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안양맛집] 파스타배달맛집 "파스타입니다"

by 정매력:) 2021. 4. 15.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꿀꿀

화이트와인에 어울리는 안주로

파스타+감바스를 선택했어요!

얼마전에 감바스를 주문해서

먹었던 #파스타입니다

파스타 평이 좋았던게 기억나서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다이어트 전이니까

시키고 싶은거 다시켜!

#감바스 #매콤크림파스타

#우삼겹오일파스타

3가지 메뉴에 + 통밀빵 3개추가

서비스 새우볼까지....

둘이서 시킨양이예요 ㅎㄷㄷ

통밀빵은 기본 4개가 오는데

3개 더 추가해서 총 7개...

리뷰서비스로 온 새우볼 2개

새우도 추가하려다가 자제한 감바스

우삼겹오일파스타 맵기 2단계

매콤크림파스타 2단계

그리고 리슬링와인 !

파스타 2단계가 생각보다 매워서

달달새콤한 리슬링 와인이 잘 어울렸어요.

리슬링와인 다음으로 먹은

스페인화이트와인

달달함이 조금 빠져서 입가심으로 좋았어요.

여기 파스타 2단계는

약간 불닭볶음면정도 되는거 같아요.

아님 조금 더 맵거나..?

매운파스타는 다엽부부의 취향에 딱 맞았어요

매운파스타를 먹고 감바스를 먹으니까..

맛이 잘 안느껴지는게 단점이였지만요

파스타는 정말 맛있었어요.

배달도 맛있었는데

홀에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

다음에는 홀에가서 먹어봐야겠어요:)

양도 많아서 감바스는 결국 남겼네요.

빵을 괜히 추가한듯...

탄수화물 부자^.^;;

오늘도 잘먹었습니당

 

728x90
반응형