산장 앞쪽으로 직진해서 가보니
11시 방향쪽에 백야드빌더 건물이 있더라고요 :)
올라갈땐 항상 조심히 올라가세요!

무사도착! 백야드빌더 건물 앞에
잔디밭이 있는데 잔디밭에 있는 트럭도
완전 백야드감성이네요..♥

포천필드도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와봤네요

4번째도장 꾸웅!
#백야드빌더 #스탬프투어
마지막도장이예요.


움짤로 하려다가
마지막도장은 영상으로!

4번째 마지막도장까지 찍고
경품응모함에 스탬프북을 넣으니
#백야드빌더 에서 준비한 #완주 뱃지를 받았어요!
뱃지 완전 귀엽지 않나요?ㅁ?
항상 느끼는거지만 #백야드빌더
커스텀을 잘하는거같아요.

백야드빌더에 왔으니
인증샷 찍어야쥬?

포토존 완전~~~맘에 들어!!!!
빌리도 너무 귀엽고
노랑색트라이엄프도 넘 이뻐요

#인증샷

집에 가기 전
#쇼에이글램스터 쓰고 #인증샷
사진 마음에 들어><

모든 볼일을 끝내고
이제 집으로 출발!!

남양주에 도착해서
편의점에 들려 간단히 점심을 해결했어용
나 이동갈비 먹고 싶었는데 흐그흐그ㅠㅠ

망할 다이어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밥 먹으면서 집가는길을 보는데,
다이네즈에서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진 바이크문화 이벤트!!

집에 가는 길,
강남다이네즈에 들리기로 했어요!

강남 다이네즈 디스토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24

언주역 근처에 있는 #다이네즈
바이크를 타는 분들이라면
알만한 유명한 브랜드지요!

처음 가봤는데 물건도 많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포스터랑 같이 사진을 찍어도 되고,
포스터만 인스타에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암밴드를 선물로 준답니다!!ㅎ.ㅎ
선착순이라고 하니
빨리 고고고고 하세요>.<

다엽부부는 #강남다이네즈 에서
#다이네즈 암밴드 2개를 받았습니다 :)

그리고
36만원짜리
자켓도 샀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복 완료

오늘 총 거리 121KM
2시간 53분
알찬 주말을 보내고 왔어요:)

바이크 타고 최장거리
나의 첫 우중라이딩
다엽부부 첫 모토캠핑
스탬프투어 완주
다이어트 식단 성공적
다이네즈 자켓 보호장비 첫 구입!

그리고 또..!!!!
역사적인 사건




#백야드빌더 #스탬프투어 #응모권추첨
다엽부부가
둘다 당첨이 되었어요!!!!!!!!!!
세상에 마상에
이게 머선129...❤🧡💛

엽이는 #브루클린웍스칫솔세트
나는 #덱스톤헬멧 파란색

이거 실화인가요..?
이번 주말 너무 기분 좋게 집에왔는데
하루 마무리까지 완벽하네요..💛💛
백야드빌더 사랑합니다💛💛💛

커피마시러 미숫가루 먹으러
또 놀러갈게요!
이번 주말 재밋는 추억 많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