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안양맛집] 송주불냉면 수제왕돈까스 안양본점

by 정매력:) 2021.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옹~ 다엽부부입니다.

오늘은 다엽부부 맛집지도에 있는

#안양맛집 #송주불냉면

다녀온 후기를 쓰려고 해요ㅎㅎ

냉면도 좋아하고 매운것도 좋아하기 때문에

매운냉면은 금상첨화쥬

애정하는 매운냉면 동아냉면이 있지만

거리가 있어서 먹고 싶을때 못먹는 단점이ㅜ

안양에 냉면 맛집을 검색하던중에 알게된

송주불냉면!

이미 이름은 많이 익숙했던 곳이라

와보고싶어서 지도에 넣어놨었어요.

주차자리는 없다고 봐얄거같아요..

차가져오면 복잡한 이곳 ㅜㅜㅋㅋ

오시기전에 참고하시길

 

자리에 앉으니까 메뉴판도 보이고요.

카라허영지,유투버도로시와

찍은 사진도 걸려있었어요!

냉면이랑 돈가스는 단품으로도 시킬 수 있는데

세트로도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비빔냉면+돈가스 세트와

불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당. 갈비만두도요!

매운단계는 2단계입니다.

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은 수저통위에!

불냉면은 매우면 설탕추가 추천드립니다.ㅋ

갈비만두가 나왔습니다.

비빔냉면도 나왔고요

세트로 나오는 돈가스도!

이렇게 세트예요ㅎㅎ

엽이는 불물냉면을ㅎㅎ

시식해볼까유

매운거 좋아라하는데,

저한테는 좀 매웠어요!

그래도 맛있게 매워서 손이 자꾸가더라고요.

 

만두랑 냉면도 싸먹고

돈가스랑도 싸먹었어요 ㅎㅎ

갈비만두도 돈가스도 넘 맛있었어요.

불물냉면도 맛있긴했는데

저는 비빔이 더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는 까불지말고 1단계먹어야겠다고 다짐

2단계는 다엽부부한테 쫌 맵더라구욬ㅋㅋㅋ

꿀꿀이 처럼 호로록 먹으려면 1단계 찜콩입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